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기초 물리 지식부터 2D, 3D, 모바일까지 아우르는 유일한 게임 물리책. 물리학의 기초부터 시작해, 게임 개발에 꼭 필요한 파티클 및 리지드바디 역학을 친절히 설명하고, 비행기, 차량, 총과 폭발 등 게임에 자주 등장하는 물리모델을 살펴보고 구현해본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추천사
지은이 소개
옮긴이 소개
옮긴이의 말
이 책에 대하여

PART Ⅰ 물리학의 기초
CHAPTER 1 기본 개념
CHAPTER 2 운동학
CHAPTER 3 힘
CHAPTER 4 동역학
CHAPTER 5 충돌
CHAPTER 6 발사체

PART Ⅱ 리지드바디 동역학
CHAPTER 7 실시간 시뮬레이션
CHAPTER 8 파티클
CHAPTER 9 2D 리지드바디 시뮬레이터
CHAPTER 10 충돌반응 구현하기
CHAPTER 11 3D 리지드바디 시뮬레이션에서의 회전
CHAPTER 12 3D 리지드바디 시뮬레이션
CHAPTER 13 연결된 물체
CHAPTER 14 물리엔진

PART Ⅲ 물리모델 만들기
CHAPTER 15 비행기
CHAPTER 16 배
CHAPTER 17 차량과 호버크라프트
CHAPTER 18 총과 폭발
CHAPTER 19 스포츠

PART Ⅳ 디지털 물리
CHAPTER 20 터치스크린
CHAPTER 21 가속도계
CHAPTER 22 위치기반 게임
CHAPTER 23 압력센서와 로드셀
CHAPTER 24 3D 디스플레이
CHAPTER 25 광학추적기법
CHAPTER 26 소리

