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 책이 주는 메시지는 명확하다. 모든 고객이 같지 않다는 것이다. 상위 20%의 고객이 전체 매출의 80%를 차지한다. 상위 20%의 고객이 중요한 이유다. 고객을 숫자로만 생각하면 80%의 고객에 눈이 가겠지만 매출을 본다면 상위 20%의 고객을 놓쳐서는 안 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 지금 다시 시작하는 마케팅 스터디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 지금 다시 시작하는 마케팅 스터디 2015 / 안병민 지음 / 책비
믹스 = MIX 믹스 = MIX 2022 / 지음: 안성은 / 더퀘스트:
믹스 = MIX 믹스 = MIX 2022 / 지음: 안성은 / 더퀘스트:
믹스 = MIX 믹스 = MIX 2022 / 지음: 안성은 / 더퀘스트:
마케팅  : 이론과 사례  = Principles of marketing : theory and practice 마케팅 : 이론과 사례 = Principles of marketing : theory and practice 2011 / 안운석 ; 장형섭 공저 / 대진
마케팅  : 이론과 사례  = Principles of marketing : theory and practice 마케팅 : 이론과 사례 = Principles of marketing : theory and practice 2011 / 안운석 ; 장형섭 공저 / 대진
(스마트시대) 콘텐츠마케팅론  = Contents marketing (스마트시대) 콘텐츠마케팅론 = Contents marketing 2012 / 안종배 지음 / 박영사
1천 명의 팬을 만들어라  : 결코 망하지 않는 마케팅의 비밀! 1천 명의 팬을 만들어라 : 결코 망하지 않는 마케팅의 비밀! 2018 / 지음: 안태용 / 미다스북스
I am a Marketer : 프로마케터의 현장멘토링 I am a Marketer : 프로마케터의 현장멘토링 2015 / 지음: 안혜령 / 청년정신
유튜브 컬처 : 유튜브는 왜 항상 이기는가? 유튜브 컬처 : 유튜브는 왜 항상 이기는가? 2018 / 지음: 케빈 알로카 ; 옮김: 엄성수 / 스타리치북스
설득의 배신  : 설득의 배신 : "그들이 원한 건 설득이 아니라 공감이다" 2012 / 케빈 앨런 지음 ; 이은주 옮김 / 레디셋고
설득의 배신  : 설득의 배신 : "그들이 원한 건 설득이 아니라 공감이다" 2012 / 케빈 앨런 지음 ; 이은주 옮김 / 레디셋고
AI 빅데이터 마케팅 : 마케터의 업무가 변한다! AI 빅데이터 마케팅 : 마케터의 업무가 변한다! 2019 / 저: 야마모토 사토루 ; 번역: 양희은 / 영진닷컴
AI 빅데이터 마케팅 : 마케터의 업무가 변한다! AI 빅데이터 마케팅 : 마케터의 업무가 변한다! 2019 / 저: 야마모토 사토루 ; 번역: 양희은 / 영진닷컴
마음을 움직이려면 애드립하라  : 즉흥극 배우들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마음을 움직이려면 애드립하라 : 즉흥극 배우들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2016 / 지은이: 스티브 야스트로우 ; 옮긴이: 정희연 / 처음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드가 되어간다는 것  : [이북 E-book] :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간다는 것 : [이북 E-book] :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강민호 저 / 턴어라운드
파워풀 : 넷플릭스 성장의 비결 파워풀 : 넷플릭스 성장의 비결 2018 / 지음: 패티 맥코드, 옮김: 허란, 추가영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1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1 2020 / 글·그림: 이라하 / 위즈덤하우스미디어그룹
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 Authenticity marketing 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 Authenticity marketing 2019 / 지은이: 김상훈, 박선미 / 21세기북스
죄송합니다 품절입니다  :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단 한 권으로 끝내는 히트의 원리 죄송합니다 품절입니다 :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단 한 권으로 끝내는 히트의 원리 2017 / 다카스기 야스나리 지음 ; 이아랑 옮김 / 흐름출판
끌리는 아이디어의 비밀 끌리는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신호진 / BM성안당
된다! 일당백 마케터의 업무 자동화 : 구글&뉴스레터&SNS로 된다! 된다! 일당백 마케터의 업무 자동화 : 구글&뉴스레터&SNS로 된다! 2018 / 지음: 박주훈, 황준식 / 이지스퍼블리싱
속지 않고 중고차 잘 사는 법 : 대한민국 중고차 딜러 넘버원 차파는누나 속지 않고 중고차 잘 사는 법 : 대한민국 중고차 딜러 넘버원 차파는누나 2018 / 오영아 지음 / 성림원북스
인플루언서는 가까이에 있다 : 브랜드 스토리의 예찬자를 찾아라 인플루언서는 가까이에 있다 : 브랜드 스토리의 예찬자를 찾아라 2022 / 지음: 캘리 키넌; 옮김: 최소영 / 이콘(이콘출판)
팔리는 상품 끌리는 브랜드 팔리는 상품 끌리는 브랜드 2015 / 김동헌 지음 / 매일경제신문사
저는 세일즈가 처음인데요  : 세일즈 고수의 스마트한 영업  : 심리학, 협상법, 화술, 영업 전략까지 세일즈는 발이 아니라 머리로 뛰는 것이다 저는 세일즈가 처음인데요 : 세일즈 고수의 스마트한 영업 : 심리학, 협상법, 화술, 영업 전략까지 세일즈는 발이 아니라 머리로 뛰는 것이다 2016 / 지음: 박성준 / 한빛비즈
마음을 알면 물건이 팔린다 마음을 알면 물건이 팔린다 2022 / 지음: 카게 코지; 옮김: 박재영 / 지상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1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0
2020년1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