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acorn+PACKT 시리즈. 유니티를 처음 접하거나 유니티의 2D 기능에 낯선 모든 초급자를 위한 책이다. 유니티의 2D 도구와 기본적인 게임 프로그래밍에 대해 예제를 곁들여 자세히 설명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컨테이너 인프라 환경 구축을 위한 쿠버네티스/도커 : 컨테이너 인프라 환경을 이해하고 직접 구축해 보자! 컨테이너 인프라 환경 구축을 위한 쿠버네티스/도커 : 컨테이너 인프라 환경을 이해하고 직접 구축해 보자! 2021 / 조훈, 심근우, 문성주 지음 / 길벗
유니티 2D 플랫포머 게임 개발  : 인디 게임 개발의 꽃 유니티 2D 플랫포머 게임 개발 : 인디 게임 개발의 꽃 2015 / 매튜 존슨, 제임스 헨리 지음 ; 문기영 옮김 / 에이콘
프로그래밍 가이드북 = Programming guide book : 프로그래머가 되기 전에 꼭 읽어야 할 필독서 프로그래밍 가이드북 = Programming guide book : 프로그래머가 되기 전에 꼭 읽어야 할 필독서 2016 / Tuyano Syoda 지음 ; 이영란 옮김 / 정보문화사
(슈리켄으로 만드는)유니티 게임 이펙트 입문 (슈리켄으로 만드는)유니티 게임 이펙트 입문 2016 / ktk.kumamoto 지음 ; 윤인성 옮김 / 위키북스
쿠버네티스 입문 : 90가지 예제로 배우는 컨테이너 관리 자동화 표준 쿠버네티스 입문 : 90가지 예제로 배우는 컨테이너 관리 자동화 표준 2020 / 지음: 정원천 외 / 동양북스
(크리스 크로퍼드의)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 게임 기획과 미디어 디자인에 부는 새로운 바람 (크리스 크로퍼드의)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 게임 기획과 미디어 디자인에 부는 새로운 바람 2015 / 크리스 크로퍼드 지음 ; 최향숙 옮김 / 한빛미디어
(상상력 GO~)스크래치 프로그래밍 (상상력 GO~)스크래치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탁연상 / DigitalNew
(5가지 실전 예제로 배우는) 유니티 2D 게임 만들기 (5가지 실전 예제로 배우는) 유니티 2D 게임 만들기 2015 / 베니타 퍼레이라 지음 ; 장석현 옮김 / 에이콘
이더리움을 활용한 블록체인 프로젝트 구축  : 쉽게 접하는 블록체인 개발 이더리움을 활용한 블록체인 프로젝트 구축 : 쉽게 접하는 블록체인 개발 2018 / 지음: 나라얀 프루스티 ; 옮김: 천민욱 / 에이콘
이더리움을 활용한 블록체인 프로젝트 구축 : 쉽게 접하는 블록체인 개발 이더리움을 활용한 블록체인 프로젝트 구축 : 쉽게 접하는 블록체인 개발 2018 / 지음: 나라얀 프루스티 ; 옮김: 천민욱 / 에이콘
(Udemy.com 베스트셀러 강사 하울의)Firebase로 안드로이드 SNS 앱 만들기 : 당신도 인스타그램 앱을 만들 수 있다 (Udemy.com 베스트셀러 강사 하울의)Firebase로 안드로이드 SNS 앱 만들기 : 당신도 인스타그램 앱을 만들 수 있다 2018 / 지음: 하울 / 비제이퍼블릭
아이폰 앱 프로그래밍 Essence 아이폰 앱 프로그래밍 Essence 2011 / 하타 케이스케, 키시가와 카츠미 공저 ; 안동현 옮김 / 프리렉
(Do it!) 직접 해보는 하둡 프로그래밍 (Do it!) 직접 해보는 하둡 프로그래밍 2013 / 한기용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Do it!) 직접 해보는 하둡 프로그래밍 (Do it!) 직접 해보는 하둡 프로그래밍 2013 / 한기용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헤드 퍼스트 아이폰 & 아이패드 개발 = Head first iPhone & iPad development : 사용자 경험 중심의 iOS 앱 개발 입문서[iOS 7 Xcode 5 사용] 헤드 퍼스트 아이폰 & 아이패드 개발 = Head first iPhone & iPad development : 사용자 경험 중심의 iOS 앱 개발 입문서[iOS 7 Xcode 5 사용] 2014 / 트레이시 필로네 ...[등]지음 ; 우정은 옮김 / 한빛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블록체인 혁명 : 4차 산업혁명시대, 인공지능을 뛰어넘는 거대한 기술 블록체인 혁명 : 4차 산업혁명시대, 인공지능을 뛰어넘는 거대한 기술 2017 / 지음: 돈 탭스콧 ; 알렉스 탭스콧; / 을유문화사
