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빅프라핏 기업은 한마디로 ‘목적 있는 성과’를 추구하는 기업으로 이윤창출과 지속경영을 기본으로 삼되 이윤창출의 궁극적 목적을 사회문제 해결에 두는 기업이다. 실리콘밸리, 인도, 중국, 유럽, 아프리카 등 전 세계 시장에서 검증된 빅프라핏 기업 40여 곳의 사례를 소개하고 전격 해부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팬덤 경제학: 팬을 무기로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9단계 브랜딩 전략 팬덤 경제학: 팬을 무기로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9단계 브랜딩 전략 2021 / 지음: 데이비드 미어먼 스콧; 레이코 스콧 [공]; 옮김: 정나영 / 미래의창
구글, 신화와 야망 : Planet Google 구글, 신화와 야망 : Planet Google 2009 / 지은이: 랜달 스트로스 ; 옮긴이: 고영태 / 일리
협업의 시대 : 개인의 역량을 극대화하는 힘 협업의 시대 : 개인의 역량을 극대화하는 힘 2019 / 지음: 테아 싱어 스피처 ; 옮김: 이지민 / 보랏빛소
한계 없음 한계 없음 2022 / 지음: 프랭크 슬루트만 ; 옮김: 윤태경 / 한국경제신문 :
고수의 협상법: 인생의 승부처에서 삶을 승리로 이끄는 협상 비법 고수의 협상법: 인생의 승부처에서 삶을 승리로 이끄는 협상 비법 2021 / 지음: 신용준 / 리텍콘텐츠
나는 하버드에서 배워야 할 모든 것을 나이키에서 배웠다 나는 하버드에서 배워야 할 모든 것을 나이키에서 배웠다 2020 / 지음: 신인철 / 빈티지하우스
기업이란 무엇인가 : 8대 기업명제로 풀어낸 장기번영공동체 기업이란 무엇인가 : 8대 기업명제로 풀어낸 장기번영공동체 2020 / 지음: 신장섭 / 북스코프
빅프라핏  = Big profit  : 사회를 변화시키며 수익을 내는 비즈니스 모델 빅프라핏 = Big profit : 사회를 변화시키며 수익을 내는 비즈니스 모델 2017 / 신현암, 이방실 지음 / 흐름출판
잘되는 기업은 무엇이 다를까 : 모방 불가능한 경쟁우위의 탄생 잘되는 기업은 무엇이 다를까 : 모방 불가능한 경쟁우위의 탄생 2016 / 지음: 신형덕 / 스마트북스
디즈니만이 하는 것  : CEO 밥 아이거가 직접 쓴 디즈니 제국의 비밀 디즈니만이 하는 것 : CEO 밥 아이거가 직접 쓴 디즈니 제국의 비밀 2020 / 지음: 로버트 아이거 ; 옮김: 안진환 / 쌤앤파커스
CEO는 낙타와도 협상한다 CEO는 낙타와도 협상한다 2010 / 안세영 지음 / 삼성경제연구소
ESG 세상을 위한 신박한 아이디어 21 : 불온한 발상, 흥미로운 상상, 도전적 과제 ESG 세상을 위한 신박한 아이디어 21 : 불온한 발상, 흥미로운 상상, 도전적 과제 2023 / [공]지음: 안치용, 현예린, 이윤진 / 마인드큐브
(청소년을 위한)ESG : 지금 우리가 해야 할 최소한의 일 (청소년을 위한)ESG : 지금 우리가 해야 할 최소한의 일 2022 / 지음: 안치용 / 마인드큐브
메이커스 : 새로운 수요를 만드는 사람들 메이커스 : 새로운 수요를 만드는 사람들 2015 / 크리스 앤더슨 지음 ; 윤태경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베조스 레터 : 제프 베조스가 아마존 주주 서한에서 밝힌 일과 성공의 14가지 원칙 베조스 레터 : 제프 베조스가 아마존 주주 서한에서 밝힌 일과 성공의 14가지 원칙 2019 / 지음: 스티브 앤더슨, 옮김: 한정훈 / 리더스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리어왕 리어왕 2013 / 지은이: 윌리엄 셰익스피어 ; 최종철 옮김 / 민음사
나를 사랑하지 못하는 나에게  : 있는 그대로의 나를 인정하기 위한 자존감 훈련 나를 사랑하지 못하는 나에게 : 있는 그대로의 나를 인정하기 위한 자존감 훈련 2017 / 지음: 안드레아스 크누프 ; 옮김: 박병화 / 걷는나무
매칭 : 숨은 시장을 발굴하는 강력한 힘 매칭 : 숨은 시장을 발굴하는 강력한 힘 2016 / 지음: 앨빈 E.로스 ; 옮김: 이경남 / 알키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 ESG 시대의 지속가능한 브랜드 관리 원칙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 ESG 시대의 지속가능한 브랜드 관리 원칙 2022 / 지음: 신현암, 전성률 / 흐름출판
홍계월전 홍계월전 2005 / 정찬 글 ; 한태희 그림 / 웅진씽크빅
위대한 개츠비 위대한 개츠비 2011 / F. Scott Fitzgerald 원작 ; 넥서스콘텐츠개발팀 엮음 / 넥서스
장사의 神 장사의 神 2012 / 지음: 우노 다카시; 옮김: 김문정 / 쌤앤파커스
작은 가게가 돈 버는 기술 : 약자에게는 약자의 전략이 따로 있다 생계형 사장님을 위한 족집게 장사 수업 작은 가게가 돈 버는 기술 : 약자에게는 약자의 전략이 따로 있다 생계형 사장님을 위한 족집게 장사 수업 2017 / 지음: 가야노 가쓰미 ; 옮김: 김현영 / 리더스북
사랑하는 아내가 정신병원에 갔다 사랑하는 아내가 정신병원에 갔다 2019 / 지음: 마크 루카치 ; 옮김: 박여진 / 걷는나무
징비록 징비록 2015 / 지음: 류성룡 ; 역해: 오세진, 신재훈, 박희정 / 홍익
텐센트 마화텅  : 앞서가는 사람의 한걸음 텐센트 마화텅 : 앞서가는 사람의 한걸음 2016 / 지음: 렁후 ; 옮김: 송은진, 유주안 / 큰나무
대한민국 사업 트렌드  : 지속 성장하는 시장부터 수요 폭발하는 비즈니스까지 대한민국 사업 트렌드 : 지속 성장하는 시장부터 수요 폭발하는 비즈니스까지 2017 / 지음: 아시아미래인재연구소 / 알키
설렘을 팝니다  : 왠지 모르게 다시 찾고 싶은 공간의 비밀 설렘을 팝니다 : 왠지 모르게 다시 찾고 싶은 공간의 비밀 2019 / 지음: 신현암 / 흐름출판
유튜브로 월급 만들기  : 채널 개설부터 수익 창출까지 완벽 가이드 유튜브로 월급 만들기 : 채널 개설부터 수익 창출까지 완벽 가이드 2018 / 지음: 도리토리 / 한국경제신문i
아인슈타인이 들려주는 상대성원리 이야기 아인슈타인이 들려주는 상대성원리 이야기 2012 / 정완상 지음 / 자음과모음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0
30대0
40대2
50대3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2
2019년1
2020년0
2021년2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