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앱 인벤터로 앱을 만들면서 창의력 증진과 컴퓨팅 사고를 높일 수 있는 책.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특강을 기반으로 쉽고 재미있으며 의미 있는 내용을 추려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생초보를 위한 모바일 홈페이지 만들기 생초보를 위한 모바일 홈페이지 만들기 2015 / 강현진 지음 / e비즈북스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유니티 교과서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유니티 교과서 2018 / 기타무라 마나미 지음 ; 김은철, 유세라 옮김 / 길벗
(단계별로 배우는)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단계별로 배우는)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7 / 김선우 지음 / 한빛아카데미
(데이터가 돋보이는)Microsoft Power BI : 쉽고 빠른 데이터 시각화와 모바일 앱을 통한 분석 (데이터가 돋보이는)Microsoft Power BI : 쉽고 빠른 데이터 시각화와 모바일 앱을 통한 분석 2017 / 김영주 ...[등]지음 ; 박미정, 서주란, 송윤희, 이희진, 정홍주 / 비제이퍼블릭
(Do it!) 쉽게 배우는 R 데이터 분석 = Do it! R for data analysis (Do it!) 쉽게 배우는 R 데이터 분석 = Do it! R for data analysis 2017 / 지음: 김영우 / 이지스퍼블리싱
유니티를 활용한 메타버스 교과서 유니티를 활용한 메타버스 교과서 2023 / 지음: 김영일, 임상국 / 길벗캠퍼스:
모바일 앱 프로토타이핑 : Framer를 활용한 인터랙션 디자인 모바일 앱 프로토타이핑 : Framer를 활용한 인터랙션 디자인 2017 / 김정민, 오경식 지음 / 위키북스
앱 인벤터 : 나만의 앱 만들기! 구글과 MIT 기술로 배우는 컴퓨팅 사고력 앱 인벤터 : 나만의 앱 만들기! 구글과 MIT 기술로 배우는 컴퓨팅 사고력 2016 / 김종훈 지음 / 한빛미디어
안드로이드의 神 : 원리와 예제로 배운다 안드로이드의 神 : 원리와 예제로 배운다 2016 / 남진하 지음 / 로드북
개발자를 위한 필수 수학 : 기초 수학으로 시작하는 데이터 과학 첫걸음 개발자를 위한 필수 수학 : 기초 수학으로 시작하는 데이터 과학 첫걸음 2024 / 지음: 토머스 닐드 ; 옮김: 박해선 / 한빛미디어
이더리움과 솔리디티 입문 : 이더리움을 이용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개발 이론과 실무 이더리움과 솔리디티 입문 : 이더리움을 이용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개발 이론과 실무 2018 / 크리스 다넨 지음 ; 임지순 옮김 / 위키북스
하이브 핵심정리 : 하둡 기반 대용량 데이터 저장, 관리의 핵심 솔루션 하이브 핵심정리 : 하둡 기반 대용량 데이터 저장, 관리의 핵심 솔루션 2017 / 다융두 지음 ; 김용환 옮김 / 에이콘출판
유니티 셰이더와 이펙트 제작 3/e 유니티 셰이더와 이펙트 제작 3/e 2019 / 존 도란, 앨런 주코니 지음 ; 구진수 옮김 / 에이콘
(최대 성능을 위한)유니티 5 게임 프로그래밍 최적화 (최대 성능을 위한)유니티 5 게임 프로그래밍 최적화 2017 / 크리스 디킨슨 지음 ; 유건곤, 최종우 옮김 / 한빛미디어
움직이는 증강 현실 게임 개발 움직이는 증강 현실 게임 개발 2018 / 마이클 랜햄 지음 ; 이진오 옮김 / 에이콘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지식 e  : 가슴으로 읽는 우리 시대의 智識. season 1 -8 지식 e : 가슴으로 읽는 우리 시대의 智識. season 1 -8 2008 / EBS 지식채널ⓔ 제작팀 지음 / 북하우스 퍼블리셔스
돈 되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돈 되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2019 / 저: 조상철 / 영진닷컴
앱인벤터+아두이노 스마트폰 앱 프로젝트 앱인벤터+아두이노 스마트폰 앱 프로젝트 2018 / 저:우지윤 / 디지털북스
(콘텐츠로 스타 되고 광고로 수익 얻는)유튜브 = Youtube (콘텐츠로 스타 되고 광고로 수익 얻는)유튜브 = Youtube 2014 / 유튜브 연구회 지음 / 길벗
엔트리 게임 제작 무작정 따라하기  = Making entry game with makecode 엔트리 게임 제작 무작정 따라하기 = Making entry game with makecode 2018 / 지음: 박혜정, 강민욱, 배성민, 방진혁, 김민준 / 길벗
TCP/IP가 보이는 그림책 TCP/IP가 보이는 그림책 2015 / ANK Co. Ltd. 지음 ; 이영란 역 / 성안당
과학 영재를 만드는 아두이노 교실  : 아빠와 함께 아두이노 작품 만들기 과학 영재를 만드는 아두이노 교실 : 아빠와 함께 아두이노 작품 만들기 2015 / 최재철 ; 마창수 지음 / 에이콘
스크래치 for 아두이노  = S4A : scratch for Arduino 스크래치 for 아두이노 = S4A : scratch for Arduino 2015 / 지은이: 우지윤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앱 인벤터 : 누구나 쉽게 만드는 스마트폰 앱! 앱 인벤터 : 누구나 쉽게 만드는 스마트폰 앱! 2017 / Codable 지음 / 혜지원
(꿀잼)앱 인벤터 : 쉽고 재미있는 앱 프로그래밍의 세계 (꿀잼)앱 인벤터 : 쉽고 재미있는 앱 프로그래밍의 세계 2014 / 지은이: 심주은 ; 심주보 ; 고주영 ; 심재창 / 카오스북
(시작하세요!) 앱 인벤터. 2  : 뚝딱뚝딱 혼자서도 만드는 안드로이드 앱 (시작하세요!) 앱 인벤터. 2 : 뚝딱뚝딱 혼자서도 만드는 안드로이드 앱 2019 / 지음: 김경민 ; 이기태 / 위키북스
(Fun fun!!)스크래치 프로그래밍 완벽 가이드 (Fun fun!!)스크래치 프로그래밍 완벽 가이드 2016 / 지음: 황혜정 외 / 글로벌
(코딩스쿨) 앱인벤터  = Coding school App inventor  : 앱 프로그래밍 활용 (코딩스쿨) 앱인벤터 = Coding school App inventor : 앱 프로그래밍 활용 2018 / 지음: 렉스기획팀 / 렉스미디어닷넷
(올인원)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CS6 + CC (올인원)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CS6 + CC 2015 / 박충훈, 진종현 [공]지음 / 혜지원
앱 인벤터. 2 : 구글과 MIT 앱 인벤터 개발팀이 안내하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앱 인벤터. 2 : 구글과 MIT 앱 인벤터 개발팀이 안내하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5 / 데이빗 올버, 할 아벨슨, 리즈 루니 지음 ; 오일석, 이진선 옮김 / 한빛아카데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4
20대1
30대3
40대10
50대3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6
2017년4
2018년7
2019년3
2020년0
2021년0
2022년2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