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공장식 축산의 실상을 고발한 애니메이션 「미트릭스」와 소비 지상주의를 비판하는 내용의 동영상 「물건 이야기」 등을 제작하여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화제를 불러일으킨 조나 삭스의 첫 책으로, 스토리텔링의 성공 비법을 담았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플랫폼을 지배하는)조회수의 법칙 (플랫폼을 지배하는)조회수의 법칙 2024 / 지음: 게리 바이너척 ; 옮김: 이지민 / RHK
트렌드를 넘는 마케팅이 온다 : 급변하는 세상에서 흔들리지 않는 마케팅 10 트렌드를 넘는 마케팅이 온다 : 급변하는 세상에서 흔들리지 않는 마케팅 10 2020 / 지음: 박기완 / 21세기북스
무기가 되는 글쓰기  : 즉시 판매로 연결되는 마케터의 실전 작문법  무기가 되는 글쓰기 : 즉시 판매로 연결되는 마케터의 실전 작문법 2024 / 지음: 배작가 / 다산북스
마케팅을 바꾸는 데이터의 힘 마케팅을 바꾸는 데이터의 힘 2023 / 지음: 백승록 / 갈매나무
보이지 않는 확신을 팔아라  : 불신의 시대에 고객의 마음을 무장해제하는 마케팅 원칙  보이지 않는 확신을 팔아라 : 불신의 시대에 고객의 마음을 무장해제하는 마케팅 원칙 2024 / 지음: 해리 벡위드 ; 옮김: 김동규 / RHK :
마케팅 설계자 : 자동 수익을 실현하는 28가지 마케팅 과학 마케팅 설계자 : 자동 수익을 실현하는 28가지 마케팅 과학 2023 / 지음: 러셀 브런슨 ; 옮김: 이경식 / 윌북
핑크펭귄 핑크펭귄 2017 / 지음: 빌 비숍 ; 옮김: 안진환 / 스노우폭스북스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2013 / 조나 삭스 지음 ; 김효정 옮김 / 을유문화사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 리테일 비즈니스, 소비자의 욕망을 읽다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 리테일 비즈니스, 소비자의 욕망을 읽다 2018 / 지은이: 석혜탁 / 미래의창
설득 없이 설득되는 비즈니스 독심술: 고객의 마음을 훔치는 4가지 설득 전략 설득 없이 설득되는 비즈니스 독심술: 고객의 마음을 훔치는 4가지 설득 전략 2020 / 신병철 지음 / 휴먼큐브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2014 / 리사 아더 지음 ; 이흥섭 옮김 / 더난출판
믹스 : 세상에서 가장 쉬운 차별화 믹스 : 세상에서 가장 쉬운 차별화 2022 / 지음: 안성은(Brand Boy) / 더퀘스트:
마음을 움직이려면 애드립하라  : 즉흥극 배우들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마음을 움직이려면 애드립하라 : 즉흥극 배우들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2016 / 스티브 야스트로우 ; 정희연 / 처음북스
어떻게 차별화할 것인가 어떻게 차별화할 것인가 2015 / 지음: 마이클 포터 외 / 레인메이커
프로세스 이코노미= Process economy: 아웃풋이 아닌 프로세스를 파는 새로운 가치 전략 프로세스 이코노미= Process economy: 아웃풋이 아닌 프로세스를 파는 새로운 가치 전략 2022 / 오바라 가즈히로 지음; 이정미 옮김 / Influential& #40;인플루엔셜& #41;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로마인 이야기 = (Res)gestae populi Romani Ⅴ: C. Iulius Caesar. 5, 율리우스 카이사르(하) 로마인 이야기 = (Res)gestae populi Romani Ⅴ: C. Iulius Caesar. 5, 율리우스 카이사르(하) 2010 / 시오노 나나미 지음 ; 김석희 옮김 / 한길사
나는 세계일주로 경제를 배웠다 나는 세계일주로 경제를 배웠다 2011 / 코너 우드먼 지음 ; 홍선영 옮김 / 갤리온(웅진씽크빅)
(죽어라 일만 하는 사람은 절대 모르는) 스마트한 성공들 (죽어라 일만 하는 사람은 절대 모르는) 스마트한 성공들 2014 / 마틴 베레가드 ; 조던 밀른 [공]지음 ; 김인수 옮김 / 걷는나무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2014 / 혼다 마사카츠 지음 ; 김수은 옮김 / 타임비즈
생각에 관한 생각 생각에 관한 생각 2012 / 지은이: 대니얼 카너먼 ; 옮긴이: 이진원 / 김영사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2015 / 지음: 이타마르 시몬슨, 엠마뉴엘 로젠 , 옮김: 고영태 / 청림출판
스토리가 스펙을 이긴다 스토리가 스펙을 이긴다 2010 / 지음: 김정태 / 웅진씽크빅
(한복려의) 엄마의 집밥 (한복려의) 엄마의 집밥 2014 / 요리: 한복려 ; 사진: 김형기, 이창주 / 반찬가게
조선국왕 연산군  : 88편의 시로 살피는 미친 사랑의 노래 조선국왕 연산군 : 88편의 시로 살피는 미친 사랑의 노래 2015 / 지음: 이수광 / BM성안당
인디스펜서블  : 시대가 인물을 만드는가, 인물이 시대를 만드는가 인디스펜서블 : 시대가 인물을 만드는가, 인물이 시대를 만드는가 2014 / 가우탐 무쿤다 지음 ; 박지훈 옮김 / 을유문화사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2016 / 지음: HR인스티튜트 ; 옮김: 양영철 / 거름
주말활동이 명문대를 결정한다  : 대치동 엄마들의 에듀팟 공략집 주말활동이 명문대를 결정한다 : 대치동 엄마들의 에듀팟 공략집 2012 / 김은실 지음 / 서울문화사
컬덕 시대의 문화마케팅 = Cultduct marketing culture & arts 컬덕 시대의 문화마케팅 = Cultduct marketing culture & arts 2005 / 김민주...[등]저 / 미래의창
모바일 비즈니스 불변의 법칙 : 최고의 킬러 플랫폼, 모바일의 미래를 묻다 모바일 비즈니스 불변의 법칙 : 최고의 킬러 플랫폼, 모바일의 미래를 묻다 2011 / 필립 스가이, 마르코 쾨더, 루도비코 시페리 지음 ; 정수환, 김성훈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성공하는 사람은 스토리로 말한다  : 어떻게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까? 성공하는 사람은 스토리로 말한다 : 어떻게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까? 2012 / 피터 구버 지음 ; 김원호 옮김 / 청림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0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0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