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셜 마케팅이 SNS 마케팅이라고 쉽게 생각하고 SNS만 파고드는 우물 안 개구리 마케터들에게 소셜 마케팅의 본질을 일깨워주고, 성공적인 소셜 마케팅의 사례와 함께 그 비전과 대안을 제시하는 책이다. 저자는 이 책에서 크게 두 가지를 설명하고 있다. 우선 진짜 소셜 마케팅이란 무엇인지 전 세계의 소셜 마케팅 사례를 통해 살펴보고,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소셜 크리에이티브”를 펼치는 4단계 전략을 제시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rologue 360의 세상에서 6의 세상으로

CHAPTER 1. 360 세상의 낡은 생각 버리기
소셜 마케팅: 변화 그리고 낡은 생각들
소셜 마케팅=T.G.I.F ?
온라인 마케팅과 오프라인 마케팅은 구분되어 있다?
소셜 마케팅과 SNS 마케팅은 같은 개념이다?
소비자는 광고를 신뢰한다?
소비자는 합리적인 존재이다?
“무엇을 말하느냐”가 “어떻게 말하느냐”보다 중요하다?
새로운 6의 세상이 온다

CHAPTER 2. 새로운 6의 세상
6의 세상: 미디어의 시대에서 사람의 시대로
세상(The World)에서 “나의 세상(My World)”으로
보이지 않는 세상(Invisible World)에서 “보이는 세상(Visible World)”으로
핵심 가치(Core Value)에서 “공유 가치(Share-value)”로
소프트웨어(Software)에서 “웨트웨어(Wetware)”로
메시지(Message)에서 “행동(Behavior)”으로
연결(Connection)에서 “콘텐츠(Contents)”로
결국 중요한 것은 소셜 크리에이티브(Social Creative)!

CHAPTER 3. 소셜 크리에이티브를 보다
재미로 참여를 이끌고 변화를 부르다 ─ 스웨덴 폭스바겐 “재미 이론”
어디에서나 통하는 유익한 가치 ─ 호주 텔스트라 “엄마의 디지털 2.0 대변신”
R.U.F를 고루 갖춘 크리에이티브 ─ 미국 클로락스 “그린 웍스 역그래피티”
소비자가 재생산하는 콘텐츠 ─ 영국 하스브로 “모노폴리 시티 스트리트”
진정성 있는 메시지, 창의적인 아이디어 ─ 스페인 카나리아 제도 “겨울 우울증은 이제 안녕”
한 차원 높은 공유 가치로 끌어올린다 ─ 아르헨티나 나이키 “기부 러닝머신”
소셜 마케팅의 시동을 걸어라!

CHAPTER 4.소셜 마케팅 엔진 모델
1│흡입(Intake)
행동 리서치를 하라
소셜 데이터를 발굴하라
이성의 벽을 뚫어라
2│압축(Compression)
구체적 목적을 설정하라
크리에이티브 기획서를 과감하게 바꿔라
소셜 크리에이티브 스파크를 일으켜라
3│폭발(Power)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유기적으로 활용하라
맥락을 고민하라
이슈를 활용하라
4│배기(Exhaust)
주도권을 내주어라
모니터링 시스템을 활용하라
핀볼게임의 교훈을 기억하라
강력한 소셜 마케팅 엔진을 가동하라!

