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의 아버지' 필립 코틀러가 내놓은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담은 책. 고유한 브랜드 정체성을 지닌 제품의 구성요소를 알리는 인브랜딩의 개념과 성공적으로 구성품 마케팅을 실행하는 방법을 다룬 최초의 책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서문 - 소비자에게 도달하는 새로운 방법

Chapter 1 브랜드 속 브랜드
보이지 않는 것에 브랜드를 입혀라
기업들을 위한 새로운 브랜드 전략
강력한 구성품이 제품의 운명을 좌우한다

Chapter 2 구성품으로 설득하라
인브랜딩이란 무엇인가
단일 단계 브랜딩과 복수 단계 브랜딩
B2B 마케팅의 고객 개념
인브랜딩의 기회와 위험

Chapter 3 인텔의 성공 스토리
PC의 뇌를 공급하는 회사
빨간 X자 캠페인
인텔 인사이드 프로그램
마스터 브랜드로의 도약
새로운 사고에는 새로운 뇌가 필요하다

Chapter 4 어떻게 가치를 더하는가
브랜드를 왜 창조하는가
견인 효과를 창출하려면
단일 브랜드에서 제품군 브랜드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Chapter 5 경쟁 없는 신 시장을 찾아서
신 시장을 개척하는 전략 캔버스
자동차산업 : 고객에게 직접 다가가라
섬유산업 : 고품질 브랜드로 승부하라
유리산업 : 차별화 잠재력을 찾아라
식품산업 : 역 인브랜딩을 시도하라

Chapter 6 인브랜딩 챔피언들
테프론 : 기술로 시장을 지배하다
돌비 : 혁신으로 업계를 선도하다
테트라팩 : 고객 커뮤니케이션으로 차별화하다
비트렉스 : 네트워크 접근방법을 실행하다
시마노 : 마케팅이 차이를 만든다
마크로론 : 하이테크 소재로 승부하다
DLP : 첨단기술로 고객을 배려하다
소트 세란 : 성공적인 차별화와 가치제안
마이크로밴 : 설득하고 측정하다

Chapter 7 브랜드 관리와 성과 측정
소비자에 의한 가치 창출
관리 과정과 전제조건
전략의 실행
브랜드 관리 주기와 과정 흐름
브랜드 가치 평가 도구

Chapter 8 보이지 않는 것을 보이게 만들어라
가격 프리미엄과 브랜드화된 구성품
인브랜드 성공 원리


찾아보기
인브랜드 목록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필립 코틀러의)마케팅 모험 (필립 코틀러의)마케팅 모험 2015 / 지음: 필립 코틀러 ; 옮김: 방영호 / 다산북스
(필립 코틀러의)마케팅 모험 (필립 코틀러의)마케팅 모험 2015 / 지음: 필립 코틀러 ; 옮김: 방영호 / 다산북스
마켓3.0 : 모든 것을 바꾸어놓을 새로운 시장의 도래 마켓3.0 : 모든 것을 바꾸어놓을 새로운 시장의 도래 2010 / 필립 코틀러 지음 ; 안진환 옮김 / 타임교육
(필립 코틀러) 마켓 5.0 : '휴머니티'를 향한 기업의 도전과 변화가 시작된다! (필립 코틀러) 마켓 5.0 : '휴머니티'를 향한 기업의 도전과 변화가 시작된다! 2021 / 지음: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이완 세티아완 ; 옮김: 이진원 / 더퀘스트:
(필립 코틀러) 마켓 5.0 : '휴머니티'를 향한 기업의 도전과 변화가 시작된다! (필립 코틀러) 마켓 5.0 : '휴머니티'를 향한 기업의 도전과 변화가 시작된다! 2021 / 지음: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이완 세티아완 ; 옮김: 이진원 / 더퀘스트:
(필립 코틀러) 시장의 미래 (필립 코틀러) 시장의 미래 2015 / 지음: 필립 코틀러, 밀턴 코틀러 ; 옮김: 안진환, 최정임 / 일상이상(일상과 이상)
(필립 코틀러) 시장의 미래 (필립 코틀러) 시장의 미래 2015 / 지음: 필립 코틀러, 밀턴 코틀러 ; 옮김: 안진환, 최정임 / 일상이상(일상과 이상)
(필립 코틀러) 인브랜딩  : 브랜드 속 브랜드로 승부하라 (필립 코틀러) 인브랜딩 : 브랜드 속 브랜드로 승부하라 2013 / 필립 코틀러, 발데마 푀르치 지음 ; 김태훈 옮김 / 청림출판
(필립 코틀러의) 아시아 마켓 4.0 (필립 코틀러의) 아시아 마켓 4.0 2020 / 지음: 필립 코틀러 , 허마원 카타자야 , 후이 덴 후안 ; 옮김: 도지영 / 21세기북스 :
(필립 코틀러의) 아시아 마켓 4.0 (필립 코틀러의) 아시아 마켓 4.0 2020 / 지음: 필립 코틀러 , 허마원 카타자야 , 후이 덴 후안 ; 옮김: 도지영 / 21세기북스 :
Kotler의 마케팅 원리 Kotler의 마케팅 원리 2012 / Philip Kotler, Gary Armstrong 지음 ; 안광호, 유창조, 전승우 옮김 / 피어슨에듀케이션코리아
필립 코틀러 어떻게 성장할 것인가  : 2013-2023 저성장 경제의 시장 전략 필립 코틀러 어떻게 성장할 것인가 : 2013-2023 저성장 경제의 시장 전략 2013 / 필립 코틀러, 밀턴 코틀러 지음 ; 고영태 옮김 / 청림출판
필립 코틀러 어떻게 성장할 것인가  : 2013-2023 저성장 경제의 시장 전략 필립 코틀러 어떻게 성장할 것인가 : 2013-2023 저성장 경제의 시장 전략 2013 / 필립 코틀러, 밀턴 코틀러 지음 ; 고영태 옮김 / 청림출판
(필립 코틀러)퍼스널 마케팅 (필립 코틀러)퍼스널 마케팅 2010 / 필립 코틀러 ; 어빙 레인 등 지음 ; 방영호 옮김 / 위너스북
(필립 코틀러)퍼스널 마케팅 (필립 코틀러)퍼스널 마케팅 2010 / 필립 코틀러 ; 어빙 레인 등 지음 ; 방영호 옮김 / 위너스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SNS에서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비주얼 스토리텔링의 힘  : 디지털 시대, 혁신적 마케팅을 위한 가이드북! (SNS에서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비주얼 스토리텔링의 힘 : 디지털 시대, 혁신적 마케팅을 위한 가이드북! 2015 / 예카테리나 월터, 제시카 지오글리오 지음 ; 박준형 옮김 / 시그마북스
Who moved my cheese? Who moved my cheese? 2006 / writtened by Spencer Johnson / Vermilion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