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온라인 게임을 만들 때 필요한 통신의 기초 지식을 배우고, 5가지 게임(온라인 틱택토, 액션 가위바위보, 블록 깨기, 모형 정원 커뮤니케이션 게임, 멀티 플레이어 액션 게임)을 게임 디자인부터 실제 구현까지 단계별로 살펴본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New 홍마리오의)워드프레스 초급 : 5.x 최신 버전 (New 홍마리오의)워드프레스 초급 : 5.x 최신 버전 2019 / 지음: 황홍식 / 앤써북
나는 주니어 개발자다 나는 주니어 개발자다 2021 / 지은이: 김설화 [외] / 로드북
나는 네이버 프런트엔드 개발자입니다 : NAVER 개발자들이 들려주는 생생한 개발 문화와 성장 스토리 나는 네이버 프런트엔드 개발자입니다 : NAVER 개발자들이 들려주는 생생한 개발 문화와 성장 스토리 2023 / 지음: 김지한 [외] / 제이펍
코드와 살아가기: 코드가 변화시킨 세계에 관한 여성 개발자의 우아하고 시니컬한 관찰기 코드와 살아가기: 코드가 변화시킨 세계에 관한 여성 개발자의 우아하고 시니컬한 관찰기 2020 / 지은이: 엘런 울먼; 옮긴이: 권혜정 / 글항아리사이언스
요즘 개발자  요즘 개발자 2023 / 지음: 임동준 ; 고예슬 [공] / 한빛미디어
(프로그래머의)리더십 (프로그래머의)리더십 2015 / 정영훈 지음 / 한빛미디어
프로그래머의 길, 멘토에게 묻다 프로그래머의 길, 멘토에게 묻다 2010 / 지음: 데이브 후버, 애디웨일 오시나이, 옮김: 강중빈 / 인사이트
(반다이 남코 현역 프로그래머가 알려주는)유니티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반다이 남코 현역 프로그래머가 알려주는)유니티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2015 / 가와다 마사토시 지음 ; 김성재 옮김 / 길벗
유니티로 게임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유니티로 게임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2017 / 지음: 가토 마사키 ; 옮김: 고승희 / 한빛미디어
이것이 안드로이드다 with 코틀린: 안드로이드 입문의 3가지 장벽, 언어+실전+환경 완벽 대응! 이것이 안드로이드다 with 코틀린: 안드로이드 입문의 3가지 장벽, 언어+실전+환경 완벽 대응! 2020 / 지음: 고돈호 / 한빛미디어
이야기와 게임으로 배우는 스크래치 : 이코 프로그래밍 놀이터 이야기와 게임으로 배우는 스크래치 : 이코 프로그래밍 놀이터 2015 / 구덕회...[등]지음 / 위키북스
(유니티로 배우는)게임 수학 = Game mathmatics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유니티로 배우는)게임 수학 = Game mathmatics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2016 / 구부키 류이치 지음 ; 김성재 옮김 / 한빛미디어
앱 인벤터 : 나만의 앱 만들기! 구글과 MIT 기술로 배우는 컴퓨팅 사고력 앱 인벤터 : 나만의 앱 만들기! 구글과 MIT 기술로 배우는 컴퓨팅 사고력 2016 / 김종훈 지음 / 한빛미디어
안드로이드의 神 : 원리와 예제로 배운다 안드로이드의 神 : 원리와 예제로 배운다 2016 / 지음: 남진하 / 로드북
이더리움과 솔리디티 입문 : 이더리움을 이용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개발 이론과 실무 이더리움과 솔리디티 입문 : 이더리움을 이용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개발 이론과 실무 2018 / 지음: 크리스 다넨 ; 옮김: 임지순 / 위키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天空100层的房子 天空100层的房子 2019 / [日]岩井俊雄 著; 肖潇 译 / 北京科学技术出版社
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CC 2021 무작정 따라하기 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CC 2021 무작정 따라하기 2021 / 지음: 민지영; 앤미디어 / 길벗
Excellent Excuses(and other good stuff) Excellent Excuses(and other good stuff) 2016 / by Liz Pichon / Candlewick Press
地下100层的房子 地下100层的房子 2019 / [日]岩井俊雄 著; 刘洋 译 / 北京科学技术出版社
(그림으로 배우는)C programming basic (그림으로 배우는)C programming basic 2016 / Mana Takahashi 지음 ; 영진닷컴 편역 / 영진닷컴
유니티 게임 개발을 위한 절차적 콘텐트 생성 유니티 게임 개발을 위한 절차적 콘텐트 생성 2017 / 지음: 라이언 왓킨스 ; 옮김: 이승준 / 에이콘출판
임베디드 프로그래밍 무작정 따라하기 임베디드 프로그래밍 무작정 따라하기 2004 / 여인춘...[등] 지음 / 길벗
행복한 프로그래밍 : 컴퓨터 프로그래밍 미학 오디세이 행복한 프로그래밍 : 컴퓨터 프로그래밍 미학 오디세이 2003 / 임백준 지음 / 한빛미디어
100层的房子 100层的房子 2017 / [日]岩井俊雄 著 ; 于海洋 译 / 北京科学技术出版社
유니티 입문  : 3D 게임엔진 유니티 4 기초부터 차근차근 유니티 입문 : 3D 게임엔진 유니티 4 기초부터 차근차근 2012 / 타카하시 케이지로 지음 ; 최재원 옮김 / 에이콘출판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인공지능  : 게임 개발 필수 70가지 인공지능 패턴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인공지능 : 게임 개발 필수 70가지 인공지능 패턴 2017 / 지음: 호르헤 팔라시오스 ; 옮김: 최동훈 / 에이콘
(반다이 남코 현역 디렉터가 알려주는) 유니티 게임 제작 입문 (반다이 남코 현역 디렉터가 알려주는) 유니티 게임 제작 입문 2015 / 아스나 고지 지음 ; 김성재 옮김 / 길벗
(초보자를 위한)유니티 5 입문 : 설치에서 3D와 2D게임까지 (초보자를 위한)유니티 5 입문 : 설치에서 3D와 2D게임까지 2016 / 지음: 아라카와 다쿠야, 아사노 유이치 ; 옮김: 윤준 / 한빛미디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6
30대1
40대2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2
2017년0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4
2022년1
2023년0
2024년2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