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전문 컨설턴트인 저자가 인터넷에서 처음 시작하는 사업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계획을 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이템 선정, 포지셔닝 잡기, 쇼핑몰 구축, 재무 관리, 모바일과 소셜 트렌드에 맞춘 채널 전략까지 사업계획서 작성법을 차근차근 알려준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Chapter1 아이템 선정의 기술
01|내게 맞는 베스트 아이템을 찾아라!
02|아이템 선정을 위한 시장조사 방법

Chapter2 환경 분석 : 환경에 적응하는 자만 살아남는다
01|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시대
02|인터넷 쇼핑몰 환경 분석
03|인터넷 쇼핑몰 내부역량 분석
04|인터넷이 가져온 변화
05|인터넷이 가져다준 패러다임의 변화

Chapter3 경쟁자 분석 :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
01|경쟁자 없는 블루오션?
02|경쟁환경 분석 작성 방법
03|경쟁 인터넷 쇼핑몰 분석

Chapter4 간단하지만 강력한 전략 수립 방법
01|SWOT 분석

Chapter5 e-세상에 나를 알려라!
01|이름이 운명을 결정한다! 쇼핑몰 네이밍
02|인터넷 집 주소, 도메인
03|인터넷 쇼핑몰 솔루션 선택

Chapter6 고객을 고려한 쇼핑몰 설계
01|쇼핑몰 동선 배치
02|인터넷 쇼핑몰 내비게이션
03|레이아웃 구성요소
04|레이아웃 설계를 위한 유저빌리티 체크리스트

Chapter7 색(色)을 밝히면 돈이 보인다
01|컬러로 나를 표현한다!
02|색깔에는 연상되는 이미지가 있다
03|형용사에도 색깔이 있다
04|느낌별 색상조합
05|인터넷 쇼핑몰 컬러 사용방법

Chapter8 한 줄로 승부하라!
01|나를 표현하는 한마디, 슬로건!
02|슬로건 작성 프로세스

Chapter9 기분 좋게 설득하라!
01|친절한 영업사원
02|상품사진 촬영 방법
03|상품배치와 설명
04|고객가치 개발을 통한 상세설명 작성
05|효과적인 제품설명 작성방법

Chapter10 나에게 맞는 검색 최적화 설정하기
01|검색되지 않으면 존재하지 않는 것이다
02|검색서비스 급소 공략

Chapter11 광고와 홍보는 꼭 필요하다
01|시기에 따른 광고, 홍보 방안
02|광고로 고객을 확보하라
03|키워드광고 집행 프로세스
04|광고가 끝은 아니다, 수익률을 높여야 한다

Chapter12 인터넷을 활용한 홍보
01|블로그를 활용한 쇼핑몰 홍보
02|블로그 구축 방법
03|가치 있는 콘텐츠가 최고다
04|블로그 운영목표와 콘셉트 선정
05|블로그 운영 가이드라인
06|관계 형성에 효과적인 소셜미디어 활용
07|페이스북 없이 온라인 마케팅도 없다
08|동영상, 카페, 등 기타서비스 활용

Chapter13 재구매가 많아야 돈이 벌린다
01|재구매되지 않으면 광고비만 든다
02|쇼핑몰에 회원 가입시키기
03|이벤트를 활용한 고객관리
04|재방문을 유도하는 고객관리
05|고객불만 처리

Chapter14 방문고객 정보를 가르쳐 주는 로그분석
01|눈 감고 사업하는 사람들
02|로그분석으로 알 수 있는 것들
03|쇼핑몰 운영자의 로그분석 활용

Chapter15 얼마를 언제 벌 수 있는 거야?
01|판매가격 산정방법
02|예상매출액 산정
03|예상광고비 산정
04|손익분기 계산
05|자금소요 및 조달계획
06|사업진행에 따른 리스크요인

