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절대 가치
  • 대출인기

    절대 가치

    발행연도 - 2015 / 이타마르 시몬슨, 엠마뉴엘 로젠 [공] 지음 ; 고영태 옮김 / 청림출판
    • 도서관 청라국제도서관
    • 자료실 [청라국제]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I0000013010
    • ISBN 9788935210350
    • 형태 278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자는 새로운 시대의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이 무엇인지 밝히며 과거 브랜드 중심의 마케팅 전략에서 벗어나 기업들이 소비자 소통 전략, 시장조사, 고객 세분화 전략 등을 어떻게 바꾸어야 하는지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추천의 글 변화하는 소비자의 의사결정, 이제 마케팅도 변해야 한다
서문 절대 가치 시대, 새로운 소비자의 등장

PART1 상대 가치에서 절대 가치로
1장 절대 가치가 중요해진 시장
소비자들이 상대적 평가에 의존하는 이유
절대 세계, 소비자의 구매 프로세스가 변한다
무엇이 변화를 불러왔나
2장 인간의 비합리성에 대한 오해
프레이밍 효과
맥락 효과
태스크 효과
놀라운 잡음의 힘
과장된 추정이 불러온 오해
기술 발전이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3장 소비자 의사결정의 새로운 형태
적극적인 검색과 더 빠른 결정
이성적 결정의 증가
절대 가치의 세상 엿보기
4장 절대 가치에 기대를 거는 이유
날조는 쉽지만 신뢰 회복은 어렵다
평가 사이트들은 조작을 줄일 수 있다
평가 사이트를 바라보는 견제와 균형의 시선

PART2 마케팅의 변화
5장 감소하는 브랜드의 힘
과거가 되어버린 브랜드의 영광
브랜드의 변동성
다른 품질 지표들의 역할 감소
기회의 문이 열리고 있다
다각화를 보는 다양한 관점
6장 변하는 고객충성도와 만족도 그리고 과거 경험의 미래
고객과 기업은 언제든 헤어질 수 있다
득이 되기도 하고 독이 되기도 하는 과거 경험에 대한 의존도 감소
고객충성도와 고객만족도에 대한 지나친 신뢰
7장 절대 가치의 확산
약한 유대관계가 만들어내는 힘
정보화 시대, 피해야 할 함정들
파인허스트에서 핀터레스트로 바뀌는 세상
8장 영향력이 줄어든 포지셔닝 효과
포지셔닝 전략으로는 시장을 이길 수 없다
정보화 시대의 시장 세분화 전략, 어떻게 해야 하는가
설득 기술을 이기는 정보의 힘

