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전 세계 기업이 본받는 1등 기업들의 위대한 전략과 이기는 습관이 담겨 있는 책이다. 1등 기업은 기존의 법칙에서 과감하게 탈피하여 이기는 습관을 실천하고, 잘못된 습관을 과감하게 버리는 곳이다. 동시에 기업과 조직원, 그들이 서로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히 파악해 조화를 이루어 앞으로 나아가는 곳이다. 1등 기업과 2등 기업의 차이는 그렇게 크지 않을 수도 있다. 단지 차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이 책에서 제시하는 20가지를 단순히 아는 차원을 벗어나 실천하고 있는가’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1. 위기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한다
2. 문제의 근본을 알 때까지 끈질기게 추구한다
3. 상대방의 의견을 경청하고 칭찬한다
4. 비전이 명확하고, 행동이 비전과 연결된다
5. 긍정적인 말을 쓰고 불평불만을 감사로 바꾼다
6. 3현 주의를 생각하고 실천한다
7. 남에게서 문제를 찾기 전에 자신을 돌아본다
8. 지성경영보다 감성경영에 충실하다
9. 벤치마킹을 넘어 퓨처마킹에 도전한다
10. 해야 할 일과 하고 싶은 일과 할 수 있는 일이 일치한다
11. 약점을 보완하기보다 강점을 강화한다
12. 인재를 잘 채용하고 육성한다
13. 부가가치가 없는 것의 낭비를 철저하게 개선한다
14. 고객만족을 위해 고객의 소리를 잘 듣는다
15. 이상과 정상을 한눈에 알 수 있는 가시관리가 되어 있다
16. 창조적 발상으로 가치를 극대화시킨다
17. 스피드를 축으로 속도전쟁에서 반드시 이긴다
18. 불필요한 것은 버리고 정리정돈을 잘한다
19. 혁신의 저항을 해결하고 변화를 기회로 만든다
20. 일단 시작하면 지속적으로 하는 프로의식이 있다

에필로그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도요타 낭비학  : 도요타는 어떻게 낭비를 발견하고 제거하는가 도요타 낭비학 : 도요타는 어떻게 낭비를 발견하고 제거하는가 2016 / 지음: 정일구 / 시대의창
소크라테스와 협상하라 : 상대와 소통하고 설득하는 법 소크라테스와 협상하라 : 상대와 소통하고 설득하는 법 2015 / [공]지음: 정인호, 이은진 / 청
유비쿼터스 시대, 기업의 로비전략 유비쿼터스 시대, 기업의 로비전략 2006 / 정재영 ; 윤홍근 [공]지음 / 성균관대학교 출판부
가치관으로 경영하라 : 어떻게 해야 일 잘하는 즐거운 일터를 만들 수 있을까 가치관으로 경영하라 : 어떻게 해야 일 잘하는 즐거운 일터를 만들 수 있을까 2019 / 지음: 정진호, 기민경 / 생각지도
미래 리더를 위한 창조적 경영전략 미래 리더를 위한 창조적 경영전략 2001 / 정창덕 지음 / 평단문화사
드러내기 경영 : 해야 할 일을하고 싶어 하고, 할 수 있게 하는 방법론 = Visual Management 드러내기 경영 : 해야 할 일을하고 싶어 하고, 할 수 있게 하는 방법론 = Visual Management 2016 / 지음: 정철화 / 무한
드러내기 경영 : 해야 할 일을하고 싶어 하고, 할 수 있게 하는 방법론 = Visual Management 드러내기 경영 : 해야 할 일을하고 싶어 하고, 할 수 있게 하는 방법론 = Visual Management 2016 / 지음: 정철화 / 무한
1등 기업의 이기는 습관 : 기업과 조직원, 그들은 서로 무엇을 원하는가 1등 기업의 이기는 습관 : 기업과 조직원, 그들은 서로 무엇을 원하는가 2010 / 정철화 지음 / 무한
작지만 큰 기술, 일본 소부장의 비밀 : 왜 지금 기술을 중시하는 일본기업에 주목하는가? 작지만 큰 기술, 일본 소부장의 비밀 : 왜 지금 기술을 중시하는 일본기업에 주목하는가? 2020 / 지음: 정혁 / 매경경제신문사 :