APPENDIX A 벡터연산
APPENDIX B 행렬연산
APPENDIX C 쿼터니언 연산
APPENDIX D 참고문헌

찾아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안드로이드를 지배하는 통신 프로그래밍 : 안드로이드를 해부하고 진보한 통신 기술을 훔쳐라 안드로이드를 지배하는 통신 프로그래밍 : 안드로이드를 해부하고 진보한 통신 기술을 훔쳐라 2011 / 지은이: 박헌재 / 프리렉
안드로이드 통신+보안 프로그래밍 = Android : 기초편 안드로이드 통신+보안 프로그래밍 = Android : 기초편 2015 / 지음: 박헌재 / 투에이치앤에스
안드로이드 8.0 앱 프로그래밍 : OREO 버전 안드로이드 8.0 앱 프로그래밍 : OREO 버전 2018 / 지음: 박헌우 ; 임규민 / DABON
(기적을 부르는)안드로이드 통신 프로그래밍 (기적을 부르는)안드로이드 통신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박헌재 / 투에이치앤에스
웹으로 시작하는 모바일 게임  : 뛰어난 성능의 쉽고 가벼운 HTML5 게임 만들기 웹으로 시작하는 모바일 게임 : 뛰어난 성능의 쉽고 가벼운 HTML5 게임 만들기 2017 / 지음: 배철민, 윤정민, 신호철 / 지앤선
게임 서버 프로그래밍 교과서  = Game server programming textbooks 게임 서버 프로그래밍 교과서 = Game server programming textbooks 2019 / 지음: 배현직 / 길벗
(아이폰과 매킨토시 사용자를 위한) OS X Yosemite : 한방에 끝내는 최강 활용법 (아이폰과 매킨토시 사용자를 위한) OS X Yosemite : 한방에 끝내는 최강 활용법 2014 / 백성필 저 / Digital Books
게임 개발자를 위한 물리 : 차량, 스포츠, 폭발, 모바일 등 게임 물리의 모든 것 게임 개발자를 위한 물리 : 차량, 스포츠, 폭발, 모바일 등 게임 물리의 모든 것 2015 / 데이비드 버그, 브라이언 비발레츠 [공]지음 ; Pope Kim, 이정훈, 문정균 [공]옮김 / 한빛미디어
리액트 디자인 패턴과 모범 사례  : 유연하고 빠르며 유지관리하기 쉬운 애플리케이션 개발하기 리액트 디자인 패턴과 모범 사례 : 유연하고 빠르며 유지관리하기 쉬운 애플리케이션 개발하기 2018 / 지음: 미켈레 베르톨리 ; 옮김: 최민석 / 에이콘
관찰 가능성 엔지니어링 : 오픈 소스를 활용한 분산 애플리케이션 계측부터 오류 추적과 분석까지 관찰 가능성 엔지니어링 : 오픈 소스를 활용한 분산 애플리케이션 계측부터 오류 추적과 분석까지 2023 / 지음: 알렉스 보텐 ; 옮김: 노승헌 / 한빛미디어
고도 엔진 4 게임 개발 프로젝트  : 최고의 오픈 소스 게임 엔진으로 크로스 플랫폼 2D 및 3D 게임 5가지 만들기  고도 엔진 4 게임 개발 프로젝트 : 최고의 오픈 소스 게임 엔진으로 크로스 플랫폼 2D 및 3D 게임 5가지 만들기 2024 / 지음: 크리스 브래드필드 ; 옮김: 강세중 / Jpub(제이펍)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 개발 실전 입문 : Solidity를 이용한 이더리움 스마트 계약 구현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 개발 실전 입문 : Solidity를 이용한 이더리움 스마트 계약 구현 2018 / 지음: 와타나베 아츠시, 마츠모토 유타, 니시무라 요시카즈, 시미즈 토시야 ; 옮김: 양현 ; 감수: 김응수 / 위키북스
고급 이클립스 플러그인 개발  : 플러그인 확장에서 동적 서비스 연결까지 고급 이클립스 플러그인 개발 : 플러그인 확장에서 동적 서비스 연결까지 2015 / 지음: 알렉스 블루윗 ; 옮김: 신은정 / 에이콘
(한 번도 게임을 만들어보지 않은 초보를 위한)컨스트럭트 게임 툴로 따라하는 게임 개발 입문 (한 번도 게임을 만들어보지 않은 초보를 위한)컨스트럭트 게임 툴로 따라하는 게임 개발 입문 2013 / 데이븐 비글로우 지음 ; 금기진 옮김 / 에이콘출판
(한 번도 게임을 만들어보지 않은 초보를 위한)컨스트럭트 게임 툴로 따라하는 게임 개발 입문 (한 번도 게임을 만들어보지 않은 초보를 위한)컨스트럭트 게임 툴로 따라하는 게임 개발 입문 2013 / 데이븐 비글로우 지음 ; 금기진 옮김 / 에이콘출판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무로이 야스오가 알려주는) 최고의 그림을 그리는 방법 (무로이 야스오가 알려주는) 최고의 그림을 그리는 방법 2020 / 저자: 무로이 야스오 ; 번역: 김재훈 / 영진닷컴
치유의 기도 : 깊은 상처와 갈등을 해결하는 1500년의 지혜 치유의 기도 : 깊은 상처와 갈등을 해결하는 1500년의 지혜 2014 / 안젤름 그륀 지음 ; 배명지 옮김 / 나무의마음
(잠자는 코딩 브레인을 깨우는)알고리즘 퍼즐 69 : 수학적 사고로 구현하는 프로그래밍의 즐거움 (잠자는 코딩 브레인을 깨우는)알고리즘 퍼즐 69 : 수학적 사고로 구현하는 프로그래밍의 즐거움 2019 / 지음: 마스이 토시카츠, 옮김: 윤인성 / 프리렉
Nature of Code : 자연계 법칙을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략 Nature of Code : 자연계 법칙을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략 2015 / 지음: 다니엘 쉬프만, 옮김: 윤인성 / 한빛미디어
(청소년을 위한)서양수학사 = The history of mathematics: (청소년을 위한)서양수학사 = The history of mathematics: 2006 / 고상숙, 고호경 지음 / 두리미디어
(청소년을 위한)한국 수학사 (청소년을 위한)한국 수학사 2009 / 김용운 ; 이소라[공]지음 / 살림Math
파이썬 플레이그라운드  : 호기심 많은 프로그래머를 위한 14가지 창의적 프로젝트 파이썬 플레이그라운드 : 호기심 많은 프로그래머를 위한 14가지 창의적 프로젝트 2016 / 지음: 마헤시 벤키타찰람 ; 옮김: 이정문 / 에이콘출판
'이도남'의 돈 고생 마음고생 없이 이혼하는 방법 '이도남'의 돈 고생 마음고생 없이 이혼하는 방법 2013 / 김용국 지음 / 위즈덤하우스
(뇌를 자극하는) 파이썬 3  = Python 3  : 누구나 할 수 있는 코딩, 파이썬으로 시작하기 (뇌를 자극하는) 파이썬 3 = Python 3 : 누구나 할 수 있는 코딩, 파이썬으로 시작하기 2016 / 지음: 박상현 / 한빛미디어
게임 프로그래머로 산다는 것  : 프로그래머의 길을 생각한다 게임 프로그래머로 산다는 것 : 프로그래머의 길을 생각한다 2016 / 지은이: 김성완, 정재원, 이국현, 김상천, 김용준, 최영준 / 로드북
나만의 Python game 만들기  : 초보자를 위한 파이썬 프로그래밍 가이드 나만의 Python game 만들기 : 초보자를 위한 파이썬 프로그래밍 가이드 2014 / 지음: 알 슈베이가르트 ; 옮김: 김세희 / 정보문화사
스칼라 동시성 프로그래밍  : 복잡한 동시성 프로그램을 스칼라로 쉽게 개발하는 방법 스칼라 동시성 프로그래밍 : 복잡한 동시성 프로그램을 스칼라로 쉽게 개발하는 방법 2016 / 지음: 알렉산더 프로코펙 ; 옮김: 오현석 / 에이콘
알고리즘 : 컴퓨터 과학의 기본, 숫자 알고리즘에서 양자 알고리즘까지 알고리즘 : 컴퓨터 과학의 기본, 숫자 알고리즘에서 양자 알고리즘까지 2016 / 지음: 산죠이 다스굽타, 크리스토스 파파디미트리우, 우메쉬 바지라니 [공] ; 옮김: 강신원 / 프리렉
실전 파이썬 프로그래밍 : 오픈 소스 개발자가 알려주는 고급 기법과 실천법 실전 파이썬 프로그래밍 : 오픈 소스 개발자가 알려주는 고급 기법과 실천법 2014 / 줄리안 단주 지음 ; 김영후 옮김 / 인사이트
게임 프로그래밍 패턴  : 더 빠르고 깔끔한 게임 코드를 구현하는 13가지 디자인 패턴 게임 프로그래밍 패턴 : 더 빠르고 깔끔한 게임 코드를 구현하는 13가지 디자인 패턴 2016 / 지음: 로버트 나이스트롬 ; 옮김: 박일 / 한빛미디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6
30대3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2
2017년2
2018년0
2019년3
2020년0
2021년1
2022년2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