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광고, 묘약인가 마약인가?
  • 광고, 묘약인가 마약인가?

    발행연도 - 2000 / 이현우 지음 / 북코리아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134025
    • ISBN 8989316014
    • 형태 315p. 26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상업, 교통, 통신
    • 카테고리분류 사회과학 > 언론/미디어 > 광고/홍보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광고논증 : 찬사와 설득의 수사학 광고논증 : 찬사와 설득의 수사학 2001 / Jean Michel Adam ; Marc Bonhomme 공 지음 ; 장인봉 옮김 / 고려대학교출판부
(10년차 홍보맨 양과장의) 홍보 스캔들 (10년차 홍보맨 양과장의) 홍보 스캔들 2005 / 양경욱 지음 / 청조사
나는 광고로 세상을 움직였다 : 데이비드 오길비의 비즈니스 철학과 경영 이야기 나는 광고로 세상을 움직였다 : 데이비드 오길비의 비즈니스 철학과 경영 이야기 2008 / 데이비드 오길비 지음 ; 강두필 옮김 / 다산북스
아무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될 수 없다 아무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될 수 없다 2002 / 오창일 지음 / 청림출판
"기분 좋게 속여라" 성공 웹카피 전략 2003 / 윤주협 저 / 제우미디어
대한민국 광고에는 신제품이 없다 대한민국 광고에는 신제품이 없다 2003 / 이강우 지음 / 살림
광고 프리젠테이션 광고 프리젠테이션 2000 / 이견실 지음 / 나남출판
광고, 묘약인가 마약인가? 광고, 묘약인가 마약인가? 2000 / 이현우 지음 / 북코리아
사진, 광고에서 아이디어를 훔치다 : 이희인의 광고사진 이야기 사진, 광고에서 아이디어를 훔치다 : 이희인의 광고사진 이야기 2006 / 이희인 / 디지털북스
상상력에 엔진을 달아라 상상력에 엔진을 달아라 2007 / 임헌우 지음 / 나남
E 이벤트 계획 실무론 E 이벤트 계획 실무론 2001 / 장영렬 ; 이시혁 공저 / 사민서각
국제 PR 국제 PR 2003 / 최윤희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현대PR론 현대PR론 2003 / 최윤희 저 / 나남
욕망 광고 소비의 문화사 욕망 광고 소비의 문화사 2001 / 제임스 트위첼 지음 ; 김철호 옮김 / 청년사
인터넷으로 PR하기 : 인터넷을 이용한 PR 전략과 사례 인터넷으로 PR하기 : 인터넷을 이용한 PR 전략과 사례 2002 / 한미정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다큐처럼 일하고) 예능처럼 신나게 : 예능PD 6인에게 배우는 창의적으로 일하는 법 : 나영석에서 김태호까지 (다큐처럼 일하고) 예능처럼 신나게 : 예능PD 6인에게 배우는 창의적으로 일하는 법 : 나영석에서 김태호까지 2014 / 정덕현 지음 / 중앙Books
내 인생 5년 후  = Five years from now 내 인생 5년 후 = Five years from now 2012 / 하우석 지음 / 다온북스
고정관념을 깨는 8가지 질문 고정관념을 깨는 8가지 질문 2005 / 박영욱 지음 ; Danio 그림 / 홍익출판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 미국편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 미국편 2019 / 최병일 지음 / 책들의정원
통근하는 삶 통근하는 삶 2019 / 지음: 데이비드 비셀 ; 옮김: 박광형 , 전희진 / 앨피
김현종 한미 FTA를 말하다 김현종 한미 FTA를 말하다 2010 / 김현종 지음 / 홍성사
대리사회 : 타인의 공간에서 통제되는 행동과 언어들 대리사회 : 타인의 공간에서 통제되는 행동과 언어들 2016 / 김민섭 지음 / 와이즈베리(미래엔)
'한국인과 아시아인' 그 간극을 넘어 : 2013 좋은 방송을 위한 시민의 비평상 수상집 '한국인과 아시아인' 그 간극을 넘어 : 2013 좋은 방송을 위한 시민의 비평상 수상집 2014 / 방송문화진흥회 엮음 / 한울
흑백 「테레비」를 추억하다  : '아씨'에 울고 '쇼쇼쇼'에 웃었던 그때 그 시절 흑백 「테레비」를 추억하다 : '아씨'에 울고 '쇼쇼쇼'에 웃었던 그때 그 시절 2014 / 정범준 지음 / 알렙
자동차의 사회적 비용 자동차의 사회적 비용 2016 / 지음: 우자와 히로후미 ; 옮김: 임경택 / 사월의책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중국편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중국편 2019 / 지음: 이성현 / 책들의정원
유튜버의 일 유튜버의 일 2019 / 지음: 이수진 / 스리체어스
1등이 목표가 아니야 :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공정무역 이야기 1등이 목표가 아니야 :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공정무역 이야기 2018 / 김이경 글; 문신기 그림 / 나무야
광고캠페인전략 광고캠페인전략 2003 / 도널드 패런티 외저 ; 조병량 ; 한상필 공역 / 열린책들
텔레코즘 텔레코즘 2004 / 조지 길더 저 ; 박홍식 역 / 청림
한미FTA 국민보고서 한미FTA 국민보고서 2006 / 한미FTA저지 범국민운동본부 정책기획연구단 엮음 / 그린비
광고 언어 연구 광고 언어 연구 2003 / 지음: 박영준 외 / 박이정
(방송인 김인규의)공영방송 특강 (방송인 김인규의)공영방송 특강 2005 / 김인규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