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PROLOGUE 정 대리, 비즈니스 문서의 멘토를 만나다
STORY 1 당신이 이제까지 쌓아온 비즈니스 문서의 모든 것이 무너질 수 있다
STORY 2 될성싶은 비즈니스 문서는 제목에서부터 티가 난다
STORY 3 기존에 내가 만든 비즈니스 문서를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시간을 갖자
STORY 4 표준화 비즈니스 문서 작성의 핵심은 Know-Where, 정보력이다
STORY 5 비 표준화 비즈니스 문서 작성, 핵심은 논리 싸움이다
STORY 6 부서별 비즈니스 문서 작성 핵심 포인트 Check
STORY 7 작은 실수 하나가 내가 만든 비즈니스 문서는 물론 나의 이미지도 갉아먹는다
STORY 8 20가지의 기능으로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한글의 달인이 될 수 있는 방법
STORY 9 비 표준화 비즈니스 문서는 계량화된 자료 획득과 분석에서 시작된다
STORY 10 비즈니스 문서와 이미지 삽입의 상관관계 파악하기
STORY 11 차트로 표현하는 무궁무진한 비즈니스 문서의 세계
STORY 12 비즈니스 문서는 여백의 미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STORY 13 비즈니스 문서의 화룡점정, 출력과 프레젠테이션 발표하기
STORY 14 한글로 만드는 표준화된 비즈니스 문서 작성
STORY 15 워드로 만드는 표준화된 비즈니스 문서 작성
STORY 16 엑셀로 만드는 비 표준화된 비즈니스 문서 작성
STORY 17 파워포인트로 만드는 비 표준화된 비즈니스 문서 작성
EPILOGUE 본 강의를 끝내기 전 필수 Check 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