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수학, 과학 교과 과목과 엔트리를 연계했다. 엔트리 프로젝트를 애니메이션이나 시뮬레이션 형태로 자유롭게 표현하고, 직접 만들어봄으로써 교과 내용과 프로그래밍 개념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Chapter 1. 눈으로 보는 수학
SECTION 1. 왜 엔트리와 수학, 과학인가?
SECTION 2. [수학] 신비한 스피로그래프 패턴
SECTION 3. [수학] 대칭 도형 그리기

Chapter 2. 원리를 이해해보는 수학
SECTION 4. [수학] 원주율의 비밀
SECTION 5. [수학] 일차 함수 그래프 그리기
SECTION 6. [수학] 생활 속 확률 이야기
SECTION 7. [수학] 소수를 걸러내는 체 만들기
SECTION 8. [수학] 공학용 계산기 만들기

Chapter 3. 눈으로 보는 과학
SECTION 9. [과학] 식물의 한 살이는?
SECTION 10. [과학] 인체 모형 맞추기
SECTION 11. [과학] 세균의 비밀
SECTION 12. [과학] 태양계 골든벨

Chapter 4. 원리를 이해해보는 과학
SECTION 13. [과학] 구름의 신호
SECTION 14. [과학] 용액을 찾아라
SECTION 15. [과학] 나의 속력 순위는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클린 코더  : 단순 기술자에서 진정한 소프트웨어 장인이 되기까지 클린 코더 : 단순 기술자에서 진정한 소프트웨어 장인이 되기까지 2016 / 지음: 로버트 마틴 ; 옮김: 정희종 / 에이콘
코딩 인터뷰 완전 분석  : 189가지 프로그래밍 문제와 해법 코딩 인터뷰 완전 분석 : 189가지 프로그래밍 문제와 해법 2017 / 지음: 게일 라크만 맥도웰 ; 옮김: 이창현 / 인사이트
미래를 바꾼 아홉 가지 알고리즘 : 컴퓨터 세상을 만든 기발한 아이디어들 미래를 바꾼 아홉 가지 알고리즘 : 컴퓨터 세상을 만든 기발한 아이디어들 2013 / 지음: 존 맥코믹 ; 옮김: 민병교 / 에이콘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2023 / 지음: Christian Mayer; 역자: 유동환 / 영진닷컴
소프트웨어 아키텍트가 알아야 할 97가지 소프트웨어 아키텍트가 알아야 할 97가지 2011 / Richard Monson-Haefeld [실은 Richard Monson-Haefel]엮음 ; EVA 옮김 / 지앤선
프로그래밍 면접, 이렇게 준비한다 프로그래밍 면접, 이렇게 준비한다 2014 / 지음: 존 몽건 ; 노아 수오야넨 킨들러 ; 에릭 기게리 ; 옮김: 서환수 / 한빛미디어
어디에나 있고 무엇이든 하는 알고리즘 이야기  : 문병로 교수의 재미있는 알고리즘 여행  어디에나 있고 무엇이든 하는 알고리즘 이야기 : 문병로 교수의 재미있는 알고리즘 여행 2024 / 지음: 문병로 / 김영사
수학, 과학이 더 재미있어지는 엔트리 코딩 수학, 과학이 더 재미있어지는 엔트리 코딩 2017 / 공저: 문택주, 김미의, 정동임 / Youngjin.com(영진닷컴)
다이내믹 프로그래밍 완전 정복 : 빠르고 우아한 상향식 문제 풀이법 다이내믹 프로그래밍 완전 정복 : 빠르고 우아한 상향식 문제 풀이법 2019 / 지음: 미나크시, 카말 라와트 ; 옮김: 박상은 / 한빛미디어
인공지능을 만드는 법  : 디지털 게임 AI의 모든 것 인공지능을 만드는 법 : 디지털 게임 AI의 모든 것 2017 / 지음: 미야케 요이치로 ; 옮김: 이도희 / 성안당
