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즐겁게 코딩을 시작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스크래치는 이미 활용도 면에서 최고의 도구로 활용되고 있다. 이 책은 이를 효과적으로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도해화하여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입문편과 기본편, 응용편, 게임 프로그래밍편으로 나뉘어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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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빠와 함께하는) 키즈 메이커 = Kids Maker (아빠와 함께하는) 키즈 메이커 = Kids Maker 2016 / 지음: 강태욱, 강선우 / 전파과학사
(아빠와 함께하는) 키즈 메이커 = Kids Maker (아빠와 함께하는) 키즈 메이커 = Kids Maker 2016 / 지음: 강태욱, 강선우 / 전파과학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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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프링과 메이븐을 활용한) 실전프레임워크 설계와 구축 (스프링과 메이븐을 활용한) 실전프레임워크 설계와 구축 2011 / 강위민 지음 / 위키북스
게임 시스템 디자인 입문 게임 시스템 디자인 입문 2023 / 지음: 댁스 개저웨이; 옮김: 강세중 / 책만
프로가 되기 위한 웹기술 입문 프로가 되기 위한 웹기술 입문 2012 / 고모리 유스케 지음 ; 김정환 옮김 / 위키북스
쿠버네티스 쿡북  :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구축 쿠버네티스 쿡북 :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구축 2018 / 지음: 세바스티앙 고아스구엔, 마이클 하우젠블라스 ; 옮김: 유일호 / 에이콘
(한 권으로 끝내는) 스크래치  = Scratch  : 코딩 순서부터 해결 방법까지 도해로 알아보는 스크래치 완벽 안내서 (한 권으로 끝내는) 스크래치 = Scratch : 코딩 순서부터 해결 방법까지 도해로 알아보는 스크래치 완벽 안내서 2016 / 지음: 곽문기 / Eduway(에듀웨이)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2016 / 지음:구부미 류이치 ; 옮김: 김성재 / 한빛미디어
게임 엔진 아키텍처 : 게임 프로그래머가 꼭 알아야 할 게임 엔진 이론과 실무 게임 엔진 아키텍처 : 게임 프로그래머가 꼭 알아야 할 게임 엔진 이론과 실무 2013 / 제이슨 그레고리 지음 ; 박상희 옮김 / 에이콘
완벽한 안드로이드 앱을 만드는 실무 노하우 139 완벽한 안드로이드 앱을 만드는 실무 노하우 139 2015 / 지은이: 기다 마나부 ; 오카 준 ; 와타나베 다카히로 ; 나라 스스무 ; 아라카와 유이치로 ; 코지마 도모사부로 ; 이시타테 히로시 ; 고바야시 마사오키 ; 장독대 옮김 / 루비페이퍼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2018 / 지음: 기타무라 마나미 ; 옮김: 김은철, 유세라 / 길벗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2023 / 지음: 기타무라 마나미; 옮김: 김은철, 유세라 / 길벗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유니티 교과서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유니티 교과서 2024 / 지음: 기타무라 마나미 ; 옮김: 김은철 ; 유세라 / 길벗
내 아이디어가 앱이 되는 법 : 앱 기획 가이드 내 아이디어가 앱이 되는 법 : 앱 기획 가이드 2012 / 김경홍 지음 / 길벗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잠수네 프리스쿨 영어공부법 : 엄마와 아이가 모두 행복한 5세. 6세. 7세 로드맵 잠수네 프리스쿨 영어공부법 : 엄마와 아이가 모두 행복한 5세. 6세. 7세 로드맵 2014 / 이신애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
용의자 X의 헌신: 히가시노 게이고 장편소설 용의자 X의 헌신: 히가시노 게이고 장편소설 2015 / 히가시노 게이고 지음; 양억관 옮김 / 현대문학
(눈으로 보고 바로 이해하는 ) 비주얼 코딩  : 10살부터 시작하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 스크래치 & 파이썬 (눈으로 보고 바로 이해하는 ) 비주얼 코딩 : 10살부터 시작하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 스크래치 & 파이썬 2016 / 지음: 캐롤 보더먼, 존 우드콕, 션 맥매너스, 크레이그 스틸, 클레어 퀴글리, 다니엘 매카퍼티 ; 옮김: 전이주 / 청어람아이
(상상력 GO~)스크래치 프로그래밍 (상상력 GO~)스크래치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탁연상 / DigitalNew
레디 플레이어 원 : 12세이상 관람가 레디 플레이어 원 : 12세이상 관람가 2018 /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 / 워너브라더스 [제작]
암 쉽게 낫는다 암 쉽게 낫는다 2011 / 정세영 지음 / BMBOOKS
게임샐러드로 코드 한 줄 없이 게임 만들기 게임샐러드로 코드 한 줄 없이 게임 만들기 2013 / 미구엘 드쿼드로스 지음 ; 옥찬호 옮김 / 에이콘출판
근육운동 가이드 근육운동 가이드 2001 / 이석인 감수 / 삼호미디어
간질환(간염,간경화,간암) 고치는 기적의 식이요법 간질환(간염,간경화,간암) 고치는 기적의 식이요법 2002 / 김응태 지음 / 건강신문사
(Fun fun!!)스크래치 프로그래밍 완벽 가이드 (Fun fun!!)스크래치 프로그래밍 완벽 가이드 2016 / 지음: 황혜정 외 / 글로벌
C++와 CUDA C로 구현하는 딥러닝 알고리즘. vol.1, restricted Boltzman machine의 이해와 deep belief nets 구현 C++와 CUDA C로 구현하는 딥러닝 알고리즘. vol.1, restricted Boltzman machine의 이해와 deep belief nets 구현 2016 / 지음: 티모시 마스터즈 ; 옮김: 이승현 / 에이콘
테스트 주도 머신 러닝  : TDD 기법을 활용한 머신 러닝 알고리즘 구현 테스트 주도 머신 러닝 : TDD 기법을 활용한 머신 러닝 알고리즘 구현 2016 / 지음: 저스틴 보조니어 ; 옮김: 남궁영환 / 에이콘
스크래치 :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 Scratch 스크래치 :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 Scratch 2015 / 저: 정덕현 / 디지털북스
(높은 생산성과 쉬운 프로그래밍을 위한) Go 인 액션  : 구글이 만든 차세대 언어 (높은 생산성과 쉬운 프로그래밍을 위한) Go 인 액션 : 구글이 만든 차세대 언어 2016 / 지음: 윌리엄 케네디, 브라이언 케텔슨, 에릭 St. 마틴 ; 옮김: 장현희 / Jpub(제이펍)
(실무에 바로 적용하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실무에 바로 적용하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6 / 지음: 빌 필립스, 브라이언 하디, 크리스 스튜어트, 크리스틴 마시캐노 ; 옮김: 심재철 / Jpub(제이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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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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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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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3
2020년0
2021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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