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넷플릭스하다
  • 대출인기

    넷플릭스하다

    발행연도 - 2017 / 지은이: 문성길 / 스리체어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97234
    • ISBN 9791186984130
    • 형태 147 p. 19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경영 > 기업/경영자 스토리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리체어스 북저널리즘 시리즈 다섯 번째 도서. 넷플릭스의 8가지 혁신 비법과 한국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기업 경쟁력 제고 방안을 위한 제언을 담았다. 한국 케이블TV와 위성 방송 서비스 론칭에 직접 참여해 본 기업가의 눈으로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의 혁신 비법을 읽어낸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다가온 미래 :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구원할 파괴적 기술 25 다가온 미래 :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구원할 파괴적 기술 25 2020 / 지음: 버나드 마 ; 옮김: 이경민 / 다산사이언스 :
마스터피스 전략:  경영을 예술하라 마스터피스 전략: 경영을 예술하라 2022 / 지음: 김효근, 박정화, 전희재, 오은가람 / 가디언
이노베이션  : 세상을 바꾼 혁신가 31인의 인터뷰 이노베이션 : 세상을 바꾼 혁신가 31인의 인터뷰 2014 / 킴 챈들러 맥도널드 지음 ; 이미숙 옮김 / 시그마북스
이노베이션  : 세상을 바꾼 혁신가 31인의 인터뷰 이노베이션 : 세상을 바꾼 혁신가 31인의 인터뷰 2014 / 킴 챈들러 맥도널드 지음 ; 이미숙 옮김 / 시그마북스
(격차를 넘어 초격차를 만드는) 디지털 대전환의 조건 (격차를 넘어 초격차를 만드는) 디지털 대전환의 조건 2018 / 지음: 위르겐 메페르트 ; 아난드 스와미나탄 ; 옮김: 고영태 / 청림출판
테슬라모터스  : 일론 머스크, 자동차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테슬라모터스 : 일론 머스크, 자동차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2015 / 찰스 모리스 지음 ; 엄성수 옮김 / 을유문화사
하버드 디자인 씽킹 수업  : 하버드 디자인 스쿨 비즈니스 혁신 프로그램 하버드 디자인 씽킹 수업 : 하버드 디자인 스쿨 비즈니스 혁신 프로그램 2019 / 지음: 이드리스 무티 ; 옮김: 현호영 / 유엑스리뷰
넷플릭스하다 넷플릭스하다 2017 / 지은이: 문성길 / 스리체어스
환희를 향한 열정  : 세계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방식 환희를 향한 열정 : 세계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방식 2017 / 지은이: Joseph A. Michelli ; 옮긴이: 문직섭 / Mc Graw Hill Education(맥그로힐에듀케이션코리아)
도쿄R부동산 이렇게 일합니다 : 좋아하는 일을 직업으로 만든 우리의 전략 워크스타일 3.0 도쿄R부동산 이렇게 일합니다 : 좋아하는 일을 직업으로 만든 우리의 전략 워크스타일 3.0 2020 / 지음: 바바 마사타카, 하야시 아쓰미, 요시자토 히로야 ; 옮김: 정문주 / 정예씨 출판사
도쿄R부동산 이렇게 일합니다 : 좋아하는 일을 직업으로 만든 우리의 전략 워크스타일 3.0 도쿄R부동산 이렇게 일합니다 : 좋아하는 일을 직업으로 만든 우리의 전략 워크스타일 3.0 2020 / 지음: 바바 마사타카, 하야시 아쓰미, 요시자토 히로야 ; 옮김: 정문주 / 정예씨 출판사
필요 속도 탐욕  : 당신은 새로운 혁신 세 가지를 갖고 있는가 필요 속도 탐욕 : 당신은 새로운 혁신 세 가지를 갖고 있는가 2013 / 비제이 바이테스워런 지음 ; 안진환 옮김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필요 속도 탐욕  : 당신은 새로운 혁신 세 가지를 갖고 있는가 필요 속도 탐욕 : 당신은 새로운 혁신 세 가지를 갖고 있는가 2013 / 비제이 바이테스워런 지음 ; 안진환 옮김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올바르게 승리하라 올바르게 승리하라 2022 / 지음: 론 애드너 ; 옮김: 박선령 / 로크미디어
전략적 판매의 고수가 된 박태출 전략적 판매의 고수가 된 박태출 2022 / 지음: 박주민 / 너머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超譯)니체의 말 (超譯)니체의 말 2010 / 시라토리 하루히코 엮음 ; 박재현 옮김 / 삼호미디어
10대와 통하는 미디어 10대와 통하는 미디어 2016 / 지음: 손석춘 ; , / 철수와영희
딜레마 사전 : 작가를 위한 갈등 설정 가이드 딜레마 사전 : 작가를 위한 갈등 설정 가이드 2022 / 지음: 안젤라 애커만, 베카 푸글리시 ; 옮김: 오수원 / 윌북
(4차산업 혁명 시대의)공유경제  : 고용의 종말과 대중 자본주의의 부상 (4차산업 혁명 시대의)공유경제 : 고용의 종말과 대중 자본주의의 부상 2018 / 지음: 아룬 순다라라잔 ; 옮김: 이은주 / 교보문고
미디어 리터러시 쫌 아는 10대 : 보이는 대로 보지 않는 법 미디어 리터러시 쫌 아는 10대 : 보이는 대로 보지 않는 법 2020 / 글: 금준경; 그림: 방상호 / 풀빛
곰브리치 세계사 곰브리치 세계사 2010 / 에른스트 H. 곰브리치 글 ; 클리퍼드 하퍼 그림 / 비룡소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2022 / 박신후 지음 / 블랙피쉬
더 테이블  : 지나가는 마음들  = The table 더 테이블 : 지나가는 마음들 = The table 2017 / 지은이: 김종관 ; , / 아르테
넷플릭스 효과 : 21세기 기술과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효과 : 21세기 기술과 엔터테인먼트 2020 / 엮음: 케빈 맥도널드, 다니엘 스미스-로우지 ; 옮김: 유건식 / 한울아카데미
워런 버핏은 무엇을 사고 사지 않는가  : 대한민국 보통 투자자를 위한 워런 버핏 무조건 따라 하기 워런 버핏은 무엇을 사고 사지 않는가 : 대한민국 보통 투자자를 위한 워런 버핏 무조건 따라 하기 2017 / 이항영, 장우석, 안석훈 지음 / 예문
애플은 왜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텔링에 집중했을까 애플은 왜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텔링에 집중했을까 2018 / 지음: 염승선 / 책들의정원
대한민국 환율의 비밀 대한민국 환율의 비밀 2017 / 지음:최기억 / 이레미디어
초연결시대, 공유경제와 사물인터넷의 미래 : 거의 모든 것이 공유되고 연결되는 거대한 경제혁명 IoT 초연결시대, 공유경제와 사물인터넷의 미래 : 거의 모든 것이 공유되고 연결되는 거대한 경제혁명 IoT 2015 / 지음: 차두원, 진영현 / 한스미디어
우버 인사이드 : 스마트폰 하나로 자동차 사업을 뒤바꾼 우버의 혁신과 질주 우버 인사이드 : 스마트폰 하나로 자동차 사업을 뒤바꾼 우버의 혁신과 질주 2018 / 지음: 애덤 라신스키, 옮김: 박영준 / 행복한북클럽
넷플릭스 스타트업의 전설 넷플릭스 스타트업의 전설 2015 / 지음: 지나 키팅 ; 옮김: 박종근 / 한빛비즈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3
30대0
40대1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3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