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페이스 마케팅’이라는 용어를 만들고 발표하면서, 2007년 동명의 책 '스페이스 마케팅'을 펴낸 홍성용의 책. 이번 책에서는 ‘공간’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존재해야 하는지에 대한 근원적인 질문과 그에 대한 답을 제시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rologue│인간미가 넘치는 공간

PART ONE Space 공간의 주인은 언제나 사람이다
PART TWO Human 인간 중심의 스페이스 마케팅
PART THREE Attraction 인간적 매력공간을 만드는 3가지 요소
PART FOUR Branding 브랜드, 인간적 공간을 매력공간으로 이끄는 향기
PART FIVE Space Marketing 누구를 위한 스페이스 마케팅인가
PART SIX Relationship 공간의 인간적 관계맺기 12계단
PART SEVEN Heart Mark 인간적 공간으로 승리하는 디테일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oncept making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oncept making 2024 / 지음: 호소다 다카히로 ; 옮김: 지소연 , 권희주 / RHK :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oncept making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oncept making 2024 / 지음: 호소다 다카히로 ; 옮김: 지소연 , 권희주 / RHK :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2024 / 지음: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 옮김: 구소영 / 다산북스
사게 만드는 법칙 : 꼭 사야 할 것 같은 분위기를 만드는 반전의 마케팅 사게 만드는 법칙 : 꼭 사야 할 것 같은 분위기를 만드는 반전의 마케팅 2020 / 혼마 테츠히라 지음 ; 최예은 옮김 / 매일경제신문사
라이팅 유니버스 : 오래 사랑받는 작품을 위한 창작과 마케팅의 기술 라이팅 유니버스 : 오래 사랑받는 작품을 위한 창작과 마케팅의 기술 2023 / 지음: 라이언 홀리데이 ; 옮김: 유정식 / 흐름
나음보다 다름 나음보다 다름 2015 / 지은이: 홍성태, 조수용 / 북스톤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책으로 만나는 홍성태 교수의 브랜딩 특강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책으로 만나는 홍성태 교수의 브랜딩 특강 2012 / 홍성태 지음 / 쌤앤파커스
하트마크 = Heart mark : 열림,떨림,설렘으로 머물게 하라 하트마크 = Heart mark : 열림,떨림,설렘으로 머물게 하라 2015 / 홍성용 지음 / 이새
쇼핑의 미래는 누가 디자인 할까? 쇼핑의 미래는 누가 디자인 할까? 2021 / 지음: 황지영 / 곰곰
광팬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광팬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2014 / 재키 후바 지음 ; 이예진 옮김 / 처음북스
스틱! : 15주년 기념판 : 1초 만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 그 안에 숨은 6가지 법칙 스틱! : 15주년 기념판 : 1초 만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 그 안에 숨은 6가지 법칙 2022 / 지음: 칩 히스; 댄 히스; 옮김: 안진환; 박슬라 / 웅진지식하우스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2019 / 지음: 조 히피, 올리버 킹, 제임스 삼페리 ; 옮김: 김수미 / UX Review(유엑스리뷰)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2011 / 문영미 지음 ; 박세연 옮김 / 살림Biz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2015 / 스즈키 토시후미 지음 ; 김경인 옮김 / 윌컴퍼니
모든 것이 세일즈다 : 뉴욕 부동산 판매왕의 노하우를 배워라! 모든 것이 세일즈다 : 뉴욕 부동산 판매왕의 노하우를 배워라! 2016 / 프레더릭 에크룬드, 브루스 리틀필드 지음 ; 이주영 옮김 / 한국경제신문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체에서 살아남기. 1 인체에서 살아남기. 1 2009 / 곰돌이 co. 글 ; 한현동 그림 / 아이세움
내일은 발명왕 : 본격 대결 과학발명 만화. 18, 스포츠 발명 게임 내일은 발명왕 : 본격 대결 과학발명 만화. 18, 스포츠 발명 게임 2015 / 글: 곰돌이 co. ; 그림: 홍종현 / 아이세움(i-seum) :
마이크로 트렌드 심리학 : 12가지 심리 실험으로 파헤친 소비 속 감춰진 욕망 마이크로 트렌드 심리학 : 12가지 심리 실험으로 파헤친 소비 속 감춰진 욕망 2016 / 지음: 강한나, 김보름 / 미래의창
공간이 사람을 움직인다 : 마음을 지배하는 공간의 비밀 공간이 사람을 움직인다 : 마음을 지배하는 공간의 비밀 2016 / 지음: 콜린 엘러드 ; 옮김: 문희경 / 더퀘스트
내일은 발명왕. 17, 특별한 발명 신문 내일은 발명왕. 17, 특별한 발명 신문 2016 / 글: 곰돌이 co. ; 그림: 홍종현 / 아이세움
들뢰즈의『차이와 반복』입문 들뢰즈의『차이와 반복』입문 2014 / 조 휴즈 지음 ; 황혜령 옮김 / 서광사
(경성 탐정)이상 = 京城 探偵 LeeSang. 2, 공중여왕의 면류관 (경성 탐정)이상 = 京城 探偵 LeeSang. 2, 공중여왕의 면류관 2016 / 김재희 지음 / 시공사
보이지 않는 영향력 보이지 않는 영향력 2017 / 조나 버거 지음 , 김보미 옮김 / 문학동네
심리계좌 = Mental Accounting : 돈에 관한 다섯 가지 착각 심리계좌 = Mental Accounting : 돈에 관한 다섯 가지 착각 2012 / 이지영 지음 / 살림Biz
그리스도를 본받아 : 충실한 영혼에게 말하는 그리스도의 다정한 대화 그리스도를 본받아 : 충실한 영혼에게 말하는 그리스도의 다정한 대화 2013 / 토마스 아 켐피스 지음 ; 이영복 옮김 / 한국학술정보
성과를 내고 싶으면 실행하라  : 실행에 성공한 사람들의 4가지 행동 원칙 성과를 내고 싶으면 실행하라 : 실행에 성공한 사람들의 4가지 행동 원칙 2016 / 지은이: 크리스 맥체스니, 숀 코비, 짐 헐링 ; 옮긴이: 이창신 / 김영사
(Why?)드론 (Why?)드론 2016 / 글: 조영선 ; 만화: 이영호 / 예림당
스티커 메시지 = Sticker message 스티커 메시지 = Sticker message 2022 / 김병희 / 한국경제신문 :
리츄얼 = Ritual : 일단 움직여라, 마음은 따라온다 리츄얼 = Ritual : 일단 움직여라, 마음은 따라온다 2012 / 신병철 지음 / 살림Biz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