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알고리즘을 익히기 위한 단순한 프로그래밍이 아닌 스크래치로 다양하고 재미있는 게임들을 만들 수 있도록 따라하기로 구성되어 있다. 여러 게임들을 제작하면서 명령 블록들이 단순하지만 왜 사용되었는지 원리를 이해하고, 다른 프로그래밍을 작성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명하고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Do it!)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앱 개발의 모든 것을 담았다! (Do it!)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앱 개발의 모든 것을 담았다! 2020 / 지은이: 정재곤 / 이지스퍼블리싱
(초보자를 위한)유니티 5 게임 제작 가이드 (초보자를 위한)유니티 5 게임 제작 가이드 2015 / 주동근 지음 / 위키북스
랭체인 완벽 입문  : 혁신적인 LLM 앱을 구축하기 위한 랭체인 활용법  랭체인 완벽 입문 : 혁신적인 LLM 앱을 구축하기 위한 랭체인 활용법 2024 / 지은이: 타무라 하루카 ; 옮김: 최용 / 위키북스
(상상력 GO~)스크래치 프로그래밍 (상상력 GO~)스크래치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탁연상 / DigitalNew
재미나는 생각, AI와 게임 : AI와 나 그리고 게임 재미나는 생각, AI와 게임 : AI와 나 그리고 게임 2019 / 지음: 줄리안 토겔리우스 ; 옮김: 송지연 / 에이콘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인공지능  : 게임 개발 필수 70가지 인공지능 패턴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인공지능 : 게임 개발 필수 70가지 인공지능 패턴 2017 / 지음: 호르헤 팔라시오스 ; 옮김: 최동훈 / 에이콘
이더리움을 활용한 블록체인 프로젝트 구축  : 쉽게 접하는 블록체인 개발 이더리움을 활용한 블록체인 프로젝트 구축 : 쉽게 접하는 블록체인 개발 2018 / 지음: 나라얀 프루스티 ; 옮김: 천민욱 / 에이콘
스크래치 & 센서보드로 만드는 게임 프로그래밍 스크래치 & 센서보드로 만드는 게임 프로그래밍 2016 / 지은이: 한국창의과학진흥원 / 영진닷컴
직접 해보는 하둡 프로그래밍  = Do it! hadoop wiht[i.e. with] big data 직접 해보는 하둡 프로그래밍 = Do it! hadoop wiht[i.e. with] big data 2013 / 한기용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핵심 문법과 예제로 배우는)코틀린 = Kotlin (핵심 문법과 예제로 배우는)코틀린 = Kotlin 2017 / 지음: 이난주 / 로드북
(Do it!) HTML+CSS+자바스크립트 웹 표준의 정석 : 한 권으로 끝내는 웹 기본 교과서 (Do it!) HTML+CSS+자바스크립트 웹 표준의 정석 : 한 권으로 끝내는 웹 기본 교과서 2021 / 지음: 고경희 / 이지스퍼블리싱
(Do it!)프런트엔드 웹 디자인 입문 : 최신 웹 디자인 전문가 되기 (Do it!)프런트엔드 웹 디자인 입문 : 최신 웹 디자인 전문가 되기 2018 / 지음: 고경희 / 이지스퍼블리싱
(코드로 배우는) 스프링 웹 프로젝트  : 현업 개발을 위한 단계별 실습서 (코드로 배우는) 스프링 웹 프로젝트 : 현업 개발을 위한 단계별 실습서 2018 / 지음: 구멍가게 코딩단 / 남가람북스
(코드로 배우는) 스프링 부트 웹 프로젝트 : 현업 개발을 위한 단계별 실습서 (코드로 배우는) 스프링 부트 웹 프로젝트 : 현업 개발을 위한 단계별 실습서 2020 / 지은이: 구멍가게 코딩단 / 남가람북스
코로나보드로 배우는 실전 웹 서비스 개발 코로나보드로 배우는 실전 웹 서비스 개발 2022 / 지음: 권영재, 주은진 / 골든래빗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좀 이상하지만 재미있는 녀석들 : 인공지능에 대한 아주 쉽고 친절한 안내서 좀 이상하지만 재미있는 녀석들 : 인공지능에 대한 아주 쉽고 친절한 안내서 2020 / 지음: 저넬 셰인 ; 옮김: 이지연 / 알에이치코리아
쿠키런 어드벤처. 16, 모스크바: 쿠키들의 신나는 세계여행 쿠키런 어드벤처. 16, 모스크바: 쿠키들의 신나는 세계여행 2016 / 지음: 송도수; 그림: 서정은 / 서울문화사
쿠키런 어드벤처. 3, 파리(Paris): 쿠키들의 신나는 세계여행 쿠키런 어드벤처. 3, 파리(Paris): 쿠키들의 신나는 세계여행 2018 / 지음: 송도수; 그림: 서정은 / 서울문화사
잘못 뽑은 반장 잘못 뽑은 반장 2011 / 이은재 글 ; 서영경 그림 / 주니어김영사
내일은 실험왕: 본격 대결 과학실험 만화. 13, 물질의 대결 내일은 실험왕: 본격 대결 과학실험 만화. 13, 물질의 대결 2011 / 글: 곰돌이 co.; 그림: 홍종현 / 미래엔
로봇 수리공 조아 씨의 코딩하기 로봇 수리공 조아 씨의 코딩하기 2020 / 글: 박은정 ; 그림: 박우희 / 웅진주니어
엉망진창 코딩이어도 괜찮아 엉망진창 코딩이어도 괜찮아 2020 / 글: 이춘영; 그림: 우지현 / 웅진주니어:
English for everyone 비주얼 영문법 English for everyone 비주얼 영문법 2019 / 저: DK ; 해설·강의: 이민호 / YBM
쿠키런 오싹 공포 과학 상식 쿠키런 오싹 공포 과학 상식 2015 / 지음: 조주희 ; 그림: 이태영 / 서울문화사
인포그래픽 기획 & 디자인 By 파워포인트 : 실무 보고서부터 프레젠테이션 발표까지 인포그래픽 기획 & 디자인 By 파워포인트 : 실무 보고서부터 프레젠테이션 발표까지 2016 / 이수동, 이혜강 지음 / 예문사
(그림으로 배우는)C programming basic (그림으로 배우는)C programming basic 2016 / Mana Takahashi 지음 ; 영진닷컴 편역 / 영진닷컴
라이노6 독학하기 : 제품 디자이너와 3D 프린팅 모델을 위한 최고의 툴 라이노6! 라이노6 독학하기 : 제품 디자이너와 3D 프린팅 모델을 위한 최고의 툴 라이노6! 2019 / 지은이: 황정행 / BM성안당
이야기와 게임으로 배우는 스크래치 : 이코 프로그래밍 놀이터 이야기와 게임으로 배우는 스크래치 : 이코 프로그래밍 놀이터 2015 / 구덕회...[등]지음 / 위키북스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우는)스크래치 = Scratch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우는)스크래치 = Scratch 2019 / 지음: 장수정 / 성안당
(How To) 코딩 스크래치 3 : 저자가 운영하는 스튜디오를 통한 그로그램밍 실습 (How To) 코딩 스크래치 3 : 저자가 운영하는 스튜디오를 통한 그로그램밍 실습 2019 / 지음: 박병기 / 아티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5
20대1
30대1
40대3
50대1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4
2018년2
2019년4
2020년1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