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내 손으로 만드는 ZBrush 캐릭터
  • 대출인기

    내 손으로 만드는 ZBrush 캐릭터

    발행연도 - 2018 / 후쿠이 노부아키 지음 ; 김현, 조윤희 옮김 / 프리렉
    • 도서관 영종하늘도서관
    • 자료실 [영종하늘]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YS0000033210
    • ISBN 9788965402107
    • 형태 528p. 25cm
    • 한국십진분류 총류 >
    • 카테고리분류 에세이/시/희곡 > 에세이 > 한국에세이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ZBrush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간단한 사물부터 동물과 사람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만드는 과정을 소개한다. ZBrush에는 수많은 브러시와 기능이 있지만 ZBrush를 처음 다루는 분들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핵심적인 기능만을 가지고 캐릭터를 만드는 과정을 담았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터랙티브 웹디자인북 : 웹 디자이너를 위한 HTML5+CSS3+jQuery 사용설명서 인터랙티브 웹디자인북 : 웹 디자이너를 위한 HTML5+CSS3+jQuery 사용설명서 2015 / 최성일 저 / 한빛미디어
홀로그램 미래를 그리다 : MS Garage 최고 디자이너가 들려주는 홀로그램의 모든 것 홀로그램 미래를 그리다 : MS Garage 최고 디자이너가 들려주는 홀로그램의 모든 것 2018 / 지음: 마이크 펠;, 옮김: 송지연 / 에이콘,
컬러 매니지먼트 컬러 매니지먼트 2009 / 지음: 브루스 프레이저, 크리스 머피, 프레드 번팅 ; 옮김: 박태윤 / 바세
OpenGL ES를 이용한 3차원 컴퓨터 그래픽스 입문 OpenGL ES를 이용한 3차원 컴퓨터 그래픽스 입문 2019 / 지음: 한정현 / 홍릉과학출판사,
(필요할 때 바로 써먹는)프리미어프로 실무테크닉 (필요할 때 바로 써먹는)프리미어프로 실무테크닉 2018 / 현소영, 김진태 지음 / BM성안당
(모바일과 통하는)플래시 CS6 무작정 따라하기 (모바일과 통하는)플래시 CS6 무작정 따라하기 2016 / 홍은정 지음 / 길벗
3D 프린팅 실무 무작정 따라하기 = Cakewalk series-3D printing for practical business 3D 프린팅 실무 무작정 따라하기 = Cakewalk series-3D printing for practical business 2016 / 홍찬우 저 / 길벗
내 손으로 만드는 ZBrush 캐릭터 내 손으로 만드는 ZBrush 캐릭터 2018 / 후쿠이 노부아키 지음 ; 김현, 조윤희 옮김 / 프리렉
(2016 백발백중)컴퓨터그래픽스 운용기능사 실기 (2016 백발백중)컴퓨터그래픽스 운용기능사 실기 2015 / 박종봉 지음 / 성안당
비디오 코덱과 동영상 포멧 비디오 코덱과 동영상 포멧 2017 / 김도훈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다빈치 리졸브로 채워가는 영상 색보정 : 영상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기초적인 색 다루기 다빈치 리졸브로 채워가는 영상 색보정 : 영상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기초적인 색 다루기 2020 / 김성래 지음 / 비제이퍼블릭
영상처리 및 분석 영상처리 및 분석 2020 / 지음: Stan Birchfield ; 옮김: 정성환, 조보호 / 홍릉과학출판사
(스마트한 생활을 위한 버전2)UCC 제작&편집 : 포토스케이프+파워디렉터 (스마트한 생활을 위한 버전2)UCC 제작&편집 : 포토스케이프+파워디렉터 2017 / IT교재연구팀 편 / 시대인
(C#과 파이썬을 활용한) OpenCV 4 프로그래밍 : 컴퓨터 비전 기초 이론부터 머신러닝을 활용한 영상 처리 프로젝트까지 (C#과 파이썬을 활용한) OpenCV 4 프로그래밍 : 컴퓨터 비전 기초 이론부터 머신러닝을 활용한 영상 처리 프로젝트까지 2019 / 지음:윤대희 / 위키북스
(OpenCV를 이용한) 디지털 영상처리 (OpenCV를 이용한) 디지털 영상처리 2019 / 지음: 천인국 / 인피니티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가장 쉬운 이모티콘 만들기  가장 쉬운 이모티콘 만들기 2019 / 지음: 정수진 / 정보문화사
(손맵으로 배우는)3D 게임 캐릭터 모델링= Game character modeling (손맵으로 배우는)3D 게임 캐릭터 모델링= Game character modeling 2020 / 지음: 김선욱 / 정보문화사
코딩의 귀환  : 아이들이 프로그래밍을 배워야 하는 이유 코딩의 귀환 : 아이들이 프로그래밍을 배워야 하는 이유 2017 / 야스민 B. 카파이, 퀸 버크 지음 ; 최윤희 옮김 / 디뷰북스
(엔트리로 시작하는) 프로그래밍 첫걸음  = Easy entry programming (엔트리로 시작하는) 프로그래밍 첫걸음 = Easy entry programming 2017 / 문택주, 김재휘 공저 / Youngjin.com(영진닷컴)
(영화/게임/웹툰/애니메이션의 컨셉 아트를 위한) 로호의 배경 일러스트 메이킹 (영화/게임/웹툰/애니메이션의 컨셉 아트를 위한) 로호의 배경 일러스트 메이킹 2019 / 지음: 고아라 / 정보문화사
(맛있는 디자인)애프터 이펙트 CS6 & CC : Ae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애프터 이펙트 CS6 & CC : Ae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4 / 이수정 지음 / 한빛미디어
새삼스러운 세상 : [미니북] 새삼스러운 세상 : [미니북] 2017 / 지음:동그라미 / 경향BP(경향비피)
GAME character DESIGN : master GAME character DESIGN : master 2009 / 송화섭 ; 김진형 공저 / 성안당
(CG 입문을 위한 3D 아티스트 임성훈의) ZBrush 4RX 매뉴얼 (CG 입문을 위한 3D 아티스트 임성훈의) ZBrush 4RX 매뉴얼 2016 / 지음: 임성훈 / 정보문화사
ZBrush 게임 캐릭터 디자인 ZBrush 게임 캐릭터 디자인 2018 / 지음: 김현 / 프리렉
(가장 쉽게 배우는) 블로그 & 페이스북 = Blog & facebook (가장 쉽게 배우는) 블로그 & 페이스북 = Blog & facebook 2015 / 강진영 ; 박순녀 [공]지음 / 한빛미디어
ZBrush와 3D프린터 : 지브러시 2019 - 3D프린팅 피규어 제작 ZBrush와 3D프린터 : 지브러시 2019 - 3D프린팅 피규어 제작 2020 / 지음: 비에이치쓰리디조형학원, 권세은, 송주현, 권다인, 이진형 / 시옷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아빠가 들려주는 디지털 이야기 아빠가 들려주는 디지털 이야기 2001 / 정동욱 글.그림 / 오거서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로 손쉽게 따라 하는)굿즈 만들기 요럴 땐 요렇게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로 손쉽게 따라 하는)굿즈 만들기 요럴 땐 요렇게 2019 / 지음: 김진하 / 영진미디어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0
20대0
30대2
40대2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2
2019년2
2020년1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