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공지능의 개발로 4차 산업혁명이 시작된 이후 마케팅 광고 분야에서는 SNS와 모바일 등에서 통할 수 있는 가벼운 생각과 움직임이 중요해졌는데 즉각적·감각적 문제해결력이 더욱 중요해진 것이다. 그러한 능력을 갖추기 위한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공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쓰레기통에서 꺼낸 콘티 쓰레기통에서 꺼낸 콘티 2019 / 글·그림: 장원석 / Istory(아이스토리)
쓰레기통에서 꺼낸 콘티 쓰레기통에서 꺼낸 콘티 2019 / 글·그림: 장원석 / Istory(아이스토리)
광고언어의 이해 광고언어의 이해 2017 / 지음: 정문용 / 신아사
(청소년을 위한)광고 에세이: 정상수 교수가 알려주는 광고로 세상을 읽는 지혜: [청소년]	(청소년을 위한)광고 에세이: 정상수 교수가 알려주는 광고로 세상을 읽는 지혜: [청소년] 2022 / 지음: 정상수 / 해냄
(청소년을 위한)광고 에세이: 정상수 교수가 알려주는 광고로 세상을 읽는 지혜: [청소년]	(청소년을 위한)광고 에세이: 정상수 교수가 알려주는 광고로 세상을 읽는 지혜: [청소년] 2022 / 지음: 정상수 / 해냄
기자들도 모르는 52가지 언론홍보 비밀 : 뉴스 현장에서 발로 뛴 공무원의 생생한 기록 기자들도 모르는 52가지 언론홍보 비밀 : 뉴스 현장에서 발로 뛴 공무원의 생생한 기록 2020 / 지음: 조경익 / 한울 :
기자들도 모르는 52가지 언론홍보 비밀 : 뉴스 현장에서 발로 뛴 공무원의 생생한 기록 기자들도 모르는 52가지 언론홍보 비밀 : 뉴스 현장에서 발로 뛴 공무원의 생생한 기록 2020 / 지음: 조경익 / 한울 :
(4차 산업혁명) 마케팅 광고 (4차 산업혁명) 마케팅 광고 2017 / 지음:조용석 / 한언
나를 마케팅하고 세계를 PR하라  : PR 스페셜리스트 낸시 최의 비즈니스 에세이 나를 마케팅하고 세계를 PR하라 : PR 스페셜리스트 낸시 최의 비즈니스 에세이 2010 / 낸시 최 지음 / 럭스미디어
나를 마케팅하고 세계를 PR하라  : PR 스페셜리스트 낸시 최의 비즈니스 에세이 나를 마케팅하고 세계를 PR하라 : PR 스페셜리스트 낸시 최의 비즈니스 에세이 2010 / 낸시 최 지음 / 럭스미디어
나는 PRist다  : 15년 차 홍보인의 PR 60법칙 나는 PRist다 : 15년 차 홍보인의 PR 60법칙 2016 / 지음: 최민수 / ER북스
(당신의 운명을 바꾸는) 아이디어 사냥  : 카피라이터가 알려주는 찰진 아이디어 발상법 (당신의 운명을 바꾸는) 아이디어 사냥 : 카피라이터가 알려주는 찰진 아이디어 발상법 2017 / 지음: 최병광 / 세종media
(당신의 운명을 바꾸는) 아이디어 사냥  : 카피라이터가 알려주는 찰진 아이디어 발상법 (당신의 운명을 바꾸는) 아이디어 사냥 : 카피라이터가 알려주는 찰진 아이디어 발상법 2017 / 지음: 최병광 / 세종media
(소상공인을 위한) 온라인 광고 플랫폼: 타깃 분석부터 SNS 채널 및 광고게시까지 온라인 마케팅, 나도 할 수 있다! (소상공인을 위한) 온라인 광고 플랫폼: 타깃 분석부터 SNS 채널 및 광고게시까지 온라인 마케팅, 나도 할 수 있다! 2022 / [공]지음: 최재혁, 홍승모 / 다온북스
광고 읽어주는 사람들 광고 읽어주는 사람들 2014 / 지은이: 쿼그(Qua. G) ; 이승혜 ; 김가영 ; 우동현 ; 홍진기 / 도서출판 이안에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그들이 말하지 않는 23가지 : 장하준, 더 나은 자본주의를 말하다 그들이 말하지 않는 23가지 : 장하준, 더 나은 자본주의를 말하다 2010 / 지음: 장하준 ; 옮김: 김희정 ; 안세민 / 부키
맥주의 모든 것  : 맥주의 탄생부터 크래프트 맥주의 세계까지 맥주의 모든 것 : 맥주의 탄생부터 크래프트 맥주의 세계까지 2015 / 지음: 조슈아 M. 번스타인 ; 옮김: 정지호 / 푸른숲
왜 도덕인가?  = Why morality 왜 도덕인가? = Why morality 2010 / 마이클 샌델 지음 ; 안진화, 이수경 옮김 / 한국경제신문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2012 / 마틴 린드스트롬 지음 ; 박세연 옮김 / 웅진씽크빅
일이 인생을 단련한다 : 나를 단단하게 성장시키며 일하는 법 일이 인생을 단련한다 : 나를 단단하게 성장시키며 일하는 법 2019 / 지음: 니와 우이치로 ; 옮김: 김윤경 / 한국경제신문(한경BP)
리더의 그릇  : 3만 명의 기업가를 만나 얻은 비움의 힘 리더의 그릇 : 3만 명의 기업가를 만나 얻은 비움의 힘 2016 / 나카지마 다카시 지음 ; 하연수 옮김 / 다산3.0
마케팅 진짜가 나타났다 : 온라인 자동판매시스템으로 주문이 쇄도하게 만드는 방법 마케팅 진짜가 나타났다 : 온라인 자동판매시스템으로 주문이 쇄도하게 만드는 방법 2017 / 공저:조기선, 민진홍 / 매일경제신문사
(사람 중심으로 만들어 가야 할) 4차 산업혁명  = the fourth industrial revolution (사람 중심으로 만들어 가야 할) 4차 산업혁명 = the fourth industrial revolution 2017 / 지음:박찬홍, 배종민, 우광식, 정연돈 / 책과나무
잘 팔리는 한 줄 카피 잘 팔리는 한 줄 카피 2017 / 지음: 가와카미 데쓰야 ; 옮김: 이자영 / 흐름출판
(만화로 보는)맥주의 역사 : 농업의 탄생에서 크래프트 맥주의 혁명까지 (만화로 보는)맥주의 역사 : 농업의 탄생에서 크래프트 맥주의 혁명까지 2016 / 글: 조너선 헤네시, 마이클 스미스 ; 그림: 아론 맥코넬 ; 옮김: 서연 / 계단
(영업리더를 위한)점포경영 솔루션 (영업리더를 위한)점포경영 솔루션 2003 / 김동범 지음 / 거름
관광 마케팅 관광 마케팅 2001 / 박진영 등저 / 남두도서
SNS 홍보 마케팅의 神 SNS 홍보 마케팅의 神 2017 / 양성길, 최재용, 이상원, 김범일, 박만성, 윤성임, 이경미 저 / 시대인
소비자와 통하는 콘텐츠 큐레이팅 소비자와 통하는 콘텐츠 큐레이팅 2017 / [공]지음: 박영락, 소통콘텐츠연구소 / 더플랜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1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2
2019년1
2020년1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