인공지능을 만드는 법  : 디지털 게임 AI의 모든 것 인공지능을 만드는 법 : 디지털 게임 AI의 모든 것 2017 / 지음: 미야케 요이치로 ; 옮김: 이도희 / 성안당
코딩시대 = Coding time : 코드, 미래를 지배하는 언어 코딩시대 = Coding time : 코드, 미래를 지배하는 언어 2017 / 공저: 바트 ; 장재용 / 클라우드북스
코딩시대 = Coding time : 코드, 미래를 지배하는 언어 코딩시대 = Coding time : 코드, 미래를 지배하는 언어 2017 / 공저: 바트 ; 장재용 / 클라우드북스
(뇌를 자극하는) 알고리즘  = Algorithm (뇌를 자극하는) 알고리즘 = Algorithm 2009 / 저: 박상현 / 한빛미디어
MATLAB 퍼지 지능제어 시스템설계 MATLAB 퍼지 지능제어 시스템설계 2013 / 박연묵 / 아진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말문이 빵 터지는)엄마표 패턴영어 = pattern english (말문이 빵 터지는)엄마표 패턴영어 = pattern english 2016 / 김현좌, 구꽃님 [공] 지음 / 노란우산
우리 개 100배 똑똑하게 키우기 : 애견 행복 매뉴얼 우리 개 100배 똑똑하게 키우기 : 애견 행복 매뉴얼 2014 / 후지이 사토시 지음 ; 최지용 옮김 / 보누스
지구를 위협하는 1도의 비밀 지구를 위협하는 1도의 비밀 2009 / 브뤼노 골드만 글 ; 브뤼노 리앙스, 마티아스 갈리 그림 ; 이효숙 옮김 / 초록개구리
아두이노와 피지컬 컴퓨팅 with 파이썬 아두이노와 피지컬 컴퓨팅 with 파이썬 2018 / 저자: 이원규 ; 김자미 ; 장윤재 / 교학사
(엔트리로 시작하는) 프로그래밍 첫걸음  = Easy entry programming (엔트리로 시작하는) 프로그래밍 첫걸음 = Easy entry programming 2017 / 문택주, 김재휘 공저 / Youngjin.com(영진닷컴)
(수퍼맘 박현영의)말문이 빵 터지는 세 마디 영어. 1, Wake up, sweetie! 어서 일어나!. 1 (수퍼맘 박현영의)말문이 빵 터지는 세 마디 영어. 1, Wake up, sweetie! 어서 일어나!. 1 2012 / 박현영 지음 ; 주세영 그림 / 노란우산
(이창호) 어린이 바둑교실. 1 (이창호) 어린이 바둑교실. 1 2014 / 이창호 지음 / 삼호미디어
초고속 컴퓨터 업무술 초고속 컴퓨터 업무술 2017 / 지음: 오카다 미쓰히로 ; 옮김: 임재덕 / 성안당
다독다독 첫 기도 : 내 아이를 위한 하루 5분 기도 축복 다독다독 첫 기도 : 내 아이를 위한 하루 5분 기도 축복 2020 / 지음: 황성숙 / 두란노
코딩 스쿨 엔트리 코딩 스쿨 엔트리 2017 / 지음: 렉스 기획팀 / 렉스미디어닷넷
엔트리와 함께하는 아두이노 프로그래밍 엔트리와 함께하는 아두이노 프로그래밍 2018 / 저: 서영진 / Digitalbooks(디지털북스)
(응답하라)통기타 & 우쿨렐레 : 1980년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추억의 노래 (응답하라)통기타 & 우쿨렐레 : 1980년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추억의 노래 2016 / 엮음: 황선면 / BM성안북스
(엔트리 프로그램으로 배우는) 코딩 소프트웨어 (엔트리 프로그램으로 배우는) 코딩 소프트웨어 2017 / 엮음: [와이북스] 편집부 / Whybooks(와이북스)
