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영업, 코칭이 답이다
  • 영업, 코칭이 답이다

    발행연도 - 2015 / 지음: 김상범 / 호이테북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53801
    • ISBN 9788993132380
    • 형태 319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영업/세일즈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영업 전문가 김상범의 책. 이 책은 본사와 대리점 영업뿐 아니라 B2C, B2B 등 어느 분야에서든지 경쟁력 있는 강한 영업 조직을 꿈꾸는 영업 관리자라면 반드시 알고 실천해야 할 세일즈 코칭의 도입부터 사후관리까지 그 방법론과 노하우를 정리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머리말 성과와 성장을 돕는 세일즈 코치가 돼라
들어가기 전에 영업의 현재, 어떻게 개선할 것인가?

1장 누가 뛰어난 영업사원이 되는가
2장 영업 관리자를 해고하라
3장 세일즈 코칭의 원칙과 코치의 역할
4장 세일즈 코칭이 실패하는 이유
5장 마중물 역할을 하라
6장 세일즈 코칭 대화모델
7장 세일즈 코칭 스킬
8장 다양한 코칭 방법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왜 내 성과는 제자리일까  : 이기는 비즈니스를 위한 P·A·R·T·Y 전략 왜 내 성과는 제자리일까 : 이기는 비즈니스를 위한 P·A·R·T·Y 전략 2017 / 지음: 김상배 / 한국경제신문
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 Authenticity marketing 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 Authenticity marketing 2019 / 지은이: 김상훈, 박선미 / 21세기북스
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 Authenticity marketing 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 Authenticity marketing 2019 / 지은이: 김상훈, 박선미 / 21세기북스
하루만에 배우는 경영학. 마케팅 입문편  = Business administration by one-day. marketing intro 하루만에 배우는 경영학. 마케팅 입문편 = Business administration by one-day. marketing intro 2017 / 지음: 김상용 / 토트
하루만에 배우는 경영학. 마케팅 입문편  = Business administration by one-day. marketing intro 하루만에 배우는 경영학. 마케팅 입문편 = Business administration by one-day. marketing intro 2017 / 지음: 김상용 / 토트
마케터의 밑줄  : 나와 일 모두 함께 크는 사람의 성장법  마케터의 밑줄 : 나와 일 모두 함께 크는 사람의 성장법 2024 / 지음: 김상민 / 더퀘스트 :
마케터의 밑줄  : 나와 일 모두 함께 크는 사람의 성장법  마케터의 밑줄 : 나와 일 모두 함께 크는 사람의 성장법 2024 / 지음: 김상민 / 더퀘스트 :
영업, 코칭이 답이다 영업, 코칭이 답이다 2015 / 지음: 김상범 / 호이테북스
동네 가게가 살아남는 법 : 대박 가게 홍보의 비밀 동네 가게가 살아남는 법 : 대박 가게 홍보의 비밀 2017 / 지음: 김성택 / 한국경제신문i
동네 가게가 살아남는 법 : 대박 가게 홍보의 비밀 동네 가게가 살아남는 법 : 대박 가게 홍보의 비밀 2017 / 지음: 김성택 / 한국경제신문i
모든 비즈니스는 마케팅이다 : 사업자와 마케터를 위한 마케팅 필수 교재 모든 비즈니스는 마케팅이다 : 사업자와 마케터를 위한 마케팅 필수 교재 2022 / 지음: 김선율 / 매일경제신문사 :
삼성, 유럽에서 어떻게 명품브랜드가 되었나? : 유럽을 감동시킨 대한민국 최초의 문화 마케팅 삼성, 유럽에서 어떻게 명품브랜드가 되었나? : 유럽을 감동시킨 대한민국 최초의 문화 마케팅 2023 / 지음: 김석필 / Artlake(아트레이크)
왜 당신만 못 파는가 : 3개월 만에 완성하는 저비용 고효율 온라인 마케팅 전략 왜 당신만 못 파는가 : 3개월 만에 완성하는 저비용 고효율 온라인 마케팅 전략 2019 / 지음: 김선진 / RAON BOOK
트렌드 읽는 습관 : 모든 기획의 시작 트렌드 읽는 습관 : 모든 기획의 시작 2020 / 지음: 김선주, 안현정 / 좋은습관연구소
트렌드 읽는 습관  : 모든 사업의 시작  트렌드 읽는 습관 : 모든 사업의 시작 2024 / 지음: 김선주 , 안현정 / 좋은습관연구소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대체 불가능한 존재가 돼라 대체 불가능한 존재가 돼라 2015 / 로드 주드킨스 지음 ; 이정민 옮김 / 위즈덤하우스
우리는 그들을 신화라 부른다  : 예측불허 전략으로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22개 회사 이야기 우리는 그들을 신화라 부른다 : 예측불허 전략으로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22개 회사 이야기 2012 / 조미나 외 지음 / 쌤앤파커스
나는 지구 100바퀴를 돌며 영업을 배웠다  : 영업이 나에게 가르쳐준 소중한 것들 나는 지구 100바퀴를 돌며 영업을 배웠다 : 영업이 나에게 가르쳐준 소중한 것들 2015 / 지음: 유재경 / 다산3.0
물건을 팔지 말고 가치를 팔아라 : New 세일즈 기법, New 세일즈 기법 물건을 팔지 말고 가치를 팔아라 : New 세일즈 기법, New 세일즈 기법 2008 / 지음: 조기선 / 가림출판사
은밀한 마케팅의 유혹  : 물음표를 들고 느낌표를 팔아라! 은밀한 마케팅의 유혹 : 물음표를 들고 느낌표를 팔아라! 2013 / 유성목 지음 / 타래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