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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0년대를 풍미했던 불후의 PC게임 「페르시아의 왕자」는 세계적으로 가장 성공한 게임으로 평가받는다. 조던 메크너는 혁신적인 마인드로 이 게임의 기획부터 프로그래밍, 그래픽, 사운드, 디자인까지 제작의 모든 과정을 혼자 감당하고 지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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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롤로그

Part 1 애플 Ⅱ
난 정말로 새로운 게임을 만들고 싶은 걸까?
협상
캘리포니아
다락방
재시작
시련
결승선을 향하여
현실 직시
베타
모두가 힘을 모아
마무리
출시

Part 2 실패작에서 대히트에 이르기까지
불편한 침묵
저기서 그렇게 죽어가고 있다니
살아남기 위한 몸부림
뉴욕
속편
낯선 땅
변화의 한 가운데에서
파리
세상 어디에?
베를린으로 가는 야간열차
샌프란시스코

에필로그
옮긴이의 말
인명사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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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화로 보는 비디오 게임의 역사 만화로 보는 비디오 게임의 역사 2018 / 글: 조너선 헤네시 ; 그림: 잭 맥고언 ; 번역: 박중서 / 계단
게이머의 뇌  : 그 메커니즘과 실상 게이머의 뇌 : 그 메커니즘과 실상 2019 / 지음: 셀리아 호든트 ; 옮김: 송지연 / 에이콘
Opengl game Programming Opengl game Programming 2001 / Kevin Hawkins ; Dave Astle 공저 ; 류광 역 / 정보문화사
소셜게임과 게이미피케이션으로 승부하라 소셜게임과 게이미피케이션으로 승부하라 2012 / 지음:후카다 코지 ; 옮김:김훈 / 비즈앤비즈
(게임 법무 & 정책을 위한) 게임법 (게임 법무 & 정책을 위한) 게임법 2021 / 지음: 김윤명 / 홍릉
게임 회사가 우리 아이에게 말하지 않는 진실  : 전직 게임 회사 CEO, 온라인게임을 고발하다 게임 회사가 우리 아이에게 말하지 않는 진실 : 전직 게임 회사 CEO, 온라인게임을 고발하다 2011 / 고평석 지음 / 한얼미디어·한즈미디어
게임 회사가 우리 아이에게 말하지 않는 진실  : 전직 게임 회사 CEO, 온라인게임을 고발하다 게임 회사가 우리 아이에게 말하지 않는 진실 : 전직 게임 회사 CEO, 온라인게임을 고발하다 2011 / 고평석 지음 / 한얼미디어·한즈미디어
페르시아의 왕자  : 조던 메크너의 게임 개발일지 1985~1993 페르시아의 왕자 : 조던 메크너의 게임 개발일지 1985~1993 2013 / 지음: 조던 메크너 ; 번역: 장희재 / 느낌이있는책
게임회사 이야기 게임회사 이야기 2005 / 이수인 글.그림 / 에어콘출판주식회사
81년생 마리오 81년생 마리오 2017 / 엮음: 인문학협동조합 외 / 요다
관자보 = 官子譜. 3 관자보 = 官子譜. 3 2013 / 과백령 저 ; 편집부 해설 / 현현각 양지
관자보 = 官子譜. 3 관자보 = 官子譜. 3 2013 / 과백령 저 ; 편집부 해설 / 현현각 양지
관자보 = 官子譜. 5 관자보 = 官子譜. 5 2013 / 과백령 저 ; 편집부 해설 / 현현각 양지
관자보 = 官子譜. 5 관자보 = 官子譜. 5 2013 / 과백령 저 ; 편집부 해설 / 현현각 양지
관자보 = 官子譜. 6 관자보 = 官子譜. 6 2013 / 과백령 저 ; 편집부 해설 / 현현각 양지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기억 전달자 기억 전달자 2014 / 로이스 로리 글; 장은수 옮김 / 비룡소
미생  : 아직 살아 있지 못한 자. 1-9 미생 : 아직 살아 있지 못한 자. 1-9 2012 / 지은이: 윤태호 / 위즈덤하우스
파는 것이 인간이다 파는 것이 인간이다 2013 /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 청림출판
마켓 3.0 마켓 3.0 2012 / 지음: 필립 코틀러 ; 옮김: 안진환 / 타임비즈
언젠가 한 번쯤, 스페인 : 스페인 곳곳에 숨어 있는 작은 마을을 걷다 언젠가 한 번쯤, 스페인 : 스페인 곳곳에 숨어 있는 작은 마을을 걷다 2012 / 박성진 지음 / 시드페이퍼
(놀란 라이언의)피처스 바이블 (놀란 라이언의)피처스 바이블 2015 / 지음: 놀란 라이언 ; 공역: 박다솜, 허구연 / 문학세계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2019 / 지음: 남기덕 / 에이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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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시나리오 개론 = (An)introduction to game scenario 게임 시나리오 개론 = (An)introduction to game scenario 2007 / 김종혁 지음 / 사이버출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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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형 디지털 스토리텔링 한국형 디지털 스토리텔링 2005 / 이인화 지음 / 살림출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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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 대출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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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대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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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대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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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대0
80대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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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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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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