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 책은 당신의 일상 속에 답이 있다고 말한다. 일상 속에서 맞닥뜨리는 8가지 질문을 통해 기본적인 마케팅 기법들을 설명하고 있다. 장마다 한 가지 대표 사례를 통해 마케팅 이론과 관련 지식에 대해 쉽고 자세하게 알려준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옴니채널&O2O, 어떻게 할 것인가?  :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 전략 옴니채널&O2O, 어떻게 할 것인가? :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 전략 2015 / 지음: 김형택 / e비즈북스
QR코드 마케팅 : 스마트폰 시대의 마케팅 기회 QR코드 마케팅 : 스마트폰 시대의 마케팅 기회 2011 / 김형택 지음 / e비즈북스
QR코드 마케팅 : 스마트폰 시대의 마케팅 기회 QR코드 마케팅 : 스마트폰 시대의 마케팅 기회 2011 / 김형택 지음 / e비즈북스
디지털 놀이터  = Digital playground  : 만나서 놀고 퍼뜨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디지털 놀이터 = Digital playground : 만나서 놀고 퍼뜨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2014 / 김홍탁 지음 / 중앙m&b
영업의 가시화  : 1% 영업 베테랑들의 역할 트레이닝 영업의 가시화 : 1% 영업 베테랑들의 역할 트레이닝 2013 / 나가오 가즈히로 지음 ; 김윤수 옮김 / 다산북스
영업의 가시화  : 1% 영업 베테랑들의 역할 트레이닝 영업의 가시화 : 1% 영업 베테랑들의 역할 트레이닝 2013 / 나가오 가즈히로 지음 ; 김윤수 옮김 / 다산북스
MBA 마케팅 필독서 45 MBA 마케팅 필독서 45 2021 / 지음: 나가이 다카히사; 옮김: 김정환 / 센시오
이거, 어떻게 해야 팔릴까요?  : 일상 속 8가지 질문에서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기 이거, 어떻게 해야 팔릴까요? : 일상 속 8가지 질문에서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기 2017 / 나가이 다카히사 지음 ; 김정환 옮김 / 새로운현재
적벽대전, 이길 수밖에 없는 제갈량의 전략기획서 적벽대전, 이길 수밖에 없는 제갈량의 전략기획서 2019 / 지음: 나단 / 비즈니스인사이트
적벽대전, 이길 수밖에 없는 제갈량의 전략기획서 적벽대전, 이길 수밖에 없는 제갈량의 전략기획서 2019 / 지음: 나단 / 비즈니스인사이트
1등 매장을 만드는 미라클 기획 : 삼성의 매장 판촉 기획을 벤치마킹하라! 1등 매장을 만드는 미라클 기획 : 삼성의 매장 판촉 기획을 벤치마킹하라! 2016 / 지음: 노동형 / 청년정신
1등 매장을 만드는 미라클 기획 : 삼성의 매장 판촉 기획을 벤치마킹하라! 1등 매장을 만드는 미라클 기획 : 삼성의 매장 판촉 기획을 벤치마킹하라! 2016 / 지음: 노동형 / 청년정신
해외영업으로 먹고살기 : 해외시장을 무대로 활약하는 사람들의 삶과 무역 노하우 해외영업으로 먹고살기 : 해외시장을 무대로 활약하는 사람들의 삶과 무역 노하우 2017 / 지음: 노정엽 ; , / 왓북
해외영업으로 먹고살기 : 해외시장을 무대로 활약하는 사람들의 삶과 무역 노하우 해외영업으로 먹고살기 : 해외시장을 무대로 활약하는 사람들의 삶과 무역 노하우 2017 / 지음: 노정엽 ; , / 왓북
해외영업으로 먹고살기 : 해외시장을 무대로 활약하는 사람들의 삶과 무역 노하우 해외영업으로 먹고살기 : 해외시장을 무대로 활약하는 사람들의 삶과 무역 노하우 2017 / 지음: 노정엽 ; , / 왓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 [이북 E-book]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 [이북 E-book] 2018 / 지음: 장인성 / 북스톤
오리지널스  : 어떻게 순응하지 않는 사람들이 세상을 움직이는가 오리지널스 : 어떻게 순응하지 않는 사람들이 세상을 움직이는가 2016 / 애덤 그랜트 ; 옮긴이: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2014 / 인터브랜드 지음 / 엔트리
(당신의 운명을 바꾸고 싶다면) 1년만 공부에 미쳐라 (당신의 운명을 바꾸고 싶다면) 1년만 공부에 미쳐라 2017 / 강상구 지음 / 북오션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2016 / 지음: HR인스티튜트 ; 옮김: 양영철 / 거름
(누구나 할 수 있는) 재즈피아노 따라잡기  = Jazz piano. vol.1 - vol.2 (누구나 할 수 있는) 재즈피아노 따라잡기 = Jazz piano. vol.1 - vol.2 2010 / 저자: 하루하타 세로리 ; 편곡·연주: 기타자마 나오키 ; 하루하타 세로리 / 삼호ETM
(멋진 아빠로 만들어 주는)아빠 독서 (멋진 아빠로 만들어 주는)아빠 독서 2017 / 류대국 지음 / 프로방스
소크라테스의 안경  : 위대한 철학자가 되어보는 체험형 철학입문 소크라테스의 안경 : 위대한 철학자가 되어보는 체험형 철학입문 2016 / 지음: 미요시 유키히코 ; 옮김: 송태욱 / 아르테
유쾌한 고독  : 혼자를 시작하는 개인주의 인문학 유쾌한 고독 : 혼자를 시작하는 개인주의 인문학 2018 / 지음: 안용태 / 문학테라피
광고하지 마라 광고하지 마라 2015 / 지음: 다바타 신타로, 혼다 데쓰야 ; 옮김: 황미숙 / 북카라반
튀지 말고 차별화하라 : 잭 트라우트의 22가지 차별화 전략 튀지 말고 차별화하라 : 잭 트라우트의 22가지 차별화 전략 2000 / 잭 트라우트 ; 스티브 리브킨 지음 ; 이정은 옮김 / 더난출판사
어떻게 살 것인가  : 설정 스님의 인생 법문 어떻게 살 것인가 : 설정 스님의 인생 법문 2016 / 지음: 설정 스님, 박원자 / 나무를 심는 사람들
(무림고수) 화성학. 1, 악보 보는 법 (무림고수) 화성학. 1, 악보 보는 법 2018 / 지은이: 임광빈 ; 그린이: 배민기 / 페이퍼타이거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3
40대0
50대2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0
2019년4
2020년0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