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빅프라핏 기업은 한마디로 ‘목적 있는 성과’를 추구하는 기업으로 이윤창출과 지속경영을 기본으로 삼되 이윤창출의 궁극적 목적을 사회문제 해결에 두는 기업이다. 실리콘밸리, 인도, 중국, 유럽, 아프리카 등 전 세계 시장에서 검증된 빅프라핏 기업 40여 곳의 사례를 소개하고 전격 해부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미술관 옆 MBA 미술관 옆 MBA 2013 / 신인철 지음 / 을유문화사
기업이란 무엇인가 : 8대 기업명제로 풀어낸 장기번영공동체 기업이란 무엇인가 : 8대 기업명제로 풀어낸 장기번영공동체 2020 / 지은이: 신장섭 / 북스코프
지금 당장 ESG : 전 직원이 함께하는 ESG 실무 교과서 지금 당장 ESG : 전 직원이 함께하는 ESG 실무 교과서 2022 / 지음: 신지영 / 천그루숲
지금 당장 ESG : 전 직원이 함께하는 ESG 실무 교과서 지금 당장 ESG : 전 직원이 함께하는 ESG 실무 교과서 2022 / 지음: 신지영 / 천그루숲
(프로젝트 관리자PM를 위한)프로젝트 관리 이야기 (프로젝트 관리자PM를 위한)프로젝트 관리 이야기 2015 / 지음: 신진현 / 한빛미디어
알기 쉬운 정보전략계획 ISP 알기 쉬운 정보전략계획 ISP 2003 / 신철 ; 노경하 ; 아이티씨지 공저 / 미래와경영
알기 쉬운 정보전략계획 ISP 알기 쉬운 정보전략계획 ISP 2003 / 신철 ; 노경하 ; 아이티씨지 공저 / 미래와경영
빅프라핏  = Big profit  : 사회를 변화시키며 수익을 내는 비즈니스 모델 빅프라핏 = Big profit : 사회를 변화시키며 수익을 내는 비즈니스 모델 2017 / 지음:신현암, 이방실 / 흐름출판
잘되는 기업은 무엇이 다를까 : 모방 불가능한 경쟁우위의 탄생 잘되는 기업은 무엇이 다를까 : 모방 불가능한 경쟁우위의 탄생 2016 / 지음: 신형덕 / 스마트북스
디자인 씽킹 for 컨셉노트 : 디자이너와 마케터가 공존하는 컨셉 노하우 : 기획에서 디자인까지, 상대의 머릿속에 지도를 그려주는 컨셉 입문서 디자인 씽킹 for 컨셉노트 : 디자이너와 마케터가 공존하는 컨셉 노하우 : 기획에서 디자인까지, 상대의 머릿속에 지도를 그려주는 컨셉 입문서 2016 / 공저: 신호진, 강경희 / 성안당
디자인 씽킹 for 컨셉노트 : 디자이너와 마케터가 공존하는 컨셉 노하우 : 기획에서 디자인까지, 상대의 머릿속에 지도를 그려주는 컨셉 입문서 디자인 씽킹 for 컨셉노트 : 디자이너와 마케터가 공존하는 컨셉 노하우 : 기획에서 디자인까지, 상대의 머릿속에 지도를 그려주는 컨셉 입문서 2016 / 공저: 신호진 ; 강경희 / 성안당
굿바이 6시그마 : good 아이디어에서 big 아이디어로 굿바이 6시그마 : good 아이디어에서 big 아이디어로 2008 / 데이비드 실버스타인 외 지음 ; 김영한 옮김 / for book
성공하는 컨설턴트를 위한 Tool kit 성공하는 컨설턴트를 위한 Tool kit 2002 / 멜 실버맨 엮음 ; IBS컨설팅그룹 옮김 / 새로운 제안
리틀 벳  : 세상을 바꾼 1천 번의 작은 실험 리틀 벳 : 세상을 바꾼 1천 번의 작은 실험 2011 / 피터 심스 지음 ; 안진환 옮김 / 에코의서재
리틀 벳  : 세상을 바꾼 1천 번의 작은 실험 리틀 벳 : 세상을 바꾼 1천 번의 작은 실험 2011 / 피터 심스 지음 ; 안진환 옮김 / 에코의서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리어 왕 리어 왕 2019 / 지음: 윌리엄 셰익스피어 ; 옮김: 최종철 / 민음사
나를 사랑하지 못하는 나에게  : 있는 그대로의 나를 인정하기 위한 자존감 훈련 나를 사랑하지 못하는 나에게 : 있는 그대로의 나를 인정하기 위한 자존감 훈련 2017 / 지음: 안드레아스 크누프 ; 옮김: 박병화 / 걷는나무
매칭 : 숨은 시장을 발굴하는 강력한 힘 매칭 : 숨은 시장을 발굴하는 강력한 힘 2016 / 지음: 앨빈 E.로스 ; 옮김: 이경남 / 알키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 ESG 시대의 지속가능한 브랜드 관리 원칙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 ESG 시대의 지속가능한 브랜드 관리 원칙 2022 / 지음: 신현암, 전성률 / 흐름출판
홍계월전 홍계월전 2005 / 정찬 글 ; 한태희 그림 / 웅진씽크빅
위대한 개츠비 위대한 개츠비 2011 / F. Scott Fitzgerald 원작 ; 넥서스콘텐츠개발팀 엮음 / 넥서스
장사의 神 장사의 神 2012 / 지음: 우노 다카시; 옮김: 김문정 / 쌤앤파커스
작은 가게가 돈 버는 기술 : 약자에게는 약자의 전략이 따로 있다 생계형 사장님을 위한 족집게 장사 수업 작은 가게가 돈 버는 기술 : 약자에게는 약자의 전략이 따로 있다 생계형 사장님을 위한 족집게 장사 수업 2017 / 지음: 가야노 가쓰미 ; 옮김: 김현영 / 리더스북
사랑하는 아내가 정신병원에 갔다 사랑하는 아내가 정신병원에 갔다 2019 / 지음: 마크 루카치 ; 옮김: 박여진 / 걷는나무
징비록 징비록 2015 / 지음: 류성룡 ; 역해: 오세진, 신재훈, 박희정 / 홍익
텐센트 마화텅  : 앞서가는 사람의 한걸음 텐센트 마화텅 : 앞서가는 사람의 한걸음 2016 / 지음: 렁후 ; 옮김: 송은진, 유주안 / 큰나무
대한민국 사업 트렌드  : 지속 성장하는 시장부터 수요 폭발하는 비즈니스까지 대한민국 사업 트렌드 : 지속 성장하는 시장부터 수요 폭발하는 비즈니스까지 2017 / 지음: 아시아미래인재연구소 / 알키
설렘을 팝니다  : 왠지 모르게 다시 찾고 싶은 공간의 비밀 설렘을 팝니다 : 왠지 모르게 다시 찾고 싶은 공간의 비밀 2019 / 지음: 신현암 / 흐름출판
유튜브로 월급 만들기  : 채널 개설부터 수익 창출까지 완벽 가이드 유튜브로 월급 만들기 : 채널 개설부터 수익 창출까지 완벽 가이드 2018 / 지음: 도리토리 / 한국경제신문i
아인슈타인이 들려주는 상대성원리 이야기 아인슈타인이 들려주는 상대성원리 이야기 2012 / 정완상 지음 / 자음과모음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0
30대2
40대0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2
2019년1
2020년1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