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무조건 많은 사람에게 퍼뜨리는 것이 최선이다”, “입소문에서는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이 훨씬 중요하다” 등의 통념을 깨뜨리며 성공하는 입소문 마케팅을 알려준다. ‘인플루언서’ 개념을 활용해 입소문에 대한 날카로운 통찰은 물론 실용적인 전략들을 들려준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로나 시대를 이겨내는) 언택트 온라인 창업 (코로나 시대를 이겨내는) 언택트 온라인 창업 2021 / 지음: 까치하니 / 생각나눔
13년째 블로그로 잘먹고 잘살고 있습니다: 무조건 돈버는 블로그 운영 노하우 13년째 블로그로 잘먹고 잘살고 있습니다: 무조건 돈버는 블로그 운영 노하우 2022 / 지음: 나상훈 / 부크크
(선입견을 버리면 기회가 되는)네트워크 마케팅 (선입견을 버리면 기회가 되는)네트워크 마케팅 2017 / 남택수 지음 / 아름다운사회
라이브 커머스 24시: 수산물 큐레이터 물 만난 해녀의 돈 되는 라이브 커머스 성공 전략 라이브 커머스 24시: 수산물 큐레이터 물 만난 해녀의 돈 되는 라이브 커머스 성공 전략 2021 / 지음: 노정아 / 슬로디미디어
줄서는 미술관의 SNS 마케팅 비법 줄서는 미술관의 SNS 마케팅 비법 2020 / 지음: 도다누키 신이치로 ; 옮김: 이정미 / 유엑스리뷰
(B2B배송대행)전문셀러 완벽분석 (B2B배송대행)전문셀러 완벽분석 2019 /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지음 / 앤써북
월드 베스트 디지털 마케팅 어워드 40 월드 베스트 디지털 마케팅 어워드 40 2014 / 다미안 라이언 지음 ; 강유리, 김수민 [공]옮김 / 크리스마스북스
인플루언서 마케팅 : 상식과 통념을 깬 입소문 전략 인플루언서 마케팅 : 상식과 통념을 깬 입소문 전략 2018 / 지은이: 테드 라이트 ; 옮긴이: 김상겸 / 리더스북
큐레이션 : 정보 과잉 시대의 돌파구 큐레이션 : 정보 과잉 시대의 돌파구 2019 / 지음:스티븐 로젠바움; 옮김:이시은 / 이코노믹북스
ZZIN 디지털 노마드 창업= Digital normad : 대학교 2학년, 월 1,000만 원 순수익을 낸 진짜 노하우 ZZIN 디지털 노마드 창업= Digital normad : 대학교 2학년, 월 1,000만 원 순수익을 낸 진짜 노하우 2021 / 지음: 류희은 / 라온북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 디지털 노마드 시대, 경제적 자유를 얻는 법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 디지털 노마드 시대, 경제적 자유를 얻는 법 2021 / 지음: 리뷰요정리남 / 다산북스
데이터 그랩  : 내 정보를 훔치는 빅테크 기업들  데이터 그랩 : 내 정보를 훔치는 빅테크 기업들 2024 / 지음: 울리세스 알리 메히아스 , 닉 콜드리 ; 옮김: 공경희 / 영림카디널
모바일 인사이트 : 소비자의 숨겨진 욕망까지 읽어내는 시대 모바일 인사이트 : 소비자의 숨겨진 욕망까지 읽어내는 시대 2014 / 모바일마케팅연구소 엮음 / 행간
(대놓고 알려주는 중국) 타오바오에서 30억 벌기 (대놓고 알려주는 중국) 타오바오에서 30억 벌기 2016 / 민경 지음 / BM성안당
(더 잘 검색되고 더 정확히 도달되는)유튜브 상위 노출의 모든 것 (더 잘 검색되고 더 정확히 도달되는)유튜브 상위 노출의 모든 것 2019 / 민진홍, 최규문 지음 / 한빛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 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 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8 / 지음: 앨런 가넷 ;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백만장자 메신저 백만장자 메신저 2018 / 브렌든 버처드 지음 ; 위선주 옮김 / 리더스북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2020 / 김동욱 지음 / 청림출판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스틱! 스틱! 2009 / 칩 히스, 댄 히스 지음 ; 안진환, 박슬라 옮김 / 웅진윙스
나는 속피부에 화장한다  : 예쁜 피부 만드는 속피부의 비밀 나는 속피부에 화장한다 : 예쁜 피부 만드는 속피부의 비밀 2018 / 지음: 김민정 ; 김유지 ; 문연숙 / 거름
협상의 법칙 협상의 법칙 2001 / 허브 코헨 지음 ; 강문희 옮김 / 청년정신
경제학 콘서트 경제학 콘서트 2010 / 팀 하포드 지음 ; 김명철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유혹의 기술 유혹의 기술 2002 / 로버트 그린 지음 ; 강미경 옮김 / 이마고
(초보맘을 위한) 만만한 이유식  : 후딱 만들어 뚝딱 먹이는 이유식&유아식 141 (초보맘을 위한) 만만한 이유식 : 후딱 만들어 뚝딱 먹이는 이유식&유아식 141 2012 / 지은경 지음 / 서울문화사
SNS 영어포스팅 스타일북 : SNS 포스팅 이제 영어로 하자 SNS 영어포스팅 스타일북 : SNS 포스팅 이제 영어로 하자 2016 / 박현주 ; 박송희 [공] 지음 / 명지
(알고 보면 쓸모 많은) 청년 창업 노트 (알고 보면 쓸모 많은) 청년 창업 노트 2017 / 지음: 이혁주, 하상원 / BM성안당
(CEO와 경리담당자가 꼭 알아야 할) 개인사업자의 자영업경리 비법노트 (CEO와 경리담당자가 꼭 알아야 할) 개인사업자의 자영업경리 비법노트 2017 / 지음: 손원준 / 지식만들기
브레인 스토리 브레인 스토리 2004 / 지음: 수전 그린필드 ; 옮김: 정병선 / 지호
쇼핑몰 창업노트  : 모바일 쇼핑몰부터 정부 창업 지원까지 쇼핑몰 창업노트 : 모바일 쇼핑몰부터 정부 창업 지원까지 2018 / 지은이: 황윤정 / BM성안당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3
20대1
30대2
40대3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3
2020년1
2021년2
2022년1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