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20년 경력의 개발자가 게임을 만들며 발견한 13가지 패턴을 정리한 책이다. 저자는 GoF의 디자인 패턴을 승계하고 가다듬어 게임에 특화된 프로그래밍 디자인 패턴을 정립했고, 이를 통해 성능을 높이면서도 구조적으로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설계하는 법을 알려준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차세대 웹 프로그래밍  : HTML5 + CSS3 + JavaScript 차세대 웹 프로그래밍 : HTML5 + CSS3 + JavaScript 2017 / 지음: 홍성용 / 한빛아카데미
(코딩 자율학습) 스프링 부트 3 자바 백엔드 개발 입문 : 만들면서 배우는 친절한 백엔드 개발 자습서 (코딩 자율학습) 스프링 부트 3 자바 백엔드 개발 입문 : 만들면서 배우는 친절한 백엔드 개발 자습서 2023 / 지음: 홍팍 / 길벗
HTML CSS 입문: 예제 중심: HTML/CSS 기초에서 반응형 웹까지 HTML CSS 입문: 예제 중심: HTML/CSS 기초에서 반응형 웹까지 2020 / 지음: 황재호 / 인포앤북
Hello coding HTML5+CSS3 Hello coding HTML5+CSS3 2018 / 지음: 황재호 / 한빛미디어
(홍마리오의)워드프레스 초급 (홍마리오의)워드프레스 초급 2015 / 황홍식, 박연아, 이현 공저 / 앤써북
(New 홍마리오의) 워드프레스 초급  : 5.x 최신 버전 (New 홍마리오의) 워드프레스 초급 : 5.x 최신 버전 2019 / 지은이: 황홍식 / 앤써북
(홍마리오의) 워드프레스 쇼핑몰 (홍마리오의) 워드프레스 쇼핑몰 2015 / 공저: 황홍식, 김민경, 강현진 / 앤써북
게임 프로그래밍 패턴  : 더 빠르고 깔끔한 게임 코드를 구현하는 13가지 디자인 패턴 게임 프로그래밍 패턴 : 더 빠르고 깔끔한 게임 코드를 구현하는 13가지 디자인 패턴 2016 / 지음: 로버트 나이스트롬 ; 옮김: 박일 / 한빛미디어
(3D 게임 최적화와 시각적 효과를 위한) 유니티 Shader와 Effect 제작 (3D 게임 최적화와 시각적 효과를 위한) 유니티 Shader와 Effect 제작 2014 / 지은이: 케니 람머스 ; 옮긴이: 옥찬호 / 에이콘출판
(3D 게임 최적화와 시각적 효과를 위한) 유니티 Shader와 Effect 제작 (3D 게임 최적화와 시각적 효과를 위한) 유니티 Shader와 Effect 제작 2014 / 지은이: 케니 람머스 ; 옮긴이: 옥찬호 / 에이콘출판
코드골프 코드골프 2014 / 지은이: 야나이 마사카즈 ; 옮긴이: 손정도 / 한빛미디어
3D 게임 비주얼과 연출의 기술  = The art of 3D game mechanics 3D 게임 비주얼과 연출의 기술 = The art of 3D game mechanics 2018 / 지음: 오노 코지 ; 옮김: 김성재 / 길벗
모두의 깃&깃허브 : 누구나 쉽게 시작하는 git&github 버전 관리 모두의 깃&깃허브 : 누구나 쉽게 시작하는 git&github 버전 관리 2022 / 지음: 강민철 / 길벗
얄코의 TOO MUCH 친절한 깃 & 깃허브 얄코의 TOO MUCH 친절한 깃 & 깃허브 2023 / 지음: 고현민 / Re:commend :
얄코의 TOO MUCH 친절한 깃 & 깃허브 얄코의 TOO MUCH 친절한 깃 & 깃허브 2023 / 지음: 고현민 / Re:commend :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파이썬으로 배우는 웹 크롤러 = Python web crawler : 파이썬 코드 조각으로 데이터 모으기 파이썬으로 배우는 웹 크롤러 = Python web crawler : 파이썬 코드 조각으로 데이터 모으기 2018 / 지음: 박정태 / 정보문화사