조커와 나 : 김중미 소설집 조커와 나 : 김중미 소설집 2013 / 김중미 지음 / 창비(창작과비평사)
우리 가족, 숲에서 살기로 했습니다  : 스페인 고산 마을에서 일궈낸 자급자족 행복 일기 우리 가족, 숲에서 살기로 했습니다 : 스페인 고산 마을에서 일궈낸 자급자족 행복 일기 2019 / 지음: 김산들 / 시공사
거의 모든 인터넷의 역사 : 우리가 지금껏 알지 못했던 인터넷 혁명의 순간들 거의 모든 인터넷의 역사 : 우리가 지금껏 알지 못했던 인터넷 혁명의 순간들 2014 / 정지훈 지음 / 메디치미디어
수학의 유혹. 1 수학의 유혹. 1 2012 / 강석진 지음 / 문학동네
(까칠한 선배들이 들려주는)IT이야기 (까칠한 선배들이 들려주는)IT이야기 2015 / 지음: 엄기영 외 / 예문사
땅끄부부, 무모하지만 결국엔 참 잘한 일 : 이 부부의 건강한 에너지를 닮고 싶다 땅끄부부, 무모하지만 결국엔 참 잘한 일 : 이 부부의 건강한 에너지를 닮고 싶다 2019 / 지음: 땅끄부부 / 알에이치코리아
(메이커 다은쌤의)3D PRINTING : 개인 취미 FDM 3D 프린팅, [2] (메이커 다은쌤의)3D PRINTING : 개인 취미 FDM 3D 프린팅, [2] 2019 / 지음: 전다은 / 영진닷컴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입문  : 따라 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히는 2D & 3D 게임 개발  : unity 2019 반영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입문 : 따라 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히는 2D & 3D 게임 개발 : unity 2019 반영 2019 / 지음: 아라카와 다쿠야 ; 아사노 유이치 ; 옮김: 윤준 / 한빛미디어
Black Beauty Black Beauty 2005 / original by Anna Sewell ; retold by Lisa Church ; illustrated by Lucy Corvino. / Sterling
미션 투 더 문  : AR로 보는 인간의 가장 위대한 모험담 미션 투 더 문 : AR로 보는 인간의 가장 위대한 모험담 2019 / 지음: 로드 파일 ; 옮김: 박성래 / Youngjin.com(영진닷컴)
유니티 2D 플랫포머 게임 개발  : 인디 게임 개발의 꽃 유니티 2D 플랫포머 게임 개발 : 인디 게임 개발의 꽃 2015 / 매튜 존슨, 제임스 헨리 지음 ; 문기영 옮김 / 에이콘
(RPG를 만들면서 배우는)유니티 2D 게임 개발 (RPG를 만들면서 배우는)유니티 2D 게임 개발 2015 / 사이먼 잭슨 지음 ; 조경빈 옮김 / 에이콘
(스테이지, 퍼즐, 보스를 공략하는) 유니티 2D 게임 공작소 (스테이지, 퍼즐, 보스를 공략하는) 유니티 2D 게임 공작소 2015 / 오노 고지 지음 ; 김범준 옮김 / 길벗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10
20대5
30대1
40대12
50대6
60대0
70대0
80대1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8
2018년7
2019년7
2020년4
2021년3
2022년0
2023년2
2024년4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