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C언어에 입문하여 자유롭게 프로그래밍하고 응용할 수 있는 실력을 키우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한 C언어 개념 원리 및 활용서. 매 장을 시작할 때 학습 목표를 제시하고 각종 도해와 표를 활용한 실습 예제의 따라 하기 식 구성으로 학습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Chapter 01 프로그래밍 소개
Chapter 02 프로그램 살펴보기
Chapter 03 변수와 자료형
Chapter 04 printf( ) 함수와 scanf ( ) 함수
Chapter 05 연산자
Chapter 06 조건문
Chapter 07 반복문
Chapter 08 함수
Chapter 09 배열
Chapter 10 포인터
Chapter 11 문자와 문자열 함수
Chapter 12 구조체
Chapter 13 파일 입출력
Chapter 14 전처리와 매크로
Chapter 15 정렬과 C 어셈블리

부록 ASCII 코드│C 함수사전
참고 문헌 및 사이트
찾아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될 때까지 안드로이드 = Android 될 때까지 안드로이드 = Android 2018 / 지음: 오준석 / 루비페이퍼
유니티 VR 게임 만들기 : 2주 만에 끝내는 VR 콘텐츠 제작 기법 유니티 VR 게임 만들기 : 2주 만에 끝내는 VR 콘텐츠 제작 기법 2019 / 저: 최명균, 강안나, 정충민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리액트를 다루는 기술 : 실무에서 알아야 할 기술은 따로 있다! 리액트를 다루는 기술 : 실무에서 알아야 할 기술은 따로 있다! 2019 / 김민준 지음 / 길벗
실전 리액트 프로그래밍 : 리액트 훅부터 Next.js까지 실전 리액트 프로그래밍 : 리액트 훅부터 Next.js까지 2019 / 지음: 이재승 / 인사이트,
Node.js 교과서 Node.js 교과서 2018 / 지음: 조현영 / 길벗,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퀵스타트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퀵스타트 2018 / 지음: 채규태,, 표선영 / 루비페이퍼,
(학교에서 통하는)엔트리 프로그래밍 = Perfect entry programming (학교에서 통하는)엔트리 프로그래밍 = Perfect entry programming 2017 / 문택주, 정동임 저 / 영진닷컴
(정면돌파)C 프로그래밍 기초 넘나들기 (정면돌파)C 프로그래밍 기초 넘나들기 2015 / 강성수 지음 / BM성안당
손에 잡히는 판다스 : 주피터 노트북과 파이썬을 이용한 데이터 분석 손에 잡히는 판다스 : 주피터 노트북과 파이썬을 이용한 데이터 분석 2018 / 지음: 문용준 / 비제이퍼블릭
(파이썬으로 배우는) 알고리즘 트레이딩 (파이썬으로 배우는) 알고리즘 트레이딩 2017 / 지은이: 조대표 / 위키북스
(구정은의) 한걸음 자바 : 한 줄 코딩부터 객체 설계까지 (구정은의) 한걸음 자바 : 한 줄 코딩부터 객체 설계까지 2016 / 구정은 지음 / 프리렉
(이게 진짜)Java 프로그래밍이다 (이게 진짜)Java 프로그래밍이다 2013 / 김유진 지음 / 영진닷컴
(뇌를 자극하는)C# 5.0 프로그래밍 (뇌를 자극하는)C# 5.0 프로그래밍 2014 / 박상현 지음 / 한빛미디어
(MFC 프로그래밍)주식 분석 프로그램 만들기 (MFC 프로그래밍)주식 분석 프로그램 만들기 2014 / 김세훈 지음 / 한빛미디어
(실무에서 꼭 필요한)엑셀 함수 Q&A (실무에서 꼭 필요한)엑셀 함수 Q&A 2015 / 이용학 지음 / 교학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5'~16' 최신판)부산 = Busan (15'~16' 최신판)부산 = Busan 2015 / 지음: 김봉수 / 알에이치코리아
(Why?)소프트웨어와 코딩 (Why?)소프트웨어와 코딩 2015 / 조영선 글 ; 이영호 그림 / 예림당
(제로에서 시작해 세계를 점령한)소프트웨어 스타트업 거인들의 성공 이야기 63 (제로에서 시작해 세계를 점령한)소프트웨어 스타트업 거인들의 성공 이야기 63 2015 / 박평호 지음 / 한스미디어
대박 쉬운 일본어 문법 대박 쉬운 일본어 문법 2013 / 최현지 지음 / 혜지원
하버드 교양 강의 : 하버드생들은 무엇을 배우는가? 하버드 교양 강의 : 하버드생들은 무엇을 배우는가? 2012 / 스티븐 핑거 외 저 ; 이창신 옮김 / 김영사
(식당 주인이 꼭 알아야 할) 음식점 창업에서 세금까지 비법노트 (식당 주인이 꼭 알아야 할) 음식점 창업에서 세금까지 비법노트 2012 / 손무호, 한만용 지음 / 지식만들기
한달에 한도시  : 에어비앤비로 여행하기. 2, 남미편 한달에 한도시 : 에어비앤비로 여행하기. 2, 남미편 2015 / 글/사진: 김은덕 ; 백종민 / 이야기나무
(단테의)지옥 여행기 : Dante la divina commedia. [2] (단테의)지옥 여행기 : Dante la divina commedia. [2] 2015 / 원작: 단테 ; 그림: 구스타프 도레 ; 편저: 최승 / 정민미디어
주식 초보자가 가장 알고 싶은 101가지 이야기 주식 초보자가 가장 알고 싶은 101가지 이야기 2016 / 권정태 지음 / 국일증권경제연구소
(뇌를 자극하는) C#5.0 프로그래밍 = C# 5.0 Programming (뇌를 자극하는) C#5.0 프로그래밍 = C# 5.0 Programming 2014 / 박상현 지음 / 한빛미디어
이것이 C++이다  : 강의 현장을 그대로 옮긴 C++입문서 이것이 C++이다 : 강의 현장을 그대로 옮긴 C++입문서 2016 / 지음: 최호성 / 한빛미디어
이탈리아 여행백서 : 대표적 관광도시에서 숨겨진 소도시여행까지 이탈리아 여행백서 : 대표적 관광도시에서 숨겨진 소도시여행까지 2017 / 지음: 염승범, 곽윤실 / 나무자전거
한 달에 한 도시 : 에어비앤비로 여행하기. 3, 아시아편 한 달에 한 도시 : 에어비앤비로 여행하기. 3, 아시아편 2016 / 김은덕, 백종민 [공]지음 / 이야기나무
파이썬과 기계 학습 : scikit-learn을 활용한 파이썬과 기계 학습 : scikit-learn을 활용한 2015 / 라울 가레타, 기예르모 몬세치 지음 ; 전철욱 옮김 / 에이콘
(초보자를 위한)C언어 프로그래밍 : visual studio 대웅 (초보자를 위한)C언어 프로그래밍 : visual studio 대웅 2019 / 박흥복, 서정희 지음 / 문운당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4
30대0
40대4
50대6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6
2018년5
2019년5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