(새로운 세대를 위한 코딩) 엔트리와 아두이노 (새로운 세대를 위한 코딩) 엔트리와 아두이노 2018 / 공저: 박종현, 정보권 / 홍릉과학출판사
3D프린팅 & 모델링 활용 입문서 3D프린팅 & 모델링 활용 입문서 2017 / 저자: 노수황 / 메카피아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2018 / 글: TMD 에듀테크연구소 글 ; 기획·만화: 김상진 / 미디어숲
시작해요, 코딩. 2, 디지털 세상과 인터넷 시작해요, 코딩. 2, 디지털 세상과 인터넷 2017 / 지음: 헤더 라이언스, 엘리자베스 트위데일, 그림: 알렉스 웨스트게이트, 옮김: 홍지연 / 시공주니어
(세상을 읽는 커다란 눈) 알고리즘 (세상을 읽는 커다란 눈) 알고리즘 2019 / 지음: 플로랑스 피노; 그림: 뱅상 베르지에; 옮김: 허린 / 다림
신호등을 작동시키는 내 맘대로 코딩 신호등을 작동시키는 내 맘대로 코딩 2018 / 글: 안성훈 ; 그림: 순미 / 그레이트북스
시크릿 코더. 6, 세상을 구할 히어로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6, 세상을 구할 히어로를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파이썬아 반가워! : 20일 안에 끝내는 코딩 파이썬아 반가워! : 20일 안에 끝내는 코딩 2018 / 지음: 곽문기 / 다락원
시작해요, 코딩. 1, 코딩과 프로그래밍 시작해요, 코딩. 1, 코딩과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헤더 라이언스, 엘리자베스 트위데일, 그림: 알렉스 웨스트게이트, 옮김: 홍지연 / 시공주니어
화살표 코딩 : 화살표를 따라가며 패턴을 익히는. 1, 코딩의 기본 원리 화살표 코딩 : 화살표를 따라가며 패턴을 익히는. 1, 코딩의 기본 원리 2017 / 지음: 맥스 웨인라이트, 옮김: 김현철 / 길벗어린이
화살표 코딩 : 화살표를 따라가며 패턴을 익히는. 3, 선택과 난수 화살표 코딩 : 화살표를 따라가며 패턴을 익히는. 3, 선택과 난수 2017 / 지음: 맥스 웨인라이트, 옮김: 김현철 / 길벗어린이
20 코딩 게임 with 스크래치 : 게임을 만들며 즐겁게 배우는 코딩 20 코딩 게임 with 스크래치 : 게임을 만들며 즐겁게 배우는 코딩 2018 / 지음: 맥스 웨인라이트, 옮김: 배장열 / 길벗어린이
코딩 어드벤처. 3, 마법사의 성 코딩 어드벤처. 3, 마법사의 성 2018 / 지음: 맥스 웨인라이트 ; 옮김: 배장열 / 길벗어린이
코딩 어드벤처. 4, 자이스키나 우주 행성 코딩 어드벤처. 4, 자이스키나 우주 행성 2018 / 지음: 맥스 웨인라이트 ; 옮김: 배장열 / 길벗어린이
스크래치 주니어로 시작하는 우리 아이 첫코딩 : with QR코드 스크래치 주니어로 시작하는 우리 아이 첫코딩 : with QR코드 2019 / 공저: 김경철, 이성주, 오아름 / 光文閣
놀이와 게임으로 만나는 코딩의 세계 : 생각하는 코더가 될래요 놀이와 게임으로 만나는 코딩의 세계 : 생각하는 코더가 될래요 2018 / 지음: 짐 크리스티안, 옮김: 전성민 / 미디어숲
빅데이터 : 미래를 예측하는 기술 빅데이터 : 미래를 예측하는 기술 2018 / 글: 안지선 ; 그림: 송진욱 / 봄볕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0
30대0
40대7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6
2019년3
2020년1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