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자는 변화된 시대에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른 힙스터(hipster), 싱글즈, 시니어, 여성, 마인드 푸어(mind poor)들의 특성에 주목하고 이들을 공략할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제시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뉴노멀 시대, 마케팅 진검승부가 시작됐다

PART 1 떠오르는 소비층, 슈퍼 세그먼트에 주목하라
01. 힙스터, 아웃사이더에서 트렌드세터로
02. 싱글즈, 고독 달래줄 솔(soul) 브랜드 찾다
03. 시니어, 돈·지성·감성 갖춘 위대한 소비자
04. 여성, 핑크 전략을 거부하다
05. 마인드 푸어, 소비 시장의 거대 사각지대

PART 2 뉴노멀 시장에 통하는 역발상 마케팅
01. 내향적 마케팅 : 화려함 대신 겸손함 보여라
02. 디브랜딩 : 유명해지고 싶다면, 침묵하라
03. 양극화 브랜딩 : 미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4. 3S 마케팅 : 작은 차이가 큰 변화 이끈다

PART 3 뉴노멀 시대, 고객과의 공감 폭을 넓혀라
01. 슬픔, 심금을 울리면 지갑이 열린다
02. 공포, 새로운 히트 메이커의 탄생
03. 진심, 말 한마디의 위력
04. 유머, 반전 매력 넘치는 ‘뇌섹 기업 ’

PART 4 브랜딩 불변의 법칙, 고객과의 로맨스
01. 사교의 기술이 경쟁력이다
02. 공간 브랜딩, 연인을 초대하는 마음으로
03. 결혼하듯 마케팅하라
04. ‘요람에서 무덤까지’ 평생을 함께하라
05. 고객은 갑? 을?

PART 5 코리아 마켓 & 마케팅
01. 쌀(Rice) 문화, 면(Face) 문화
02. 닮은 듯 다른 한국과 일본의 소비 시장
03. 명품 도시로 가는 길
04. 하이엔드 국가 브랜드를 지향하라

