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비자들과 감성적으로 연결된 브랜드, 소비자의 열렬한 사랑을 받는 브랜드를 뜻하는 '러브마크'. 러브마크를 열정적으로 받아들인 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어떻게 자신들의 러브마크를 형성했고, 어떤 식으로 유지해가고 있는지 CEO나 마케팅 담당자들의 인터뷰를 통해 하나 하나씩 밝히고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2020 / 지음: 노희영 / 21세기북스
컨셉을 잡아라  : 모든 기획자를 위한 닌텐도식 아이디어 정리법 컨셉을 잡아라 : 모든 기획자를 위한 닌텐도식 아이디어 정리법 2013 / 다마키 신이치로 지음 ; 이랑 옮김 / 중앙북스
죄송합니다 품절입니다  :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단 한 권으로 끝내는 히트의 원리 죄송합니다 품절입니다 :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단 한 권으로 끝내는 히트의 원리 2017 / 다카스기 야스나리 지음 ; 이아랑 옮김 / 흐름출판
죄송합니다 품절입니다  :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단 한 권으로 끝내는 히트의 원리 죄송합니다 품절입니다 :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단 한 권으로 끝내는 히트의 원리 2017 / 다카스기 야스나리 지음 ; 이아랑 옮김 / 흐름출판
그들도 모르는 그들의 생각을 읽어라 그들도 모르는 그들의 생각을 읽어라 2013 / 로저 둘리 지음 ; 황선영 옮김 / 윌컴퍼니
그들도 모르는 그들의 생각을 읽어라 그들도 모르는 그들의 생각을 읽어라 2013 / 로저 둘리 지음 ; 황선영 옮김 / 윌컴퍼니
브랜드 스토리텔링 바이블 : 공감을 부르는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브랜드 스토리텔링 바이블 : 공감을 부르는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2021 / 지음: 미리 로드리게스 ; 옮김: 박수성 / UX Review(유엑스리뷰)
러브마크 이펙트 : 소비자의 꿈을 실현하다 러브마크 이펙트 : 소비자의 꿈을 실현하다 2007 / 케빈 로버츠 지음 ; 이상민 옮김 / 서돌
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 《포천》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 《포천》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2021 / 지음: 마리아 로스 ; 옮김: 이애리 / 포레스트북스
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 《포천》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 《포천》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2021 / 지음: 마리아 로스 ; 옮김: 이애리 / 포레스트북스
브랜드 블렌딩= brand blending: 너와 나의 교집합이 만드는 브랜드 브랜드 블렌딩= brand blending: 너와 나의 교집합이 만드는 브랜드 2023 / 지음: 룬아 / 지콜론북
취향집 : 늘 곁에 두고 싶은 나의 브랜드 취향집 : 늘 곁에 두고 싶은 나의 브랜드 2020 / 지음: 룬아 ; 사진: 룬아 / 지콜론북
취향집 : 늘 곁에 두고 싶은 나의 브랜드 취향집 : 늘 곁에 두고 싶은 나의 브랜드 2020 / 지음: 룬아 ; 사진: 룬아 / 지콜론북
취향집 : 늘 곁에 두고 싶은 나의 브랜드 취향집 : 늘 곁에 두고 싶은 나의 브랜드 2020 / 지음: 룬아 ; 사진: 룬아 / 지콜론북
(크리에이터를 위한) 네이밍 창작 사전 = Dictionary of Creative Naming (크리에이터를 위한) 네이밍 창작 사전 = Dictionary of Creative Naming 2014 / 류동수 엮음 / 보누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빅 픽처 : 더글라스 케네디 장편소설 빅 픽처 : 더글라스 케네디 장편소설 2010 / 더글라스 케네디 지음 ; 조동섭 옮김 / 밝은세상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6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샐러던트를 위한)논문작성법  = (An) essential guide to write research papers for saladents (샐러던트를 위한)논문작성법 = (An) essential guide to write research papers for saladents 2012 / 구자원 지음 / 한나래출판사
상도 상도 2000 / 최인호 지음 / 여백미디어
보라빛 소가 온다 = Purple Cow. 1 보라빛 소가 온다 = Purple Cow. 1 2004 / 세스 고딘 지음 ; 남수영 ; 이주형 [공]옮김 / 재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