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니티 엔진은 현재 가장 인기 있는 VR/AR 콘텐츠 저작툴이다. 많이 사용되는 구글 카드보드, 데이드림, 오큘러스 리프트, HTC Vive, 홀로렌즈, Vuforia 플랫폼에 대해 설명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모두를 위한) 컴퓨터와 프로그래밍 지식 : IT 세상을 이해하기 위한 열쇠 (모두를 위한) 컴퓨터와 프로그래밍 지식 : IT 세상을 이해하기 위한 열쇠 2024 / 지음: 이연우, 양기철 / 위키북스
(언리얼 엔진5로 배우는) 3D 슈팅게임 레벨디자인 (언리얼 엔진5로 배우는) 3D 슈팅게임 레벨디자인 2023 / 지음: 이용태 / 비엘북스
(uGUI로 시작하는) 유니티 UI 디자인 교과서 (uGUI로 시작하는) 유니티 UI 디자인 교과서 2016 / 지음: 이와이 마사유키 ; 옮김: 김범준 / 위키북스
(누구나 쉽게 시작하는) 게임 디자인&페이퍼 프로토타입  (누구나 쉽게 시작하는) 게임 디자인&페이퍼 프로토타입 2024 / 지음: 이은정 / 길벗캠퍼스
(가장 빨리 만나는)Docker (가장 빨리 만나는)Docker 2014 / 이재홍 지음 / 길벗
(가장 빨리 만나는)Docker (가장 빨리 만나는)Docker 2014 / 이재홍 지음 / 길벗
(시작하세요!)Cocos2d-x 프로그래밍 = beginning cocos2d-x for iOS & android game development (시작하세요!)Cocos2d-x 프로그래밍 = beginning cocos2d-x for iOS & android game development 2013 / 이재환 지음 / 위키북스
절대강좌! VR/AR  : 유니티로 배우는 가상현실/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기법 절대강좌! VR/AR : 유니티로 배우는 가상현실/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기법 2017 / 지음: 이재현 / 위키북스
(절대강좌!) 유니티 VR/AR  : 유니티로 배우는 가상현실/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기법 (절대강좌!) 유니티 VR/AR : 유니티로 배우는 가상현실/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기법 2019 / 지음: 이재현 / 위키북스
레트로의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 : C#으로 배우는 입문부터 4가지 게임 제작까지 레트로의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 : C#으로 배우는 입문부터 4가지 게임 제작까지 2019 / 지음: 이제민 / 에이콘출판
(24단계 실습으로 정복하는) 쿠버네티스 : 헬름, 로키, 프로메테우스 등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쿠버네티스 도구 활용법 (24단계 실습으로 정복하는) 쿠버네티스 : 헬름, 로키, 프로메테우스 등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쿠버네티스 도구 활용법 2022 / 지음: 이정훈 / 위키북스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Android programming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Android programming 2016 / 이준형, 홍유식, 최명복 共著 / 21세기사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Android programming  : 젤리빈 +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Android programming : 젤리빈 +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2012 / 인경열 저 / 가메출판사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2020 / 이영호, 이영훈, 김태환, 김현진, 박원석, 박현상, 탁광욱 지음 / BM성안당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2020 / 이영호, 이영훈, 김태환, 김현진, 박원석, 박현상, 탁광욱 지음 / BM성안당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트리거  : 행동의 방아쇠를 당기는 힘 트리거 : 행동의 방아쇠를 당기는 힘 2016 / 마셜 골드스미스, 마크 라이터 지음 ; 김준수 옮김 / 다산북스
아기곰의 재테크 불변의 법칙 아기곰의 재테크 불변의 법칙 2017 / 지음: 아기곰 / 아라크네
윔피 키드. 8, 절친의 법칙 윔피 키드. 8, 절친의 법칙 2015 / 제프 키니 글·그림 ; 양진성 옮김 / 푸른날개
착해도 너무 착한 롤리의 일기 : 롤리, 드디어 입을 열다! 착해도 너무 착한 롤리의 일기 : 롤리, 드디어 입을 열다! 2019 / 글·그림: 제프 키니 ; 옮김: 신인수 / 아이세움
히구치 유미코의 자수 시간 : 다섯 가지 실로 즐기는 식물과 무늬 히구치 유미코의 자수 시간 : 다섯 가지 실로 즐기는 식물과 무늬 2018 / 지음: 히구치 유미코 ; 옮김: 강수현; / 한스미디어
새로운 하늘의 발견 : 두 번째 지구를 찾아서 새로운 하늘의 발견 : 두 번째 지구를 찾아서 2016 / 플로리안 프라이슈테터 지음 ; 박여명 옮김 / 재승출판
세상을 바꾼 우주 세상을 바꾼 우주 2018 / 원정현 지음 / 리베르스쿨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2019 / 지음: 오렌지노 / 제이펍
파이썬으로 만드는 OpenCV 프로젝트 : 간단한 영상 입출력부터 머신러닝까지 파이썬으로 만드는 OpenCV 프로젝트 : 간단한 영상 입출력부터 머신러닝까지 2019 / 지음: 이세우 / 인사이트,
기적의 영어 스피킹 패턴 180 기적의 영어 스피킹 패턴 180 2018 / 저자: 이수용 / Bansok(반석출판사)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2018 / 지음: 기타무라 마나미 ; 옮김: 김은철, 유세라 / 길벗
유니티로 만드는 네트워크 게임 개발  : unity 2017 지원 유니티로 만드는 네트워크 게임 개발 : unity 2017 지원 2018 / 지음: Taketoshi Nishimori ; Takaaki Ichijyo ; Tuyano Syoda ; 옮김: 이영란 / 정보문화사
쉽게 배우는 패턴&재단  = Basic pattern & cutting  : 초보자를 위한 홈 소잉 기초 교과서! 쉽게 배우는 패턴&재단 = Basic pattern & cutting : 초보자를 위한 홈 소잉 기초 교과서! 2011 / 미즈노 요시코 지음 ; 김수연 옮김 / 싸이프레스
따라 하면서 배우는 유니티 5 셰이더와 이펙트 입문  : 유니티 5를 이용한 차세대 게임용 셰이더 제작과 이펙트 구현 따라 하면서 배우는 유니티 5 셰이더와 이펙트 입문 : 유니티 5를 이용한 차세대 게임용 셰이더 제작과 이펙트 구현 2017 / 지은이: 제이미 딘 ; 옮긴이: 양현 / 위키북스
게임 엔진 블랙 북 : 울펜슈타인 3D 게임 엔진 블랙 북 : 울펜슈타인 3D 2020 / 지음: 파비앙 상글라르 ; 옮김: 박재호 / 한빛미디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0
30대2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3
2020년1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