작지만 큰 기술, 일본 소부장의 비밀 : 왜 지금 기술을 중시하는 일본기업에 주목하는가? 작지만 큰 기술, 일본 소부장의 비밀 : 왜 지금 기술을 중시하는 일본기업에 주목하는가? 2020 / 지음: 정혁 / 매경경제신문사 :
기획에서 기획을 덜어내라  : 누구나 이미 선천적 기획자다! 기획에서 기획을 덜어내라 : 누구나 이미 선천적 기획자다! 2018 / 지음: 제갈현열, 김도윤 / 천그루숲
기획에서 기획을 덜어내라  : 누구나 이미 선천적 기획자다! 기획에서 기획을 덜어내라 : 누구나 이미 선천적 기획자다! 2018 / 지음: 제갈현열, 김도윤 / 천그루숲
매니징 : 유니클로는 왜 이 책을 경영바이블로 삼았는가 매니징 : 유니클로는 왜 이 책을 경영바이블로 삼았는가 2019 / 지음: 헤럴드 제닌 ; 옮김: 권오열 / 오씨이오(OCEO)
매니징 : 유니클로는 왜 이 책을 경영바이블로 삼았는가 매니징 : 유니클로는 왜 이 책을 경영바이블로 삼았는가 2019 / 지음: 헤럴드 제닌 ; 옮김: 권오열 / 오씨이오(OCEO)
맥킨지, 발표의 기술 : 맥킨지처럼 프레젠테이션하라! 맥킨지, 발표의 기술 : 맥킨지처럼 프레젠테이션하라! 2006 / 진 젤라즈니 지음 ; 안진환 옮김 / 스마트비즈니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최고가 되라 : 당신의 가능성을 폭발시키는 감정의 힘 최고가 되라 : 당신의 가능성을 폭발시키는 감정의 힘 2014 / 에릭 라르센 지음 ; 김정희 옮김 / 한빛비즈
프로페셔널의 조건 : 어떻게 자기 실현을 할 것인가 프로페셔널의 조건 : 어떻게 자기 실현을 할 것인가 2013 / 피터 드러커 지음 ; 이재규 옮김 / 청림
시키는 것이 능력이다 : 시키는 것이 부담스러워 일을 끌어안고 사는 당신을 위한 처방전 시키는 것이 능력이다 : 시키는 것이 부담스러워 일을 끌어안고 사는 당신을 위한 처방전 2014 / 다카기 고지 지음 ; 장은주 옮김 / 가나
이것이 빅데이터 기업이다 : 현실화되고 있는 미래기업들 이것이 빅데이터 기업이다 : 현실화되고 있는 미래기업들 2015 / 함유근 지음 / 삼성경제연구소
습관부터 바꿔라  = Changing habit  : 100만 독자의 인생을 바꾼 『이기는 습관』전옥표 박사의 최신작 습관부터 바꿔라 = Changing habit : 100만 독자의 인생을 바꾼 『이기는 습관』전옥표 박사의 최신작 2011 / 전옥표 지음 / 중앙북스
(청소년을 위한)피터 드러커 : 넥스트 소사이어티의 주역이 될 청소년들을 위한 미래경영 바이블 (청소년을 위한)피터 드러커 : 넥스트 소사이어티의 주역이 될 청소년들을 위한 미래경영 바이블 2011 / 이재규 지음 / 살림Friends
이기는 기업은 무엇이 다른가  = Winning tips  : 위기에도 성장하는 기업의 비밀 이기는 기업은 무엇이 다른가 = Winning tips : 위기에도 성장하는 기업의 비밀 2012 / 지은이: 맹명관 / 책이있는풍경
힘들수록 기본으로 돌아가라  = Back to the basic  : 왜 성공한 사람들은 기본에 집중할까? 힘들수록 기본으로 돌아가라 = Back to the basic : 왜 성공한 사람들은 기본에 집중할까? 2016 / 지음: 강상구 / 원앤원북스
나는 어떻게 1등 브랜드를 만들었는가 : 장사하지 말고 마케팅하라! 나는 어떻게 1등 브랜드를 만들었는가 : 장사하지 말고 마케팅하라! 2015 / 김우화 지음 / 클라우드나인
스타벅스 :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 스타벅스 :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 2005 / 하워드 슐츠 ; 도리 존스 양 지음 ; 홍순명 옮김 / 김영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3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1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