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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스프링과 메이븐을 주제로 각종 서적이 출간됐지만 해당 기술을 실무에 적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응용 기술서는 부족하다고 느껴왔다. 응용 기술서는 개발자로서 첫 발을 내 딛는 신입사원 등에게 특히 필요하며, 실무 적응력과 개념 정립이 필요한 시기에 그들을 이끌어 주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책은 이러한 목적으로 집필된 응용 기술서로서, 초급 개발자와 더불어 중급 이상의 개발자에게도 유용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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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게임을 움직이는 수학과 물리  = 3D game math & physics for developers  : 38가지 예제로 쉽고 재미있게 배운다! 3D 게임을 움직이는 수학과 물리 = 3D game math & physics for developers : 38가지 예제로 쉽고 재미있게 배운다! 2017 / 지음: 가토 키요시 ; 옮김: 김성재 / 길벗
유니티로 게임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 액션, 퍼즐, 슈팅, 롤플레잉, 레이싱 등 장르별로 배우는 게임 알고리즘  : 유니티5 기반 유니티로 게임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 액션, 퍼즐, 슈팅, 롤플레잉, 레이싱 등 장르별로 배우는 게임 알고리즘 : 유니티5 기반 2017 / 지음:가토 마사키 ; 옮김:고승희 / 한빛미디어
깡샘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깡샘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강성윤 / 루비페이퍼
깡샘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깡샘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강성윤 / 루비페이퍼
(아빠와 함께하는) 키즈 메이커 = Kids Maker (아빠와 함께하는) 키즈 메이커 = Kids Maker 2016 / 지음: 강태욱, 강선우 / 전파과학사
(아빠와 함께하는) 키즈 메이커 = Kids Maker (아빠와 함께하는) 키즈 메이커 = Kids Maker 2016 / 지음: 강태욱, 강선우 / 전파과학사
(아빠와 함께하는) 키즈 메이커 = Kids Maker (아빠와 함께하는) 키즈 메이커 = Kids Maker 2016 / 지음: 강태욱, 강선우 / 전파과학사
(스프링과 메이븐을 활용한) 실전프레임워크 설계와 구축 (스프링과 메이븐을 활용한) 실전프레임워크 설계와 구축 2011 / 강위민 지음 / 위키북스
게임 시스템 디자인 입문 게임 시스템 디자인 입문 2023 / 지음: 댁스 개저웨이; 옮김: 강세중 / 책만
프로가 되기 위한 웹기술 입문 프로가 되기 위한 웹기술 입문 2012 / 고모리 유스케 지음 ; 김정환 옮김 / 위키북스
쿠버네티스 쿡북  :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구축 쿠버네티스 쿡북 :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구축 2018 / 지음: 세바스티앙 고아스구엔, 마이클 하우젠블라스 ; 옮김: 유일호 / 에이콘
(한 권으로 끝내는) 스크래치  = Scratch  : 코딩 순서부터 해결 방법까지 도해로 알아보는 스크래치 완벽 안내서 (한 권으로 끝내는) 스크래치 = Scratch : 코딩 순서부터 해결 방법까지 도해로 알아보는 스크래치 완벽 안내서 2016 / 지음: 곽문기 / Eduway(에듀웨이)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2016 / 지음:구부미 류이치 ; 옮김: 김성재 / 한빛미디어
게임 엔진 아키텍처 : 게임 프로그래머가 꼭 알아야 할 게임 엔진 이론과 실무 게임 엔진 아키텍처 : 게임 프로그래머가 꼭 알아야 할 게임 엔진 이론과 실무 2013 / 제이슨 그레고리 지음 ; 박상희 옮김 / 에이콘
완벽한 안드로이드 앱을 만드는 실무 노하우 139 완벽한 안드로이드 앱을 만드는 실무 노하우 139 2015 / 지은이: 기다 마나부 ; 오카 준 ; 와타나베 다카히로 ; 나라 스스무 ; 아라카와 유이치로 ; 코지마 도모사부로 ; 이시타테 히로시 ; 고바야시 마사오키 ; 장독대 옮김 / 루비페이퍼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토비의 스프링 3.1. 1 - 2 토비의 스프링 3.1. 1 - 2 2013 / 이일민 지음 / 에이콘출판
(초보 웹 개발자를 위한)스프링4 프로그래밍 입문 : 스프링 기초부터 웹 mvc까지 (초보 웹 개발자를 위한)스프링4 프로그래밍 입문 : 스프링 기초부터 웹 mvc까지 2015 / 최범균 지음 / 가메출판사
토비의 스프링 3.1. Vol. 1,  스프링의 이해와 원리 토비의 스프링 3.1. Vol. 1, 스프링의 이해와 원리 2012 / 이일민 지음 / 에이콘출판
세상을 여행하는 초심자를 위한 안내서 : 방황하는 당신에게 꼭 필요한 필수 심리 실용서 세상을 여행하는 초심자를 위한 안내서 : 방황하는 당신에게 꼭 필요한 필수 심리 실용서 2013 / 김현철 저 / MaHo(마호)
(Perfect!)오라클 실전 튜닝 (Perfect!)오라클 실전 튜닝 2005 / 권순용 저 / 정보문화사
(Spring, Hibernate, MyBatis를 활용한) all-in-one JAVA 애플리케이션 개발  : 전자정부 표준 프레임워크 핵심 기술 기반 (Spring, Hibernate, MyBatis를 활용한) all-in-one JAVA 애플리케이션 개발 : 전자정부 표준 프레임워크 핵심 기술 기반 2014 / 저: 전병선 / Wowbooks(와우북스)
(쉽고 빠르게 배우는) Angular 2 프로그래밍 (쉽고 빠르게 배우는) Angular 2 프로그래밍 2016 / 지음:정진욱 / 위키북스
(가장 빨리 만나는) 스프링 부트 (가장 빨리 만나는) 스프링 부트 2015 / 지음: 마키 토시아키 ; 옮김: 김범준 / 길벗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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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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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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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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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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