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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크리에이티브 = Social creative : 트위터와 페이스북은 잊어라
발행연도 - 2010 / 황성욱, DDB Korea 지음 / 마젤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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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
미추홀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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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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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록
부록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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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KM00002442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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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BN
97889910595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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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
277 p. 23 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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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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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트렌드/미래예측
책소개
소셜 마케팅이 SNS 마케팅이라고 쉽게 생각하고 SNS만 파고드는 우물 안 개구리 마케터들에게 소셜 마케팅의 본질을 일깨워주고, 성공적인 소셜 마케팅의 사례와 함께 그 비전과 대안을 제시하는 책이다. 저자는 이 책에서 크게 두 가지를 설명하고 있다. 우선 진짜 소셜 마케팅이란 무엇인지 전 세계의 소셜 마케팅 사례를 통해 살펴보고,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소셜 크리에이티브”를 펼치는 4단계 전략을 제시한다.
목차
Prologue 360의 세상에서 6의 세상으로
CHAPTER 1. 360 세상의 낡은 생각 버리기
소셜 마케팅: 변화 그리고 낡은 생각들
소셜 마케팅=T.G.I.F ?
온라인 마케팅과 오프라인 마케팅은 구분되어 있다?
소셜 마케팅과 SNS 마케팅은 같은 개념이다?
소비자는 광고를 신뢰한다?
소비자는 합리적인 존재이다?
“무엇을 말하느냐”가 “어떻게 말하느냐”보다 중요하다?
새로운 6의 세상이 온다
CHAPTER 2. 새로운 6의 세상
6의 세상: 미디어의 시대에서 사람의 시대로
세상(The World)에서 “나의 세상(My World)”으로
보이지 않는 세상(Invisible World)에서 “보이는 세상(Visible World)”으로
핵심 가치(Core Value)에서 “공유 가치(Share-value)”로
소프트웨어(Software)에서 “웨트웨어(Wetware)”로
메시지(Message)에서 “행동(Behavior)”으로
연결(Connection)에서 “콘텐츠(Contents)”로
결국 중요한 것은 소셜 크리에이티브(Social Creative)!
CHAPTER 3. 소셜 크리에이티브를 보다
재미로 참여를 이끌고 변화를 부르다 ─ 스웨덴 폭스바겐 “재미 이론”
어디에서나 통하는 유익한 가치 ─ 호주 텔스트라 “엄마의 디지털 2.0 대변신”
R.U.F를 고루 갖춘 크리에이티브 ─ 미국 클로락스 “그린 웍스 역그래피티”
소비자가 재생산하는 콘텐츠 ─ 영국 하스브로 “모노폴리 시티 스트리트”
진정성 있는 메시지, 창의적인 아이디어 ─ 스페인 카나리아 제도 “겨울 우울증은 이제 안녕”
한 차원 높은 공유 가치로 끌어올린다 ─ 아르헨티나 나이키 “기부 러닝머신”
소셜 마케팅의 시동을 걸어라!
CHAPTER 4.소셜 마케팅 엔진 모델
1│흡입(Intake)
행동 리서치를 하라
소셜 데이터를 발굴하라
이성의 벽을 뚫어라
2│압축(Compression)
구체적 목적을 설정하라
크리에이티브 기획서를 과감하게 바꿔라
소셜 크리에이티브 스파크를 일으켜라
3│폭발(Power)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유기적으로 활용하라
맥락을 고민하라
이슈를 활용하라
4│배기(Exhaust)
주도권을 내주어라
모니터링 시스템을 활용하라
핀볼게임의 교훈을 기억하라
강력한 소셜 마케팅 엔진을 가동하라!
Epilogue Let’s Be social!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1 |
40대 | 0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