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코딩맨. 2, 히어로의 탄생
  • 대출인기

    코딩맨. 2, 히어로의 탄생

    발행연도 - 2018 / 글: 송아론, k프로덕션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어린이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57372
    • ISBN 9791156396642
    • 형태 168p. 26cm
    • 한국십진분류 총류 >
    • 카테고리분류 컴퓨터 > PC/게임/디지털 카메라 > 초보자를 위한 컴퓨터 책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코딩이 능력이 되는 세계에서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과 주변 캐릭터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통해 코딩에 대한 매력에 빠질 수 있을 것이다. 권말 ‘만화 속 개념’을 통하여 재미있게 읽었던 내용을 개념과 연계하여 기억할 수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초등 수학 코딩 : 엔트리 도형편 초등 수학 코딩 : 엔트리 도형편 2019 / 지음: 임해경, 강순자, 이상경 / 길벗어린이
초등 수학 코딩 : 엔트리 연산편 초등 수학 코딩 : 엔트리 연산편 2020 / 지음: 임해경, 강순자, 이상경 / 길벗어린이
초등 코딩 스크래치 무작정 따라하기: 혼자서도 척척! 초등 코딩 스크래치 무작정 따라하기: 혼자서도 척척! 2022 / 지음: 전현희, 주희정, 최민희 / 길벗
버그를 잡아라!, 우리를 도와줄 위인은 누구?|보드 게임 포함 버그를 잡아라!, 우리를 도와줄 위인은 누구?|보드 게임 포함 2020 / 지음: 정미진 / 피디엠
코딩을 위한 컴퓨팅 사고력 코딩을 위한 컴퓨팅 사고력 2017 / 지음: 채성수, 오동환 / 현북스
코딩맨. 1, 버그킹덤의 차원 침략 코딩맨. 1, 버그킹덤의 차원 침략 2018 / 글: 송아론, k프로덕션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10, 최후의 결전 : 엔트리 코딩맨. 10, 최후의 결전 : 엔트리 2020 / 글: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2, 히어로의 탄생 코딩맨. 2, 히어로의 탄생 2018 / 글: 송아론, k프로덕션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3, 초보 유저 코딩맨. 3, 초보 유저 2018 / 글: 송아론, k프로덕션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4, 다시 열린 문 코딩맨. 4, 다시 열린 문 2018 / 글: k프로덕션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5, 차원 여행 코딩맨. 5, 차원 여행 2018 / 글: k프로덕션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6, 돌아온 히어로의 대활약 코딩맨. 6, 돌아온 히어로의 대활약 2018 / 지음: 송아론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8, 업그레이드 코딩맨. 8, 업그레이드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9, 디버깅의 반격 코딩맨. 9, 디버깅의 반격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내일은 발명왕 : 본격 대결 과학발명 만화 . 23 , 서바이벌 발명 게임 내일은 발명왕 : 본격 대결 과학발명 만화 . 23 , 서바이벌 발명 게임 2017 / 지음: 곰돌이 co. ; 그림: 홍종현 / 아이세움:
내일은 발명왕. 16, 발명 창의 아카데미 내일은 발명왕. 16, 발명 창의 아카데미 2015 / 글: 곰돌이 co. ; 그림: 홍종현 / 아이세움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코딩맨. 05, 차원 여행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코딩맨. 05, 차원 여행 2018 / 지음: k프로덕션,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코딩맨. 07, 디버깅 VS 버그킹덤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코딩맨. 0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8 / 지음: 이준범,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1, 버그킹덤의 차원 침략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코딩맨. 1, 버그킹덤의 차원 침략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2018 / 글: 송아론, k프로덕션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8, 업그레이드 코딩맨. 8, 업그레이드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코딩맨. 03, 초보유저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코딩맨. 03, 초보유저 2018 / 지음: 송아론, k프로덕션,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4, 다시 열린 문 코딩맨. 4, 다시 열린 문 2018 / 글: k프로덕션 ; 그림: 김기수 / 스튜디오다산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코딩맨. 06, 돌아온 히어로의 대활약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코딩맨. 06, 돌아온 히어로의 대활약 2018 / 지음: k프로덕션,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엔트리. 4, 다시 열린 문 코딩맨 엔트리. 4, 다시 열린 문 2019 / 지음: k프로덕션;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엔트리. 8, 업그레이드 코딩맨 엔트리. 8, 업그레이드 2019 / 지음: 이준범;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 코믹 메이플스토리 ) 신들의 계보. 1 ( 코믹 메이플스토리 ) 신들의 계보. 1 2016 / 글: 송도수 ; 그림: 서정은 / 서울문화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20
10대21
20대0
30대14
40대31
50대3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6
2019년16
2020년7
2021년28
2022년16
2023년8
2024년8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