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 마케팅’이라는 용어를 만들고 발표하면서, 2007년 동명의 책 '스페이스 마케팅'을 펴낸 홍성용의 책. 이번 책에서는 ‘공간’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존재해야 하는지에 대한 근원적인 질문과 그에 대한 답을 제시한다.
목차
Prologue│인간미가 넘치는 공간
PART ONE Space 공간의 주인은 언제나 사람이다 PART TWO Human 인간 중심의 스페이스 마케팅 PART THREE Attraction 인간적 매력공간을 만드는 3가지 요소 PART FOUR Branding 브랜드, 인간적 공간을 매력공간으로 이끄는 향기 PART FIVE Space Marketing 누구를 위한 스페이스 마케팅인가 PART SIX Relationship 공간의 인간적 관계맺기 12계단 PART SEVEN Heart Mark 인간적 공간으로 승리하는 디테일
서가브라우징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oncept making 2024 / 지음: 호소다 다카히로 ; 옮김: 지소연 , 권희주 / RHK :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oncept making 2024 / 지음: 호소다 다카히로 ; 옮김: 지소연 , 권희주 / RHK :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2024 / 지음: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 옮김: 구소영 / 다산북스
사게 만드는 법칙 : 꼭 사야 할 것 같은 분위기를 만드는 반전의 마케팅 2020 / 혼마 테츠히라 지음 ; 최예은 옮김 / 매일경제신문사
라이팅 유니버스 : 오래 사랑받는 작품을 위한 창작과 마케팅의 기술 2023 / 지음: 라이언 홀리데이 ; 옮김: 유정식 / 흐름
나음보다 다름2015 / 지은이: 홍성태, 조수용 / 북스톤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책으로 만나는 홍성태 교수의 브랜딩 특강2012 / 홍성태 지음 / 쌤앤파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