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마켓 4.0 시대 이기는 마케팅
  • 대출인기

    마켓 4.0 시대 이기는 마케팅

    발행연도 - 2017 / 지음: 필립 코틀러 ; 허마원 카타자야 ; 후이 덴 후안 ; 옮김: 김민주 ; 이엽 / 한국경제신문
    • 도서관 청라국제도서관
    • 자료실 [청라국제]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I0000031064
    • ISBN 9788947542487
    • 형태 419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새로운 시장의 판도와 이를 돌파하는 통찰을 제시해온, 마케팅의 아버지 필립 코틀러의 신작이다. 디지털 혁명의 소용돌이에서 현재의 시장을 대체해가고 있는 ‘4.0 시장’이라는 청사진을 제공하면서, 그 도도한 흐름 속에서 생존하기 위한 해법을 명쾌하게 제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억대 연봉 세일즈맨은 이렇게 영업합니다 억대 연봉 세일즈맨은 이렇게 영업합니다 2022 / 지음: 최근용 / 매일경제신문사:
실전 비즈니스 마케팅 강의 실전 비즈니스 마케팅 강의 2021 / 지은이: 최덕재 / Bookagit: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2020 / 지은이: 최명화, 김보라 / 리더스북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 변화한 소비자를 어떻게  사로잡을 것인가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 변화한 소비자를 어떻게 사로잡을 것인가 2016 / 지음: 최순화 / 세종서적
(100명의 1인기업가를 만든) SNS 퍼스널 브랜딩 비법 (100명의 1인기업가를 만든) SNS 퍼스널 브랜딩 비법 2023 / 지음: 최은희 / 나비의활주로
(개인의 삶과 가치, 개성과 욕망을 소비하는)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가 온다 (개인의 삶과 가치, 개성과 욕망을 소비하는)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가 온다 2018 / 지음: 최태원 / 한스미디어
그 망할 멍청한 셈법을 당장 때려치워라 그 망할 멍청한 셈법을 당장 때려치워라 2021 / 지은이: 댄 S. 케네디; 옮긴이: 안종설 / 해의시간
마켓 4.0 시대 이기는 마케팅 마켓 4.0 시대 이기는 마케팅 2017 / 지음: 필립 코틀러 ; 허마원 카타자야 ; 후이 덴 후안 ; 옮김: 김민주 ; 이엽 / 한국경제신문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2017 / 지음: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이완 세티아완 ; 옮김: 이진원 / 더퀘스트
(필립 코틀러의)아시아 마켓 4.0: 아시아 기업으로 성공하는 원칙 (필립 코틀러의)아시아 마켓 4.0: 아시아 기업으로 성공하는 원칙 2020 / 지음: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후이 덴 후안 ; 옮김: 도지영 / 21세기북스(북이십일)
필립 코틀러의 리테일 4.0: 마켓 4.0이 바꾼 리테일의 새로운 법칙 필립 코틀러의 리테일 4.0: 마켓 4.0이 바꾼 리테일의 새로운 법칙 2020 / 지은이: 필립 코틀러, 주셉페 스틸리아노; 옮긴이: 이소영 / 길벗: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 이야기로 배우는 세일즈와 마케팅의 모든 것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 이야기로 배우는 세일즈와 마케팅의 모든 것 2018 / 지음: 제프 콕스, 하워드 스티븐스 ; 옮김: 김영한, 김형준 / 위즈덤하우스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특강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특강 2019 / 지음: 마르거스 클라 ; 옮김: 황희경 / UX Review(유엑스리뷰)
프레시니스 코드 프레시니스 코드 2021 / 지은이: 조엘 킴벡 / 리더스북:
남자에게 팔아라  = Marketing to men  : 골드미스터의 브랜드 스토리 남자에게 팔아라 = Marketing to men : 골드미스터의 브랜드 스토리 2009 / 마크 턴게이트 지음 ; 최기철 옮김 / 미래의창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만화로 보는)중국신화. 4, 제곡이 사랑한 여인들 (만화로 보는)중국신화. 4, 제곡이 사랑한 여인들 2005 / 최창륵, 갈휘 [공] 글 ; 권영승 그림 ; 김택규 옮김 / 가나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2017 / 지음: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이완 세티아완 ; 옮김: 이진원 / 더퀘스트
10년 후 미래  : 세계 경제의 운명을 바꿀 12가지 트렌드 10년 후 미래 : 세계 경제의 운명을 바꿀 12가지 트렌드 2011 / 대니얼 앨트먼 지음 ; 고영태 옮김 / 청림출판
트렌드 코리아 2018 = Trend Korea : :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의 2018 전망 트렌드 코리아 2018 = Trend Korea : :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의 2018 전망 2017 / 지음: 김난도 ; 전미영 ; 이향은 ; 이준영 ; 김서영 ; 최지혜 ; 이수진 ; 서유현 / 미래의창
(The) tipping point (The) tipping point 2001 / by Malcolm Gladwell / Little, Brown
(작은 아이디어를 빅트렌드로 만드는)티핑 포인트 (작은 아이디어를 빅트렌드로 만드는)티핑 포인트 2016 / 지음: 말콤 글래드웰 ; 옮김: 임옥희 / 21세기북스
(동에 번쩍 서에 번쩍)세계 지리 이야기 (동에 번쩍 서에 번쩍)세계 지리 이야기 2012 / 조지욱 지음 / 사계절출판사
옛그림을 보는 법  : 전통미술의 상징세계 옛그림을 보는 법 : 전통미술의 상징세계 2013 / 허균 지음 ; , / 돌베개
당신이 소비자라면 : 야무진 소비자라면 알아야 할 시장경제 지침서 당신이 소비자라면 : 야무진 소비자라면 알아야 할 시장경제 지침서 2015 / 이종인 지음 / 이담Books
(The)Great Gatsby (The)Great Gatsby 2013 / by F. Scott Fitzgerald / Simon & Schuster
손정의 300년 왕국의 야망 : 300년 왕국을 향한 손정의의 야망과 도전 손정의 300년 왕국의 야망 : 300년 왕국을 향한 손정의의 야망과 도전 2018 / 지음: 스기모토 다카시 ; 옮김: 유윤한 / 서울문화사
파이프라인 우화 파이프라인 우화 2003 / 버크 헤지스 지음 ; 이지은, 구지연 옮김 / 코리아무비테크
정보사회와 경영 정보사회와 경영 2008 / 전재완, 최창열, 이상훈 [공저] / 무역경영사
Marketing Marketing 2017 / 저자: 채서일 ; 이성호 / 비앤엠북스
세계는 이 광고에 놀랐다 세계는 이 광고에 놀랐다 2007 / 지음: 유영실 / 커뮤니케이션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5
30대3
40대3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7
2019년2
2020년2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