Epilogue Let’s Be social!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넥스트 인플루언서 : 100만 팔로워 크리에이터, 매출 1,000억 콘텐트의 비밀 넥스트 인플루언서 : 100만 팔로워 크리에이터, 매출 1,000억 콘텐트의 비밀 2021 / 지음: 한정훈 / 페가수스
퇴근 후 스마트스토어로 투잡하기 : 월급이 부족한 직장인이여, 시작하라! 퇴근 후 스마트스토어로 투잡하기 : 월급이 부족한 직장인이여, 시작하라! 2020 / 지음: 해밀 / 비제이퍼블릭
퇴근 후 스마트스토어로 투잡하기 : 월급이 부족한 직장인이여, 시작하라! 퇴근 후 스마트스토어로 투잡하기 : 월급이 부족한 직장인이여, 시작하라! 2023 / 지음: 해밀(박하나) / BJpublic(비제이퍼블릭)
퇴근 후 스마트스토어로 투잡하기 : 월급이 부족한 직장인이여, 시작하라! 퇴근 후 스마트스토어로 투잡하기 : 월급이 부족한 직장인이여, 시작하라! 2023 / 지음: 해밀(박하나) / BJpublic(비제이퍼블릭)
해외직구 365 Sale : 나는 365일 최저가로 쇼핑한다! 해외직구 365 Sale : 나는 365일 최저가로 쇼핑한다! 2014 / 이준설 외 저 / 경향BP
해외직구 365 Sale : 나는 365일 최저가로 쇼핑한다! 해외직구 365 Sale : 나는 365일 최저가로 쇼핑한다! 2014 / 이준설 외 저 / 경향BP
나는 블로그 쇼핑몰로 월 1,000만 원 번다  : 대한민국 대표 쇼핑몰 창업 코치의 무조건 잘 파는 비결 나는 블로그 쇼핑몰로 월 1,000만 원 번다 : 대한민국 대표 쇼핑몰 창업 코치의 무조건 잘 파는 비결 2016 / 지음: 허지영 / 위닝북스
소셜 크리에이티브  = Social creative  : 트위터와 페이스북은 잊어라 소셜 크리에이티브 = Social creative : 트위터와 페이스북은 잊어라 2010 / 황성욱, DDB Korea 지음 / 마젤란
된다! 네이버 블로그 상위 노출 된다! 네이버 블로그 상위 노출 2022 / 지음: 황윤정 / 이지스퍼블리싱
(된다!)블로그 마케팅 (된다!)블로그 마케팅 2015 / 지음: 황윤정 / 이지스퍼블리싱
쇼핑몰 창업노트  : 모바일 쇼핑몰부터 정부 창업 지원까지 쇼핑몰 창업노트 : 모바일 쇼핑몰부터 정부 창업 지원까지 2018 / 지은이: 황윤정 / BM성안당
된다! 블로그& 포스트 : 오늘 당장 시작하는 네이버 마켓팅! 된다! 블로그& 포스트 : 오늘 당장 시작하는 네이버 마켓팅! 2016 / 지음:황윤정 / 이지스 퍼블리싱
나는 매일 인스타그램으로 돈 번다 : 월 매출 1억! 산타맘의 인스타그램 비밀 과외 나는 매일 인스타그램으로 돈 번다 : 월 매출 1억! 산타맘의 인스타그램 비밀 과외 2022 / 지음: 황지원 / 베가북스
(홍마리오의)네이버 검색 상위 노출 실전북 (홍마리오의)네이버 검색 상위 노출 실전북 2017 / 지은이: 황홍식, 권오원 / 앤써북
고객님이 팔로잉하셨습니다  : 고객의 호감을 이끌어내는 7가지 법칙 고객님이 팔로잉하셨습니다 : 고객의 호감을 이끌어내는 7가지 법칙 2018 / 지음: 후지무라 마사히로 ; 옮김: 이아랑 / 시그마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아마존은 왜? 최고가에 자포스를 인수했나 아마존은 왜? 최고가에 자포스를 인수했나 2010 / 이시즈카 시노부 지음 ; 이건호 옮김 / 북로그컴퍼니
나는 3D다 : 나눔 디자이너 배상민의 세상을 바꾸는 크리에이티브 나는 3D다 : 나눔 디자이너 배상민의 세상을 바꾸는 크리에이티브 2015 / 배상민 지음 / 시공사
(미래를 지배하는) 식스 픽셀  : 세계 최고 마케터들의 온라인 마케팅 (미래를 지배하는) 식스 픽셀 : 세계 최고 마케터들의 온라인 마케팅 2010 / 미치 조엘 지음 ; 서동춘 옮김 / 8.0
바이럴 루프  : 터퍼웨어·핫메일·이베이·페이스북은 어떻게 소비자를 마케터로 만들었는가! 바이럴 루프 : 터퍼웨어·핫메일·이베이·페이스북은 어떻게 소비자를 마케터로 만들었는가! 2010 / 아담 페넨버그 지음 ; 손유진 옮김 / 틔움출판
조여정's 힐링 뷰티 = 조여정's Healing beauty : 나를 사랑하는 건강한 아름다움 조여정's 힐링 뷰티 = 조여정's Healing beauty : 나를 사랑하는 건강한 아름다움 2013 / 조여정 지음 / 페이퍼북
(엘런 머스크의) 가치 있는 상상  : 테슬라부터 스페이스X까지 비즈니스의 판을 바꾸다 (엘런 머스크의) 가치 있는 상상 : 테슬라부터 스페이스X까지 비즈니스의 판을 바꾸다 2014 / 지은이: 오세웅 / 아틀라스북스
우피경제학  : 관계·명성·평판의 힘 우피경제학 : 관계·명성·평판의 힘 2010 / 타라 헌트 지음 ; 김지영 ; 이경희 옮김 / 북이십일
생각하는 미친놈  : 세상을 유혹하는 크리에이터 박서원의 미친 발상법과 독한 실행력 생각하는 미친놈 : 세상을 유혹하는 크리에이터 박서원의 미친 발상법과 독한 실행력 2011 / 박서원 지음 / 센추리원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