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위키북스 게임 개발 시리즈 20번째 권이다. 인기 있는 장르인 SF 호러 게임을 제작하는 과정을 통해 셰이더의 새로운 기능들과 조명의 개념을 배우고 다양한 조명과 표면 효과를 직접 만들어보고, 게임 씬의 조명이나 효과와 상호작용해 고품질의 결과를 얻는 방법도 알아본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더리움과 솔리디티 입문 이더리움과 솔리디티 입문 2018 / 지음: 크리스 다넨 ; 옮김: 임지순 / 위키북스
(프로그래머를 위한) 안드로이드  : 안드로이드 앱 중심 접근법 (프로그래머를 위한) 안드로이드 : 안드로이드 앱 중심 접근법 2015 / 폴 데이텔, 하비 데이텔, 애비 데이텔 지음 ; 이지훈 옮김 / 정보문화사
유니티 셰이더와 이펙트 제작  3/e  : 셰이더와 포스트 프로세싱 효과 생성을 위한 70가지 레시피 유니티 셰이더와 이펙트 제작 3/e : 셰이더와 포스트 프로세싱 효과 생성을 위한 70가지 레시피 2019 / 지음: 존 도란, 앨런 주코니 ; 옮김: 구진수 / 에이콘
유니티 5.x 게임 개발의 시작  : 인기 장르 프로젝트를 통해 배우는 유니티 5.x 게임 개발 유니티 5.x 게임 개발의 시작 : 인기 장르 프로젝트를 통해 배우는 유니티 5.x 게임 개발 2017 / 지은이: 존 도란 ; 옮긴이: 이진오 / 에이콘출판
유니티로 만드는 게임 개발 총론  : 게임 개발 원리에서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밍까지 유니티로 만드는 게임 개발 총론 : 게임 개발 원리에서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밍까지 2013 / 페니 드 빌 지음 ; 박기성 옮김 / 에이콘출판
게임샐러드로 코드 한 줄 없이 게임 만들기 게임샐러드로 코드 한 줄 없이 게임 만들기 2013 / 미구엘 드쿼드로스 지음 ; 옥찬호 옮김 / 에이콘출판
게임샐러드로 코드 한 줄 없이 게임 만들기 게임샐러드로 코드 한 줄 없이 게임 만들기 2013 / 미구엘 드쿼드로스 지음 ; 옥찬호 옮김 / 에이콘출판
따라 하면서 배우는 유니티 5 셰이더와 이펙트 입문  : 유니티 5를 이용한 차세대 게임용 셰이더 제작과 이펙트 구현 따라 하면서 배우는 유니티 5 셰이더와 이펙트 입문 : 유니티 5를 이용한 차세대 게임용 셰이더 제작과 이펙트 구현 2017 / 지은이: 제이미 딘 ; 옮긴이: 양현 / 위키북스
언리얼 엔진 5 셰이더와 이펙트 2/e  : 머티리얼을 활용한 고급 셰이딩 기술 50가지 레시피  언리얼 엔진 5 셰이더와 이펙트 2/e : 머티리얼을 활용한 고급 셰이딩 기술 50가지 레시피 2024 / 지음: 브라이스 브렌라 라모스 ; 옮김: 김기돈 / 에이콘(에이콘출판주식회사)
안드로이드 비동기 프로그래밍  : 멀티코어 프로세서를 이용한 반응형 앱 개발 안드로이드 비동기 프로그래밍 : 멀티코어 프로세서를 이용한 반응형 앱 개발 2016 / 지음: 스티브 라일즈 ; 옮김: 이문호 / 에이콘
움직이는 증강 현실 게임 개발  : 현실 속에서 이동하고 포획하며 즐기는 유니티 AR 게임 움직이는 증강 현실 게임 개발 : 현실 속에서 이동하고 포획하며 즐기는 유니티 AR 게임 2018 / 지음: 마이클 랜햄 ; 옮김: 이진오 / 에이콘
(DirectX 12를 이용한) 3D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  : 게임 개발 중심으로 익히는 대화식 컴퓨터 그래픽 프로그래밍 (DirectX 12를 이용한) 3D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 : 게임 개발 중심으로 익히는 대화식 컴퓨터 그래픽 프로그래밍 2017 / 지은이: 프랭크 D. 루나 ; 옮긴이: 류광 / 한빛미디어
스토리보드로 아이폰 앱 만들기 : 코드 없이 배우는 쉽고 재미있는 앱 개발 스토리보드로 아이폰 앱 만들기 : 코드 없이 배우는 쉽고 재미있는 앱 개발 2013 / 로리 루이스, 율리아 맥카시, 스테판 M. 모라코 지음 ; 유윤선 옮김 / 길벗