PART3 새로운 분석의 틀, 인플루언스 믹스
9장 인플루언스 믹스란 무엇인가
모호함이 신뢰를 만났을 때
시간은 충분하다,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세워라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
변하지 않는 것은 없다
다양한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구매
강력한 브랜드는 O의 영향력을 통제할 수 있다
10장 의사소통, 고객의 인플루언스 믹스에 맞춰라
새로운 규칙이 지배하는 세계, 마케터의 역할도 달라져야 한다
소비자들의 관심 유발하기
O를 통한 의사소통에 집중하기
다양한 평가 글 이용하기
과거의 마케팅 규칙 버리기
11장 시장조사, 예측하지 말고 추적하라
시장조사의 변화가 필요한 순간
만족도 측정 방식도 변해야 한다
고객의 위치 결정을 위한 시장조사
12장 귀가 얇은 소비자에서 스마트한 소비자로
O의 의존도에 따른 고객 세분화와 위치
쉽게 영향받는 소비자도 똑똑한 소비자가 될 수 있다
13장 절대 가치의 미래
훌륭한 분석 도구만으로는 불충분하다
새로운 도구가 새로운 선택을 이끈다
14장 절대 비즈니스가 온다
마케팅 조직이 변해야 하는 이유
유통 채널의 변화
새로운 정보 환경의 확산이 불러온 가격 책정의 변화
변화의 속도에 민감해져야 하는 이유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생각의 쓰임 : 사소한 일상도 콘텐츠로 만드는 마케터의 감각 생각의 쓰임 : 사소한 일상도 콘텐츠로 만드는 마케터의 감각 2021 / 지은이: 생각노트 / 위즈덤하우스
인간적인 브랜드가 살아남는다 : 마케팅이 통하지 않는 세상에서 인간적인 브랜드가 살아남는다 : 마케팅이 통하지 않는 세상에서 2021 / 지음: 마크 W. 셰퍼 ; 옮김: 김인수 / RHK(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의기술 25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의기술 25 2019 / 지음: 리처드 쇼튼 ; 옮김: 이진원 / 비즈니스북스
내 생애 최고의 세일즈 내 생애 최고의 세일즈 2004 / 로버트 L. 슈크 지음 ; 최기철 옮김 / 미래의창
최고의 영업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영업은 무엇이 다른가 2019 / 지음: 마이크 슐츠, 존 도어 ; 옮김: 레인그룹코리아 / 행복한북클럽
닌텐도처럼 팔아라 : 강한 브랜드의 마케팅 기법과 전략 닌텐도처럼 팔아라 : 강한 브랜드의 마케팅 기법과 전략 2010 / 스즈키 센리 지음 ; 황선희 옮김 / 새빛에듀넷
똑똑한 고객서비스 : 돈들이지 않고 실행 가능한 고객서비스 전략 똑똑한 고객서비스 : 돈들이지 않고 실행 가능한 고객서비스 전략 2014 / 데브라 스티븐스 지음 ; 박선영 옮김 / 시그마북스
절대 가치 절대 가치 2015 / 이타마르 시몬슨, 엠마뉴엘 로젠 [공] 지음 ; 고영태 옮김 / 청림출판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있다 : 인간 의사결정의 90%는 기분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있다 : 인간 의사결정의 90%는 기분 2015 / 시즈카 히사오 지음 ; 차경숙, 이양우 [공]옮김 / KMAC
끌리는 아이디어의 비밀 끌리는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신호진 / BM성안당
아빠, 마케팅이 뭐예요? : 청소년을 위한 톡톡! 튀는 마케팅 이야기 아빠, 마케팅이 뭐예요? : 청소년을 위한 톡톡! 튀는 마케팅 이야기 2014 / 심윤섭 지음 / 예문당
(기본부터 실전까지 일러스트로 이해하는)필립 코틀러의 마케팅 수업: 뉴 노멀 시대, 트렌드를 주도하고 저절로 팔리는 구조를 만든다! (기본부터 실전까지 일러스트로 이해하는)필립 코틀러의 마케팅 수업: 뉴 노멀 시대, 트렌드를 주도하고 저절로 팔리는 구조를 만든다! 2021 / 감수: 아베 테츠야, 옮김: 서희경 / 소보랩
(「3가지 질문」만으로 실적이 오르는)질문형영업 (「3가지 질문」만으로 실적이 오르는)질문형영업 2015 / 아오키 다케시 지음 ; 이아랑 옮김 / 인스토리
믹스= Mix 믹스= Mix 2022 / 지음: 안성은 / 더퀘스트:
지인에게 영업하지 마라: 상위 1% 보험 세일즈맨의 시장개척 비밀 지인에게 영업하지 마라: 상위 1% 보험 세일즈맨의 시장개척 비밀 2020 / 지음: 염동준 / 라온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2012 / 마틴 린드스트롬 지음 ; 박세연 옮김 / 웅진씽크빅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2013 / 조나 삭스 지음 ; 김효정 옮김 / 을유문화사
근시사회 : 내일을 팔아 오늘을 사는 충동인류의 미래 근시사회 : 내일을 팔아 오늘을 사는 충동인류의 미래 2016 / 폴 로버츠 지음 ; 김선영 옮김 / 민음사
혼자 일하는 즐거움 :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마음 편하게 혼자 일하는 즐거움 :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마음 편하게 2016 / 이동우 지음 / ALFRED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2014 / 혼다 마사카츠 지음 ; 김수은 옮김 / 타임비즈
(만화로 쉽게 배우는)통계학 (만화로 쉽게 배우는)통계학 2009 / Shin Takahashi 지음 ; Iroha Inoue 그림 ; 김선민 옮김 / 성안당.com
식객 . 2  식객 . 2 2012 / 허영만 취재.글.그림 ; 이호준 취재.글 / 김영사
심미주의 선언 심미주의 선언 2015 / 지은이: 문광훈 ; , / 김영사
(모두에게 주고)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모두에게 주고)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2014 / 니콜라스 로벨 지음 ; 권오열 옮김 / 와이즈베리
죽은 경제학자들의 만찬 : 시장만능주의는 어떻게 신화가 되었나 죽은 경제학자들의 만찬 : 시장만능주의는 어떻게 신화가 되었나 2010 / 저스틴 폭스 지음 ; 윤태경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Excel 데이터 분석 바이블 : 내일의 업무를 오늘 끝내주는 실무 활용법 Excel 데이터 분석 바이블 : 내일의 업무를 오늘 끝내주는 실무 활용법 2014 / 윤신례 저 / 영진닷컴
식객(食客). 1, 맛의시작 식객(食客). 1, 맛의시작 2009 / 허영만 취재·글·그림 / 김영사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2013 / A. K. 프라딥 지음 ; 서영조 옮김 / 한국경제신문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2016 / 지음: HR인스티튜트 ; 옮김: 양영철 / 거름
주식투자의 80/20 법칙 주식투자의 80/20 법칙 2003 / 리처드 코치 지음 ; 전세경 옮김 / 미래의 창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3
30대1
40대2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1
2018년2
2019년0
2020년3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