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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문화체육관광부 우수학술도서]로 선정된 책. PART1에서는 국내외 모바일게임 시장의 현황과 전망 그리고 모바일 업체들의 시장 전략 등에 다루고 있으며, GNEX를 포함한 모바일 플랫폼에 대하여 설명하고 있다. PART2와 PART3에서는 에뮬레이터는 어떤 종류가 있고, 어떠한 방식으로 개발하는지 GNEX 애플리케에션 개발에 필요한 제반 환경을 갖출 수 있도록 설명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ART ① 모바일 게임
Chapter 01 모바일 게임 시장
01 모바일 게임 시장 현황
02 모바일 게임 전망
03 모바일 게임 업체들의 시장 전략
Chapter 02 무선인터넷-모바일
01 모바일(Mobile)의 개념
02 모바일(Mobile)의 발달 과정
03 모바일(Mobile)플랫폼
04 모바일 콘텐츠

PART ② GNES TOOL KIT
Chapter 03 GNEX
01 GNEX란?
02 GNEX System 특징
03 GNEX SDK 설치 방법
04 GNEX Software Development Kit
부록 1 GVM/GNEX 규격 Master Palette
부록 2 Mobile C Compiler Error Message
Chapter 04 모바일게임 콘텐츠 개발
01 GNEX SDK를 이용한 콘텐츠 개발
02 GNEX 콘텐츠 개발과정
03 모바일 게임 콘텐츠 개발업무

PART ③ 모바일 C Programming
CHAPTER 05 기본적인 모바일 C 언어
01 Mobile C 언어 소개
02 Header Into Table
CHAPTER 06 기본 데이터형과 변수
01 어휘
02 상수
03 주석
04 자료형
05 배열형
CHAPTER 07 연산자
01 연산자의 종류
02 연산자 우선순위
CHAPTER 08 제어문
01 문장
02 배정문
03 혼합문
40 제어문
CHAPTER 09 이벤트 핸들러 함수
01 이벤트 핸들러 함수 개요
02 이벤트 핸들러 함수 종류
03 시스템 변수
04 시작/종료 이벤트 핸들러 함수
05 키 입력 이벤트 핸들러 함수
06 타임아웃 이벤트 핸들러 함수
07 터치패드/터치스크린 이벤트 핸들러 함수
CHAPTER 10 게임제작 API FUNCTIONS Ⅰ
01 LCD 출력
02 기본 도형 출력
03 문자열 출력
04 이미지 출력
05 LCD 버퍼 제어
CHAPTER 11 게임제작 API FUNCTIONS Ⅱ
01 Handset Control Library Functions
02 System Library Functions
03 Mathematics Library Functions
04 CarrierType을 이용한 LCD 확장 기능

PART ④ 모바일 게임 제작
CHAPTER 12 기초 모바일 게임
01 배경 및 캐릭터 화면 만들기
02 게임 메뉴 화면 만들기
03 테트리스 게임 만들기
CHAPTER 13 실전 모바일 게임
01 씹자 게임 기획서
02 전체 적용 시스템
03 부분별 게임진행 및 시스템
04 “씹자” 게임 프로그래밍 제작

PART ⑤ 부록
부록 01 모바일 게임 기획서(다림질의 달인)
부록 02 모바일 게임 기획서(이대리의 10억 만들기)
부록 03 화투캡쳐 고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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