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될 때까지 안드로이드
  • 대출인기

    될 때까지 안드로이드

    발행연도 - 2018 / 지은이: 오준석 / 루비페이퍼
    • 도서관 영종하늘도서관
    • 자료실 [영종하늘]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YS0000030808
    • ISBN 9791186710289
    • 형태 852 p. 26 cm
    • 한국십진분류 총류 >
    • 카테고리분류 컴퓨터 > 모바일 프로그래밍 > 안드로이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학습 과정을 총 4부로 나누어 단계별로 진행할 수 있게 구성했다. 처음 해보는 독자를 위해 환경설정부터 첫 번째 앱을 만들고 이를 분석하는 과정과 안드로이드 4대 컴포넌트를 중심으로 앱을 개발할 때 필요한 핵심적인 내용과 최근에 자주 사용되는 프로그래밍 기법 등을 충분하게 담았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세상을 만드는 글자, 코딩 세상을 만드는 글자, 코딩 2018 / 지은이: 박준석 / 동아시아
로블록스로 게임 만들기  : 루아 기초 떼고 메타버스 콘텐츠 만들고, 게임 만들고, 배포 수익화까지!  로블록스로 게임 만들기 : 루아 기초 떼고 메타버스 콘텐츠 만들고, 게임 만들고, 배포 수익화까지! 2023 / 지음: 박필준 / 앤써북
(초보자를 위한)C언어 프로그래밍 : visual studio 대웅 (초보자를 위한)C언어 프로그래밍 : visual studio 대웅 2019 / 박흥복, 서정희 지음 / 문운당
Nature of Code Nature of Code 2015 / 다니엘 쉬프만 지음 ; 윤인성 옮김 / 한빛미디어
(빅 너드 랜치의)코틀린 프로그래밍 (빅 너드 랜치의)코틀린 프로그래밍 2019 / 조시 스킨, 데이비드 그린핼프 지음 ; 심재철 옮김 / 제이펍
비트의 세계: 프로그래머의 눈으로 본 세상, 인간, 코드 비트의 세계: 프로그래머의 눈으로 본 세상, 인간, 코드 2021 / 지음: 데이비드 아우어바흐; 옮김: 이한음 / 해나무
(유튜버 옐롯과 함께하는)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유튜버 옐롯과 함께하는)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2022 / 지음: 옐롯 / 위키북스
될 때까지 안드로이드 될 때까지 안드로이드 2018 / 지은이: 오준석 / 루비페이퍼
(개발자를 위한) 챗GPT 활용법 (개발자를 위한) 챗GPT 활용법 2023 / 지음: 오현석 / 심통
10대를 위한 첫 코딩 : HTML, CSS, 자바스크립트로 홈페이지, 앱, 게임 만들기 10대를 위한 첫 코딩 : HTML, CSS, 자바스크립트로 홈페이지, 앱, 게임 만들기 2016 / Young Rewired State 지음 ; 김의석 옮김 / 반니
(비전공자를 위한)첫 코딩 챌린지 53: with HTML & CSS (비전공자를 위한)첫 코딩 챌린지 53: with HTML & CSS 2021 / 지음: 임효성 / 골든래빗
Go 언어 웹 프로그래밍 철저 입문 = Perfect introduction to go Web programming : 문법, 라이브러리, 웹 프레임워크 제작과 활용 Go 언어 웹 프로그래밍 철저 입문 = Perfect introduction to go Web programming : 문법, 라이브러리, 웹 프레임워크 제작과 활용 2016 / 장재휴 지음 / 길벗
(Do it! 누구나 쉽게 배우는)조코딩의 프로그래밍 입문 (Do it! 누구나 쉽게 배우는)조코딩의 프로그래밍 입문 2022 / 지음: 조동근, 김형태 / 이지스퍼블리싱
(코딩프렌즈와 함께 하는)엔트리 게임 챌린지 (코딩프렌즈와 함께 하는)엔트리 게임 챌린지 2020 / 지란지교에듀랩 저 / 영진닷컴
C++ 기초 플러스 C++ 기초 플러스 2013 / 프라타Stephen Prata 저; 맹철규 옮김 / BM 성안당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팀 켈러의)일과 영성 (팀 켈러의)일과 영성 2013 / 팀 켈러 지음 ; 최종훈 옮김 / 두란노
파이썬으로 배우는 웹 크롤러 = Python web crawler : 파이썬 코드 조각으로 데이터 모으기 파이썬으로 배우는 웹 크롤러 = Python web crawler : 파이썬 코드 조각으로 데이터 모으기 2018 / 지음: 박정태 / 정보문화사
180도 : 관점을 뒤바꾸는 재기발랄 공감 에세이 180도 : 관점을 뒤바꾸는 재기발랄 공감 에세이 2015 / 글·그림: 김수현 / 마음의숲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활용한 실전 앱 만들기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활용한 실전 앱 만들기 2018 / 지음: 조상철 / Youngjin.com(영진닷컴)
개념있는 Java  : 기초 개념부터 친절하게 설명하는 완벽한 Java 강의 개념있는 Java : 기초 개념부터 친절하게 설명하는 완벽한 Java 강의 2019 / 저자: 시바타 보요 ; 역자: 김성훈 / Youngjin.com(영진닷컴)
사물인터넷의 충격 사물인터넷의 충격 2015 / 지음: Cisco 시스템즈 IoT 인큐베이션 랩 ; 번역: 현정우 / 인포더북스
(윤성우의 열혈)자료구조  : introduction to data structures using C  : C언어를 이용한 자료구조 학습서 (윤성우의 열혈)자료구조 : introduction to data structures using C : C언어를 이용한 자료구조 학습서 2012 / 윤성우 지음 / 오렌지미디어
(단계별로 배우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단계별로 배우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김선우 / 한빛아카데미
순전한 기독교 순전한 기독교 2001 / C.S. 루이스 저 ; 장경철 ; 이종태 [공]옮김 / 홍성사
안드로이드 비동기 프로그래밍  : 멀티코어 프로세서를 이용한 반응형 앱 개발 안드로이드 비동기 프로그래밍 : 멀티코어 프로세서를 이용한 반응형 앱 개발 2016 / 지음: 스티브 라일즈 ; 옮김: 이문호 / 에이콘
USB 완전정복 : USB 3.0/3.1/SuperSpeed까지 최신 규격 포함 USB 완전정복 : USB 3.0/3.1/SuperSpeed까지 최신 규격 포함 2016 / 지음: Jan Axelson ; 옮김: 신진철 / 에이콘
(1인 개발자를 위한)처음 시작하는 유니티, 슈팅 게임편 (1인 개발자를 위한)처음 시작하는 유니티, 슈팅 게임편 2017 / 이동훈 저 / 디지털북스
(뽀얀의)감성 일러스트레이션 (뽀얀의)감성 일러스트레이션 2012 / 김은혜 지음 / 한빛미디어
(쉽게 배우는)웹앱&하이브리드앱 (쉽게 배우는)웹앱&하이브리드앱 2012 / 김응석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안드로이드 앱 성능 최적화 : 속도, 최적화, 테스트 실전 가이드 안드로이드 앱 성능 최적화 : 속도, 최적화, 테스트 실전 가이드 2016 / 지음: 더그 실라스 ; 옮김: 전병권 / 로드북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2
30대1
40대0
50대3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4
2020년1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