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대중 유혹의 기술
  • 대출인기

    대중 유혹의 기술

    발행연도 - 2015 / 오정호 지음 / 메디치미디어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51542
    • ISBN 9791157060382
    • 형태 288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광고/홍보/PR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EBS 다큐프라임 <한국인의 집단심리 - 우리 We> 중 1, 2부에 해당하는 <대중 유혹의 기술>은 홍보, PR, 프로파간다 등의 메커니즘을 본격적으로 다룬 국내 최초의 다큐멘터리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 : 광고의 눈으로 세상 읽기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 : 광고의 눈으로 세상 읽기 2014 / 한화철 지음 / 문이당
광고심리학 광고심리학 2013 / 김재휘, 박은아, 손영화, 우석봉, 유승엽, 이병관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Change the question  : 마케팅의 정답을 찾기 위한 9가지 큰 기술 Change the question : 마케팅의 정답을 찾기 위한 9가지 큰 기술 2017 / 지음:최상학 / bs(브레인스토어)
Change the question  : 마케팅의 정답을 찾기 위한 9가지 큰 기술 Change the question : 마케팅의 정답을 찾기 위한 9가지 큰 기술 2017 / 지음:최상학 / bs(브레인스토어)
광고는 어떻게 세상을 유혹하는가?  : 쉽게 읽히는 광고의 사회문화사 광고는 어떻게 세상을 유혹하는가? : 쉽게 읽히는 광고의 사회문화사 2020 / 글: 공병훈 / 팬덤북스
광고는 어떻게 세상을 유혹하는가?  : 쉽게 읽히는 광고의 사회문화사 광고는 어떻게 세상을 유혹하는가? : 쉽게 읽히는 광고의 사회문화사 2020 / 글: 공병훈 / 팬덤북스
잘 팔리는 마법은 어떻게 일어날까?  : 광고회사 오길비의 전설적 디렉터가 전하는 마케팅의 연금술  잘 팔리는 마법은 어떻게 일어날까? : 광고회사 오길비의 전설적 디렉터가 전하는 마케팅의 연금술 2021 / 지음: 로리 서덜랜드 ; 옮김: 이지연 / 김영사
대중 유혹의 기술 대중 유혹의 기술 2015 / 오정호 지음 / 메디치미디어
호모구라쿠스  = Homo gurakus  : 수다쟁이 인류  : 홍보가 바꿀 수 있는 아주 사소한 것들에 관한 이야기 호모구라쿠스 = Homo gurakus : 수다쟁이 인류 : 홍보가 바꿀 수 있는 아주 사소한 것들에 관한 이야기 2018 / 지은이: 장영수 ; 박경은 / 주독야독
호모구라쿠스  = Homo gurakus  : 수다쟁이 인류  : 홍보가 바꿀 수 있는 아주 사소한 것들에 관한 이야기 호모구라쿠스 = Homo gurakus : 수다쟁이 인류 : 홍보가 바꿀 수 있는 아주 사소한 것들에 관한 이야기 2018 / 지은이: 장영수 ; 박경은 / 주독야독
광고의 윤리와 법과 규제 : 광고를 보는 거시적 관점 광고의 윤리와 법과 규제 : 광고를 보는 거시적 관점 2013 / 조병량 지음 / 나남
광고와 뇌  : 광고 효과에 관한 신경과학의 접근 광고와 뇌 : 광고 효과에 관한 신경과학의 접근 2016 / 에릭 두 플레시스 지음 ; 양병화 옮김 / 커뮤니케이션북스
이벤트의 달인 이벤트의 달인 2008 / 김순도 지음 / 이퍼블릭
이벤트의 달인 이벤트의 달인 2008 / 김순도 지음 / 이퍼블릭
커팅 엣지 애드버타이징 = cutting edge advertising : 세계 최고 브랜드들의 인쇄광고는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커팅 엣지 애드버타이징 = cutting edge advertising : 세계 최고 브랜드들의 인쇄광고는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2010 / 짐 에이치슨 지음 ; 이근형 옮김 / 교보문고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승자의 뇌 : 뇌는 승리의 쾌감을 기억한다 승자의 뇌 : 뇌는 승리의 쾌감을 기억한다 2013 / 이안 로버트슨 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방구석 노트북 하나로 월급 독립 프로젝트 방구석 노트북 하나로 월급 독립 프로젝트 2021 / 지음: 노마드 그레이쓰 / 리더스북:
코끼리 움직이기 : 행동경제학자의 발칙한 역발상 코끼리 움직이기 : 행동경제학자의 발칙한 역발상 2015 / 지음: 조재형 / 이담Books(한국학술정보)
스타벅스 웨이 : 세계에서 가장 잘나가는 브랜드의 모든 것 스타벅스 웨이 : 세계에서 가장 잘나가는 브랜드의 모든 것 2019 / 지음: 조셉 미첼리, 옮김: 강유리 / 현대지성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6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인도 이야기  : 한 권으로 읽는 인도의 모든 것 인도 이야기 : 한 권으로 읽는 인도의 모든 것 2009 / 마이클 우드 지음 ; 김승욱 옮김 / 웅진씽크빅
홈즈가 보낸 편지 : 윤해환 장편소설 홈즈가 보낸 편지 : 윤해환 장편소설 2012 / 윤해환 지음 / 노블마인
광고천재 이제석 : 세계를 놀래킨 간판쟁이의 필살 아이디어 광고천재 이제석 : 세계를 놀래킨 간판쟁이의 필살 아이디어 2010 / 이제석 지음 / 학고재
오가닉 마케팅  = Organic Marketing  : 네트워크가 제품이다 오가닉 마케팅 = Organic Marketing : 네트워크가 제품이다 2017 / 윤지영 지음 / Organic Media Lab
민주적 결정방법론 : 퍼실리테이션 가이드 민주적 결정방법론 : 퍼실리테이션 가이드 2018 / 지음: 구기욱 / 쿠퍼북스
(The) Lottery Winner (The) Lottery Winner 2008 / by Rosemary Border / Oxford University Press
White Death White Death 2008 / by Tim Vicary / Oxford University Press
카피책 : 당신이 쓰는 모든 글이 카피다 = Copybook 카피책 : 당신이 쓰는 모든 글이 카피다 = Copybook 2016 / 정철 지음 / 허밍버드
심리학으로 팔아라 심리학으로 팔아라 2016 / 드루 에릭 휘트먼 지음 ; 문희경 옮김 / 갈매나무
돈의 교양  : 당신이 꼭 알아야 할 돈의 비밀과 진실 돈의 교양 : 당신이 꼭 알아야 할 돈의 비밀과 진실 2009 / 지음: 이즈미 마사토 ; 옮김: 김정환 / 랜덤하우스코리아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3
30대0
40대3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2
2017년0
2018년1
2019년2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