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디지털 컨텐츠
  • 디지털 컨텐츠

    발행연도 - 1999 / 김하진 외저 / 안그라픽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보존서고(일반)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126354
    • ISBN 8970591109
    • 형태 308p. 24cm
    • 한국십진분류 총류 >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 책은 디지털 컨텐츠 산업에 종사하게 될 전문가들과 학생, 그리고 컨텐츠 산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씌어졌다. 디지털 컨텐츠 제품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기초 지식을 이해하는 것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바람직한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구축할 수 있는 환경을 개발하는 데에 목적을 두고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예제로 배우는)PHOTOSHOP 6  : 웹디자인 바이블 (예제로 배우는)PHOTOSHOP 6 : 웹디자인 바이블 2001 / 홍지연;이윤정;이영훈 공저 / 정보문화사
(그린과 필라이프의 DSLR)포토샵 리터칭 (그린과 필라이프의 DSLR)포토샵 리터칭 2008 / 윤형구 ; 홍창호 ; 네모기획 공저 / 길벗
Photoshop 5 Photoshop 5 1999 / 황선하 저 / 크라운
Flash 5.0 웹 애니메이션 Flash 5.0 웹 애니메이션 2000 / 황은진 저 / 영진닷컴
(Better)Web design (Better)Web design 2001 / 황재현 지음 / 정보문화사
멀티미디어 첫걸음 멀티미디어 첫걸음 2001 / 곽성근 저 / 연학사
멀티미디어 시스템 개론 멀티미디어 시스템 개론 2005 / 김명호 ; 이윤준 ; 정연돈 공저 / 홍릉과학출판사
디지털 컨텐츠 디지털 컨텐츠 1999 / 김하진 외저 / 안그라픽스
해외시장 개척이야기 : 대한민국 디지털 콘텐츠의 힘 해외시장 개척이야기 : 대한민국 디지털 콘텐츠의 힘 2006 / 한국정보통신기자협회 편 / 시공사
드림위버 MX 2004 : 무작정 따라하기 드림위버 MX 2004 : 무작정 따라하기 2004 / 고경희 지음 / 길벗
(톡톡 튀는 웹디자인을 위한)드림위버 MX 홈페이지 튼튼하게 배우기 (톡톡 튀는 웹디자인을 위한)드림위버 MX 홈페이지 튼튼하게 배우기 2003 / 김건우 저 / 성안당
(만지면 커지는)DREAMWEAVER 4.01 & FIREWORKS (만지면 커지는)DREAMWEAVER 4.01 & FIREWORKS 2001 / 김재훈 저 / 이비커뮤니케이션
드림위버 4 다이나믹 홈페이지 만들기 드림위버 4 다이나믹 홈페이지 만들기 2001 / 김진화 저 / 영진닷컴
(Adobe)드림위버 8  : 기본&활용&웹 표준 (Adobe)드림위버 8 : 기본&활용&웹 표준 2007 / 지음: 박석환 ; 최석영 ; 정찬명 ; 백종수 / press jungle
드림위버 4 드림위버 4 2001 / 디지털디자인 저 / 디지털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궁금해요 스마트러닝?  : 스마트러닝의 모든 것 궁금해요 스마트러닝? : 스마트러닝의 모든 것 2013 / 이주형 지음 / 북랩
스마트러닝 콘텐츠 만들기 스마트러닝 콘텐츠 만들기 2013 / 배영권 ; 도재춘 ; 김달진 ; 신승기 지음 / 한빛아카데미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한)스마트스쿨의 세계화를 꿈꾸며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한)스마트스쿨의 세계화를 꿈꾸며 2017 / 김성진 지음 / 지식과감성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공지능과 딥러닝  : 인공지능이 불러올 산업 구조의 변화와 혁신 인공지능과 딥러닝 : 인공지능이 불러올 산업 구조의 변화와 혁신 2016 / 글: 마쓰오 유타카 ; 옮김: 박기원 / 동아엠앤비
모두의 딥러닝 = Deep learning for everyone : 원리를 쉽게 이해하고 나만의 딥러닝 모델을 만들 수 있다! 모두의 딥러닝 = Deep learning for everyone : 원리를 쉽게 이해하고 나만의 딥러닝 모델을 만들 수 있다! 2017 / 지음: 조태호 / 길벗
(OpenCV 4로 배우는)컴퓨터 비전과 머신 러닝 = Computer vision and machine learning with OpenCV 4 (OpenCV 4로 배우는)컴퓨터 비전과 머신 러닝 = Computer vision and machine learning with OpenCV 4 2020 / 지음: 황선규 / 길벗
(AI, 빅데이터에 숨어 있는)수학의 아름다움 (AI, 빅데이터에 숨어 있는)수학의 아름다움 2019 / 지음: 우쥔 ; 옮김: 한수희 / 세종서적
(후니의 쉽게 쓴) 시스코 네트워킹 = CISCO Networking (후니의 쉽게 쓴) 시스코 네트워킹 = CISCO Networking 2013 / 진강훈 외 지음 / BM성안당
처음 배우는 인공지능 : 개발자를 위한 인공지능 알고리즘과 인프라 기초 처음 배우는 인공지능 : 개발자를 위한 인공지능 알고리즘과 인프라 기초 2017 / 지음: 다다 사토시 ; 옮김: 송교석 / 한빛미디어
(실무자가 말하는)모의해킹 : 모의해킹 업무를 선택한 당신을 위한 조언! (실무자가 말하는)모의해킹 : 모의해킹 업무를 선택한 당신을 위한 조언! 2017 / 지음: 조정원 / 한빛미디어
네이버 검색 1위 만들기 : '블로그', '카페', '지식iN'에서 통하는 키워드 전략! 네이버 검색 1위 만들기 : '블로그', '카페', '지식iN'에서 통하는 키워드 전략! 2013 / 황홍식 ; 김혜원 ; 권오원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게임해킹 : 스토리로 이해하는 해킹의 원리 게임해킹 : 스토리로 이해하는 해킹의 원리 2015 / 한주성 지음 / 로드북
인공지능  : 현대적 접근방식 . 2  인공지능 : 현대적 접근방식 . 2 2016 / 지음: 스튜어트 러셀 , 피터 노빅 ; 옮김: 류광 / Jpub(제이펍)
(Start up) 아보느의 홈페이지형 블로그 만들기: 돈되는 블로그 3일 완성 (Start up) 아보느의 홈페이지형 블로그 만들기: 돈되는 블로그 3일 완성 2021 / 지음: 윤호찬 / 아티오
텐서플로로 배우는 딥러닝 텐서플로로 배우는 딥러닝 2018 / 지음: 솔라리스 / 영진닷컴,
(당신이 알고 싶은)음성인식 AI의 미래: PC, 스마트폰을 잇는 최후의 컴퓨터 (당신이 알고 싶은)음성인식 AI의 미래: PC, 스마트폰을 잇는 최후의 컴퓨터 2020 / 지음: 제임스 블라호스; 옮김: 박진서 / 김영사
사회공학과 휴먼 해킹: 인간의 심리를 이용해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사회공학과 휴먼 해킹: 인간의 심리를 이용해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2012 / 크리스토퍼 해드네기 지음 ; 민병교 옮김 / 에이콘출판
악성코드, 그리고 분석가들 악성코드, 그리고 분석가들 2011 / 이상철 지음 / 지앤선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