에필로그 슈퍼 컨슈머를 찾아서
참고문헌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호모 마케터스 : 남의 일기 훔쳐보는 맛으로 읽는 마케팅 에세이 호모 마케터스 : 남의 일기 훔쳐보는 맛으로 읽는 마케팅 에세이 2019 / 조명광 지음 / 와이비
마케팅은 생존이다 : 마케팅 대가 조서환의 리더를 위한 마케팅 실전전략 마케팅은 생존이다 : 마케팅 대가 조서환의 리더를 위한 마케팅 실전전략 2015 / 조서환 ; 추성엽 [공]지음 / 북스톤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뇌과학이 들려주는 소비자 행동의 3가지 비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뇌과학이 들려주는 소비자 행동의 3가지 비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문화마케팅 입문  : 문화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다 문화마케팅 입문 : 문화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다 2015 / 지은이: 윤홍근 / 지식의날개
콜드 스타트 : 기업 가치를 결정짓는 네트워크의 과학 콜드 스타트 : 기업 가치를 결정짓는 네트워크의 과학 2023 / 지음: 앤드루 첸 ; 옮김: 홍경탁 / 알에이치코리아 :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2020 / 지음: 최명화, 김보라 / 리더스북
(생각하고 행동하고 발견하며 성장하는) 마케터의 생활력 (생각하고 행동하고 발견하며 성장하는) 마케터의 생활력 2022 / 지음: 최병호 / 비즈니스북스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 변화한 소비자를 어떻게 사로잡을 것인가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 변화한 소비자를 어떻게 사로잡을 것인가 2016 / 최순화 지음 / 세종서적
영업의 미래 = (The future of sales) 영업의 미래 = (The future of sales) 2014 / 최용주, 김상범 [공]지음 / 올림
마케팅관리 :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마케팅관리 :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2018 / 지음: 최은정 / PNC(피앤씨미디어),
괴짜 예술가들의 별난 마케팅  :  상식과 통념을 깨는 천재 예술가들의 비즈니스 전략 괴짜 예술가들의 별난 마케팅 : 상식과 통념을 깨는 천재 예술가들의 비즈니스 전략 2017 / 최정훈 지음 / 팬덤북스
내성적인 박 대리는 어떻게 판매왕이 되었을까?  : 반드시 결과를 내는 영업비법 내성적인 박 대리는 어떻게 판매왕이 되었을까? : 반드시 결과를 내는 영업비법 2019 / 최정남 지음 / 미다스북스
구독과 좋아요의 경제학 : 플랫폼을 뛰어넘는 궁극의 비즈니스 솔루션 구독과 좋아요의 경제학 : 플랫폼을 뛰어넘는 궁극의 비즈니스 솔루션 2019 / 티엔 추오, 게이브 와이저트 지음 ; 박선령 옮김 / 부키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2017 /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이완 세티아완 저 ; 이진원 옮김 / 더퀘스트
필립 코틀러 마켓 6.0  : AI시대, 고객 경험을 진화시켜라!  필립 코틀러 마켓 6.0 : AI시대, 고객 경험을 진화시켜라! 2024 / 지음: 필립 코틀러 , 허마원 카타자야 , 이완 세티아완 ; 옮김: 방영호 / 더퀘스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도대체 가짜 뉴스가 뭐야? 도대체 가짜 뉴스가 뭐야? 2020 / 지음: 카롤리네 쿨라 ; 옮김: 김완균 ; 그림: Juno / 비룡소
네가 길을 잃어버리지 않게  : 파트릭 모디아노 장편소설 네가 길을 잃어버리지 않게 : 파트릭 모디아노 장편소설 2016 / 지은이: 파트릭 모디아노 ; 옮긴이: 권수연 / 문학동네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히트 메이커스 : 세상을 사로잡은 히트작은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히트 메이커스 : 세상을 사로잡은 히트작은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2017 / 지음: 데릭 톰슨 ; 옮김: 이은주 / 21세기북스
개포동 김갑수씨의 사정 : 허지웅 소설 개포동 김갑수씨의 사정 : 허지웅 소설 2014 / 허지웅 지음 / 아우름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2017 / 지은이: 정지원, 유지은, 원충열 / 미래의창
커피 드림 : 꿈꾸는 커피 회사, 이디야 이야기 커피 드림 : 꿈꾸는 커피 회사, 이디야 이야기 2017 / 글: 문창기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친절한 성 기자의 유튜브 재테크  : 재미있다, 돈이 된다, 업이 된다 친절한 성 기자의 유튜브 재테크 : 재미있다, 돈이 된다, 업이 된다 2019 / 지음: 성선화 / 한국경제신문
어떻게 미래를 예측할 것인가 어떻게 미래를 예측할 것인가 2018 / 지은이: 자크 아탈리 ; 옮긴이: 김수진 / 21세기북스
(대박땅꾼 전은규의)집 없어도 땅은 사라 (대박땅꾼 전은규의)집 없어도 땅은 사라 2016 / 전은규 지음 / 국일증권경제연구소
눈의 황홀 = Who designed first? : 보이는 것의 매혹, 그 탄생과 변주 눈의 황홀 = Who designed first? : 보이는 것의 매혹, 그 탄생과 변주 2015 / 마쓰다 유키마사 지음 ; 송태욱 옮김 / 바다출판사
God is a salesman  = 갓 이즈 어 세일즈맨 God is a salesman = 갓 이즈 어 세일즈맨 2011 / 마크 스티븐스 지음 ; 이혜경 옮김 / 위즈덤하우스
미국 암학회 금연 21일 프로그램 미국 암학회 금연 21일 프로그램 2002 / 디 버튼 지음 ; 고경봉 옮김 / 한언
(고객을 유혹하고 기업을 성장으로 이끄는) 차별화의 법칙 (고객을 유혹하고 기업을 성장으로 이끄는) 차별화의 법칙 2013 / 지음: 홍성준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프로들의 PT노트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프로들의 PT노트 2008 / 지음: 함성원 / 청년정신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1
40대3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3
2019년0
2020년1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