스토리보드로 아이폰 앱 만들기 : 코드 없이 배우는 쉽고 재미있는 앱 개발 스토리보드로 아이폰 앱 만들기 : 코드 없이 배우는 쉽고 재미있는 앱 개발 2013 / 로리 루이스, 율리아 맥카시, 스테판 M. 모라코 지음 ; 유윤선 옮김 / 길벗
Kubernetes in action  : 그림과 상세한 설명을 통한 쿠버네티스 완벽 이해 Kubernetes in action : 그림과 상세한 설명을 통한 쿠버네티스 완벽 이해 2019 / 지음: 마르코 룩샤 ; 옮김: 이형석, 김필수, 정두현, 최정현 / 에이콘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아기곰의 재테크 불변의 법칙 아기곰의 재테크 불변의 법칙 2017 / 지음: 아기곰 / 아라크네
게임해킹 : 스토리로 이해하는 해킹의 원리 게임해킹 : 스토리로 이해하는 해킹의 원리 2015 / 한주성 지음 / 로드북
베스트셀러 절대로 읽지마라 : 내 곁에 있는 책이 나를 말해 준다 베스트셀러 절대로 읽지마라 : 내 곁에 있는 책이 나를 말해 준다 2014 / 김욱 지음 / 모아북스
네 번째 책상 서랍 속의 타자기와 회전목마에 관하여 : 세계를 담은 한 권의 책이 있다면 네 번째 책상 서랍 속의 타자기와 회전목마에 관하여 : 세계를 담은 한 권의 책이 있다면 2018 / 지음: 김운하 / 필로소픽
서재의 마법  : 혼자 있는 시간과 공간 서재의 마법 : 혼자 있는 시간과 공간 2018 / 지음: 김승 ; 김미란 ; 이정원 / 미디어숲
Firebase로 안드로이드 SNS 앱 만들기 Firebase로 안드로이드 SNS 앱 만들기 2018 / 지음: 하울 / 비제이퍼블릭,
(김병만의)정글의 법칙. 7, 캐리비언 편 (김병만의)정글의 법칙. 7, 캐리비언 편 2014 / 원작: SBS김병만의정글의법칙제작팀, 구성: 유대영, 그림: 이정태 / 주니어김영사
해커의 공격 기술 해커의 공격 기술 2015 / 지음: 니테쉬 단자니, 빌리 리오스, 브레트 하딘 ; 옮김: 윤근용 / 에이콘
언리얼 엔진 4로 나만의 게임 만들기  : 레벨 디자인부터 AI 프로그래밍까지 언리얼 엔진 4로 나만의 게임 만들기 : 레벨 디자인부터 AI 프로그래밍까지 2017 / 지음: 조안나 리 ; 옮김: 진석준, 이진오 / 에이콘출판
(김승민의) ZBrush4 R2 캐릭터테크닉 (김승민의) ZBrush4 R2 캐릭터테크닉 2011 / 김승민 저 / 비엘북스
핸디 코드로 배우는 코딩 교육 및 앱 프로그래밍  = Handy code : coding education and programming 핸디 코드로 배우는 코딩 교육 및 앱 프로그래밍 = Handy code : coding education and programming 2019 / 저: 황희수 / 홍릉과학출판사
절대강좌! VR/AR  : 유니티로 배우는 가상현실/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기법 절대강좌! VR/AR : 유니티로 배우는 가상현실/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기법 2017 / 지음: 이재현 / 위키북스
안드로이드 웨어 애플리케이션 개발  : 안드로이드 웨어 앱 개발 기초부터 테스트, 배포까지 안드로이드 웨어 애플리케이션 개발 : 안드로이드 웨어 앱 개발 기초부터 테스트, 배포까지 2017 / 지음: 시디크 하메드, 자비드 치다 ; 옮김: 안세원, 이별임 / 에이콘
(웹 모의해킹 시나리오의 완성)Web hacking 서버 침투 기법 (웹 모의해킹 시나리오의 완성)Web hacking 서버 침투 기법 2017 / 지은이: 유현수 / 오픈시큐어랩 Books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2
30대0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2
2018년1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