(그림으로 배우는) 알고리즘 Basic (그림으로 배우는) 알고리즘 Basic 2016 / 지음: 스기우라 켄 ; 옮김: 서재원 / Youngjin.com(영진닷컴)
Nature of Code : 자연계 법칙을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략 Nature of Code : 자연계 법칙을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략 2015 / 지음: 다니엘 쉬프만, 옮김: 윤인성 / 한빛미디어
자료구조와 함께 배우는 알고리즘 입문  : 엄선된 225개의 실습 예제와 105개의 연습 문제!. C 언어 편 자료구조와 함께 배우는 알고리즘 입문 : 엄선된 225개의 실습 예제와 105개의 연습 문제!. C 언어 편 2017 / 지음: Bohyoh Shibata ; 옮김: 강민 / 이지스 퍼블리싱
파이썬 플레이그라운드  : 호기심 많은 프로그래머를 위한 14가지 창의적 프로젝트 파이썬 플레이그라운드 : 호기심 많은 프로그래머를 위한 14가지 창의적 프로젝트 2016 / 지음: 마헤시 벤키타찰람 ; 옮김: 이정문 / 에이콘출판
(프로그래머의 뇌를 단련하는)수학 퍼즐 : 간단하고 빠른 코드를 작성하도록 돕는 68가지 문제 (프로그래머의 뇌를 단련하는)수학 퍼즐 : 간단하고 빠른 코드를 작성하도록 돕는 68가지 문제 2016 / 지음: 마스이 토시카츠, 옮김: 노슬기 / 프리렉
문제로 풀어보는 알고리즘  : 프로그래밍 트레이닝 Q&A 문제로 풀어보는 알고리즘 : 프로그래밍 트레이닝 Q&A 2012 / 지은이: 황인욱 ; 김용혁 / 인사이트
(개발자가 반드시 정복해야 할)객체 지향과 디자인 패턴 (개발자가 반드시 정복해야 할)객체 지향과 디자인 패턴 2013 / 최범균 지음 / 인투북스
읽기 좋은 코드가 좋은 코드다 읽기 좋은 코드가 좋은 코드다 2017 / 지음: 더스틴 보즈웰, 트레버 파우커 ; 옮김: 임백준 / 한빛미디어
(게임 프로그래머를 위한)C++ (게임 프로그래머를 위한)C++ 2004 / Noel Llopis 저;최현호 역 / 정보문화사
Python과 Pygame으로 게임 만들기  : 그래픽, 애니메이션, 사운드 프로그래밍 가이드 Python과 Pygame으로 게임 만들기 : 그래픽, 애니메이션, 사운드 프로그래밍 가이드 2014 / 지음: 알 슈베이가르트 ; 옮김: 김세희 / 정보문화사
나만의 Python game 만들기  : 초보자를 위한 파이썬 프로그래밍 가이드 나만의 Python game 만들기 : 초보자를 위한 파이썬 프로그래밍 가이드 2014 / 지음: 알 슈베이가르트 ; 옮김: 김세희 / 정보문화사
(Unity3D로 다양한 인공지능 기술을 구현하는) 유니티 게임 AI 프로그래밍 (Unity3D로 다양한 인공지능 기술을 구현하는) 유니티 게임 AI 프로그래밍 2015 / 지음: 아웅 시투 키야우 ; 클리포드 피터스 ; 뗏 네잉 세예 ; 조경빈 옮김 / 에이콘
임베디드 프로그래밍 C코드 최적화 임베디드 프로그래밍 C코드 최적화 2008 / 김유진 지음 / 한빛미디어
이펙티브 C#  : 강력한 C# 코드를 구현하는 50가지 전략과 기법 이펙티브 C# : 강력한 C# 코드를 구현하는 50가지 전략과 기법 2017 / 지음: 빌 와그너 ; 옮김: 김명신 / 한빛미디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글로벌 소프트웨어를 말하다, 지혜 글로벌 소프트웨어를 말하다, 지혜 2014 / 김익환 지음 / 한빛미디어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0
20대14
30대9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3
2019년10
2020년3
2021년3
2022년0
2023년4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