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게임의 재미를 좌우하는 비주얼과 연출의 기술을 <슈퍼 마리오>, <갓 오브 워 3>, <다크 소울>, <베요네타>, <바이오하자드 4>와 같은 실제 3D 게임을 바탕으로 분석해 ‘3D 게임을 흥미롭게 만드는 기술’ 5가지로 정리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홍마리오의)워드프레스 초급 (홍마리오의)워드프레스 초급 2015 / 황홍식, 박연아, 이현 공저 / 앤써북
(New 홍마리오의) 워드프레스 초급  : 5.x 최신 버전 (New 홍마리오의) 워드프레스 초급 : 5.x 최신 버전 2019 / 지은이: 황홍식 / 앤써북
(홍마리오의) 워드프레스 쇼핑몰 (홍마리오의) 워드프레스 쇼핑몰 2015 / 공저: 황홍식, 김민경, 강현진 / 앤써북
게임 프로그래밍 패턴  : 더 빠르고 깔끔한 게임 코드를 구현하는 13가지 디자인 패턴 게임 프로그래밍 패턴 : 더 빠르고 깔끔한 게임 코드를 구현하는 13가지 디자인 패턴 2016 / 지음: 로버트 나이스트롬 ; 옮김: 박일 / 한빛미디어
(3D 게임 최적화와 시각적 효과를 위한) 유니티 Shader와 Effect 제작 (3D 게임 최적화와 시각적 효과를 위한) 유니티 Shader와 Effect 제작 2014 / 지은이: 케니 람머스 ; 옮긴이: 옥찬호 / 에이콘출판
(3D 게임 최적화와 시각적 효과를 위한) 유니티 Shader와 Effect 제작 (3D 게임 최적화와 시각적 효과를 위한) 유니티 Shader와 Effect 제작 2014 / 지은이: 케니 람머스 ; 옮긴이: 옥찬호 / 에이콘출판
코드골프 코드골프 2014 / 지은이: 야나이 마사카즈 ; 옮긴이: 손정도 / 한빛미디어
3D 게임 비주얼과 연출의 기술  = The art of 3D game mechanics 3D 게임 비주얼과 연출의 기술 = The art of 3D game mechanics 2018 / 지음: 오노 코지 ; 옮김: 김성재 / 길벗
모두의 깃&깃허브 : 누구나 쉽게 시작하는 git&github 버전 관리 모두의 깃&깃허브 : 누구나 쉽게 시작하는 git&github 버전 관리 2022 / 지음: 강민철 / 길벗
얄코의 TOO MUCH 친절한 깃 & 깃허브 얄코의 TOO MUCH 친절한 깃 & 깃허브 2023 / 지음: 고현민 / Re:commend :
얄코의 TOO MUCH 친절한 깃 & 깃허브 얄코의 TOO MUCH 친절한 깃 & 깃허브 2023 / 지음: 고현민 / Re:commend :
소프트웨어 스펙의 모든 것 소프트웨어 스펙의 모든 것 2021 / 지음: 김익환, 전규현 / 한빛미디어
Release의 모든 것 : 대규모 웹 분산 시스템을 위한 운영 고려 설계, 아마존 소프트웨어 공학 분야 베스트셀러 Release의 모든 것 : 대규모 웹 분산 시스템을 위한 운영 고려 설계, 아마존 소프트웨어 공학 분야 베스트셀러 2023 / 지음: 마이클 나이가드 ; 옮김: 박성철 / 한빛미디어
데브옵스 핸드북 2/e  : 세계 최고 수준의 기민성, 신뢰성, 안정성을 갖춘 기술 조직의 비밀  데브옵스 핸드북 2/e : 세계 최고 수준의 기민성, 신뢰성, 안정성을 갖춘 기술 조직의 비밀 2024 / 지음: 진 킴 [외] ; 옮김: 김모세 / 에이콘(에이콘출판주식회사)
(IT 운용 체제 변화를 위한) 데브옵스  = DevOps (IT 운용 체제 변화를 위한) 데브옵스 = DevOps 2019 / 저자: 카와무라 세이고 ; 기타노 타로오 ; 나카야마 타카히로 ; 구사카베 타카아키 ; 리쿠르트 테크놀로지 ; 번역: 양성건 / Youngjin.com(영진닷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 아마존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 아마존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2017 / 지음, 그림: 라프 코스터 ; 옮김: 유창석, 전유택 / 길벗
(잠자는 코딩 브레인을 깨우는)알고리즘 퍼즐 69 : 수학적 사고로 구현하는 프로그래밍의 즐거움 (잠자는 코딩 브레인을 깨우는)알고리즘 퍼즐 69 : 수학적 사고로 구현하는 프로그래밍의 즐거움 2019 / 지음: 마스이 토시카츠, 옮김: 윤인성 / 프리렉
불변의 디자인 룰 150 불변의 디자인 룰 150 2017 / 지음: 윌리엄 리드웰, 크리티나 홀덴, 질 버틀러 ; 옮김: 김경균 / 우듬지
Nature of Code : 자연계 법칙을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략 Nature of Code : 자연계 법칙을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략 2015 / 지음: 다니엘 쉬프만, 옮김: 윤인성 / 한빛미디어
파이썬 플레이그라운드  : 호기심 많은 프로그래머를 위한 14가지 창의적 프로젝트 파이썬 플레이그라운드 : 호기심 많은 프로그래머를 위한 14가지 창의적 프로젝트 2016 / 지음: 마헤시 벤키타찰람 ; 옮김: 이정문 / 에이콘출판
(프로그래머의 뇌를 단련하는)수학 퍼즐 : 간단하고 빠른 코드를 작성하도록 돕는 68가지 문제 (프로그래머의 뇌를 단련하는)수학 퍼즐 : 간단하고 빠른 코드를 작성하도록 돕는 68가지 문제 2016 / 지음: 마스이 토시카츠, 옮김: 노슬기 / 프리렉
기초 디자인 교과서 = The textbook of basic design 기초 디자인 교과서 = The textbook of basic design 2015 / 지음: 한국디자인학회 / 안그라픽스
디자이너를 위한 시각언어 디자이너를 위한 시각언어 2011 / 코니 말라메드 지음 ; 오병근 옮김 / 예경
로고 디자인의 비밀 로고 디자인의 비밀 2014 / 빌 가드너 지음 ; 이희수 옮김 / 아트인북
시각디자인의 접근 시각디자인의 접근 2001 / Roy R. Benerns 지음 ; 명계수 옮김 / 형설출판사
게임, 디자인, 플레이  : 반복적인 게임 디자인에 대한 상세한 접근법 게임, 디자인, 플레이 : 반복적인 게임 디자인에 대한 상세한 접근법 2017 / 지음: 콜린 맥클린, 존 샤프 ; 옮김: 고은혜 / 정보문화사
일본 요괴 문화 상품이 되다 일본 요괴 문화 상품이 되다 2018 / 저자: 김진영, 고영란, 최태화, 방운학, 인단비, 편용우 / 시간의물레
(초보자를 위한)게임 배경 프로그래밍 (초보자를 위한)게임 배경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박중수 / 무지개터
게임을 움직이는 수학과 물리 = Game math&Physics for Developers 게임을 움직이는 수학과 물리 = Game math&Physics for Developers 2016 / 지음:도마에 요시키;옮김: ; 장진희 / 길벗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3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2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