부록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넘버스 스틱!: 1초 만에 착 달라붙는 숫자 스토리텔링의 기술 넘버스 스틱!: 1초 만에 착 달라붙는 숫자 스토리텔링의 기술 2022 / 지음: 칩 히스, 칼라 스타 [공; 옮김: 박슬라 / 웅진지식하우스:
넘버스 스틱!: 1초 만에 착 달라붙는 숫자 스토리텔링의 기술 넘버스 스틱!: 1초 만에 착 달라붙는 숫자 스토리텔링의 기술 2022 / 지음: 칩 히스, 칼라 스타 [공; 옮김: 박슬라 / 웅진지식하우스:
경쟁 우위 전략 : 지속 가능한 사업을 창출하는 원리 경쟁 우위 전략 : 지속 가능한 사업을 창출하는 원리 2016 / 지은이: 브루스 그린왈드, 주드 칸 ; 옮긴이: 홍유숙 / 처음북스
경쟁 우위 전략: 지속 가능한 사업을 창출하는 원리 경쟁 우위 전략: 지속 가능한 사업을 창출하는 원리 2022 / 지음: 브루스 그린왈드, 주드 칸, 옮김: 홍유숙 / 처음북스
(피터 드러커의) 위대한 혁신 (피터 드러커의) 위대한 혁신 2006 / 지음: 피터 드러커 ; 옮김: 권영설, 전미옥 / 한국경제신문
구글의 철학  : 그 어떤 기업도 절대 구글처럼 될 수 없는 이유 구글의 철학 : 그 어떤 기업도 절대 구글처럼 될 수 없는 이유 2015 / 마키노 다케후미 지음 ; 이수형 옮김 / 미래의창
구글의 미래 = What Google really wants : 디지털 시대 너머 그들이 꿈꾸는 세계 구글의 미래 = What Google really wants : 디지털 시대 너머 그들이 꿈꾸는 세계 2016 / 토마스 슐츠 지음 ; 이덕임 옮김 / 비즈니스북스
(쇼핑몰을 위한) 인터넷 마케팅&사업계획서 만들기 (쇼핑몰을 위한) 인터넷 마케팅&사업계획서 만들기 2017 / 지음: 은종성 / 비즈북스
판단의 버릇  : 선택과 판단, 예측과 분석을 할 때 저지르는 8가지 인지적 실수 판단의 버릇 : 선택과 판단, 예측과 분석을 할 때 저지르는 8가지 인지적 실수 2016 / 지은이: 마이클 J. 모부신 ; 옮긴이: 정준희 / 사이
와이저  : 똑똑한 조직은 어떻게 움직이는가 와이저 : 똑똑한 조직은 어떻게 움직이는가 2015 / 캐스 R. 선스타인, 리드 헤이스티 지음 ; 이시은 옮김 / 위즈덤하우스
선택 설계자들 선택 설계자들 2021 / 지은이: 올리비에 시보니; 옮긴이: 안종희 / 인플루엔셜
빅데이터가 만드는 제4차 산업혁명 : 개인과 기업은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빅데이터가 만드는 제4차 산업혁명 : 개인과 기업은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2017 / 지음: 김진호 / 북카라반
특허 빅데이터 DNA : 글로벌 기업 특허 빅데이터에 숨은 미래경영 전략 특허 빅데이터 DNA : 글로벌 기업 특허 빅데이터에 숨은 미래경영 전략 2019 / 지음: 김지은, 정부용, 김대중 [공] / 끌리는책
(애널리스트에게 배우는)리서치 교과서 : 혼자 할 수 있는 정보 수집과 분석의 기본 (애널리스트에게 배우는)리서치 교과서 : 혼자 할 수 있는 정보 수집과 분석의 기본 2018 / 지음: 다카쓰지 나루히코 ; 옮김: 노경아 / 한스미디어
데이터 그램 데이터 그램 2024 / 지음: 울리세스 알리 메히아스 , 닉 콜드리 ; 옮김: 공경희 / 영림카디널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흔들리지 않는) 돈의 법칙 : [이북 E-book] (흔들리지 않는) 돈의 법칙 : [이북 E-book] 2018 / 지음: 토니 로빈스 ; 옮김: 박슬라 / 알에이치코리아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은이: 대니얼 코일 ; 옮긴이: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시작의 기술 : 침대에 누워 걱정만 하는 게으른 완벽주의자를 위한 7가지 무기 시작의 기술 : 침대에 누워 걱정만 하는 게으른 완벽주의자를 위한 7가지 무기 2019 / 개리 비숍 지음 ; 이지연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아들 때문에 미쳐버릴 것 같은 엄마들에게 : 큰 소리 내지 않고 아이를 키우는 법 아들 때문에 미쳐버릴 것 같은 엄마들에게 : 큰 소리 내지 않고 아이를 키우는 법 2016 / 최민준 지음 / 살림Friends
트렌드 코리아 2018 = Trend Korea : :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의 2018 전망 트렌드 코리아 2018 = Trend Korea : :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의 2018 전망 2017 / 지음: 김난도 ; 전미영 ; 이향은 ; 이준영 ; 김서영 ; 최지혜 ; 이수진 ; 서유현 / 미래의창
나는 1인 기업가다  = One man company 나는 1인 기업가다 = One man company 2017 / 지음:홍순성 ; , / 세종서적
거리를 바꾸는 작은 가게  : 교토 게이분샤에서 발견한 소비와 유통의 미래 거리를 바꾸는 작은 가게 : 교토 게이분샤에서 발견한 소비와 유통의 미래 2018 / 지은이: 호리베 아쓰시 ; 옮긴이: 정문주 / 민음사
(나의 겁 없는)중국생활 중국어 (나의 겁 없는)중국생활 중국어 2017 / 지음: 전은선, 차오팡 / 다락원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구글 애드워즈 마케팅  = Google AdWords marketing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구글 애드워즈 마케팅 = Google AdWords marketing 2018 / 지음: 박영훈, 이동수 / 경향BP(경향비피)
쇼핑몰 상세페이지 디자인 가이드북 : 상세페이지 디자인을 위해 알아야 하는 모든 것을 담았다! 쇼핑몰 상세페이지 디자인 가이드북 : 상세페이지 디자인을 위해 알아야 하는 모든 것을 담았다! 2016 / 김경은 지음 / 영진닷컴
13세에 완성되는 유대인 자녀교육 : 유대인 조기교육의 힘 13세에 완성되는 유대인 자녀교육 : 유대인 조기교육의 힘 2016 / 지음: 홍익희, 조은혜 / 한스미디어
(필립 코틀러) 마켓 4.0 시대 이기는 마케팅 (필립 코틀러) 마켓 4.0 시대 이기는 마케팅 2017 /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후이 덴 후안 지음, 김민주, 이엽 옮김 / 한국경제신문
파이프라인 우화 파이프라인 우화 2003 / 버크 헤지스 지음 ; 이지은, 구지연 옮김 / 코리아무비테크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2018 / 지음: 장문정 / 21세기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4
30대11
40대3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5
2018년4
2019년3
2020년1
2021년4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