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방송미디어 경제학
  • 방송미디어 경제학

    발행연도 - 2003 / 스가야 미노루 ; 나카무라 기요시 공편 ; 송진명 역 / 커뮤니케이션북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158142
    • ISBN 8984991376
    • 형태 290p. 23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상업, 교통, 통신
    • 카테고리분류 사회과학 > 언론/미디어 > 언론학/미디어론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로그램 생산과 소비의 전 과정과 네트워크.저작권 등 다양한 요소들을 꼼꼼하게 분석했다. 방송과 통신의 융합이나 디지털화.다채널화 등 환경의 급격한 변화에 대응하는 전략도 제시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방송 모니터 길라잡이 방송 모니터 길라잡이 2001 / 민영목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방송 모니터 길라잡이 방송 모니터 길라잡이 2001 / 민영목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방송학 개론 방송학 개론 2013 / 지은이: 한진만 ; 정상윤 ; 이진로 ; 정회경 ; 황성연 ; 이정택 / 커뮤니케이션북스
방송학의 이해  : 이론에서 적용까지 방송의 모든 것 방송학의 이해 : 이론에서 적용까지 방송의 모든 것 2014 / 지음: 노동렬, 박인규, 오미영, 홍경수 / 부키
당신이 바로 디지털방송 PD 당신이 바로 디지털방송 PD 2000 / 배종대 지음 / 박문각
새로운 방송론 새로운 방송론 2016 / 공저: 한진만, 박은희, 정인숙, 주진만 / 커뮤니케이션북스
방송가의 뒷골목 방송가의 뒷골목 2000 / 서정원 지음 / 다나기획
방송미디어 경제학 방송미디어 경제학 2003 / 스가야 미노루 ; 나카무라 기요시 공편 ; 송진명 역 / 커뮤니케이션북스
문화적 예외와 방송시장 개방 문화적 예외와 방송시장 개방 2004 / 심석태 지음 / 나남풀판
(안소연의)성우 되는 법 (안소연의)성우 되는 법 2003 / 안소연 저 / 룩스북
나는 미디어다  : 꿈이 꿈을 응원하는 방송 HBS 나는 미디어다 : 꿈이 꿈을 응원하는 방송 HBS 2009 / 오형일 지음 / 봄날
나는 미디어다  : 꿈이 꿈을 응원하는 방송 HBS 나는 미디어다 : 꿈이 꿈을 응원하는 방송 HBS 2009 / 오형일 지음 / 봄날
방송은 국민의 것이다 ; 바른 보도, 그른 보도 방송은 국민의 것이다 ; 바른 보도, 그른 보도 2002 / 우석호 글 / 민서출판
멀티미디어 시대의 방송보도 멀티미디어 시대의 방송보도 2004 / 이상열 저 / 博英社
21세기 한국방송의 좌표 21세기 한국방송의 좌표 2002 / 김지운 외 / 나남출판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 미국편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 미국편 2019 / 최병일 지음 / 책들의정원
통근하는 삶 통근하는 삶 2019 / 지음: 데이비드 비셀 ; 옮김: 박광형 , 전희진 / 앨피
김현종 한미 FTA를 말하다 김현종 한미 FTA를 말하다 2010 / 김현종 지음 / 홍성사
대리사회 : 타인의 공간에서 통제되는 행동과 언어들 대리사회 : 타인의 공간에서 통제되는 행동과 언어들 2016 / 김민섭 지음 / 와이즈베리(미래엔)
'한국인과 아시아인' 그 간극을 넘어 : 2013 좋은 방송을 위한 시민의 비평상 수상집 '한국인과 아시아인' 그 간극을 넘어 : 2013 좋은 방송을 위한 시민의 비평상 수상집 2014 / 방송문화진흥회 엮음 / 한울
흑백 「테레비」를 추억하다  : '아씨'에 울고 '쇼쇼쇼'에 웃었던 그때 그 시절 흑백 「테레비」를 추억하다 : '아씨'에 울고 '쇼쇼쇼'에 웃었던 그때 그 시절 2014 / 정범준 지음 / 알렙
자동차의 사회적 비용 자동차의 사회적 비용 2016 / 지음: 우자와 히로후미 ; 옮김: 임경택 / 사월의책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중국편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중국편 2019 / 지음: 이성현 / 책들의정원
유튜버의 일 유튜버의 일 2019 / 지음: 이수진 / 스리체어스
1등이 목표가 아니야 :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공정무역 이야기 1등이 목표가 아니야 :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공정무역 이야기 2018 / 김이경 글; 문신기 그림 / 나무야
광고캠페인전략 광고캠페인전략 2003 / 도널드 패런티 외저 ; 조병량 ; 한상필 공역 / 열린책들
텔레코즘 텔레코즘 2004 / 조지 길더 저 ; 박홍식 역 / 청림
한미FTA 국민보고서 한미FTA 국민보고서 2006 / 한미FTA저지 범국민운동본부 정책기획연구단 엮음 / 그린비
광고 언어 연구 광고 언어 연구 2003 / 지음: 박영준 외 / 박이정
(방송인 김인규의)공영방송 특강 (방송인 김인규의)공영방송 특강 2005 / 김인규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