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옥외광고론
  • 옥외광고론

    발행연도 - 2001 / 서범석 저 / 나남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147844
    • ISBN 8930038689
    • 형태 241p. 26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상업, 교통, 통신
    • 카테고리분류 사회과학 > 언론/미디어 > 광고/홍보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광고학입문 광고학입문 2002 / 신인섭 ; 박재관 ; 신기혁 공저 / 나남출판
현대광고론 현대광고론 2001 / 오인환 편 / 나남출판
광고에 대한 신화와 사실 광고에 대한 신화와 사실 2006 / 존 필립 존스 지음 ; 이정아 옮김 /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 커뮤니케이션, 문화 마케팅 광고, 커뮤니케이션, 문화 마케팅 2006 / 최용호 ; 백승국 ; 송치만 ; 전형연 공 지음 / 인간사랑
칠십년대 잡지광고 칠십년대 잡지광고 2013 / 프로파간다 편집부 / 프로파간다
장사도 디자인을 알아야 성공한다 장사도 디자인을 알아야 성공한다 2000 / 전성욱 저 / 무한
이벤트의 천재들 이벤트의 천재들 2003 / 기타모토 마사타케 외저 ; 최기상 외역 / 커뮤니케이션북스
옥외광고론 옥외광고론 2001 / 서범석 저 / 나남
뉴스에 내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 뉴스에 내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 2007 / 마크 매티스 지음 ; 이현주 옮김 / 티비
독일 광고 산업의 이해 독일 광고 산업의 이해 2004 / 박노성 ; 오창우 [공저] / 한국방송광고공사
프랑스 광고 산업의 이해 프랑스 광고 산업의 이해 2004 / 박찬표 [저] / 한국방송광고공사
영국광고산업의 이해 영국광고산업의 이해 2004 / 염성원 저 /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네덜란드 광고 산업의 이해 네덜란드 광고 산업의 이해 2004 / 오세성 [저] / 한국방송광고공사
방송이벤트의 기획과 실제 방송이벤트의 기획과 실제 2000 / 이봉훈 지음 / 마루
광고미디어 플래닝 : Advertising Media Planning 광고미디어 플래닝 : Advertising Media Planning 2006 / 래리 켈리 ; 도널드 유겐하이머 공저 ; 양윤직 옮김 / 한국방송광고공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권영걸 교수의)공공디자인 산책 : 55 Topics in Public Design (권영걸 교수의)공공디자인 산책 : 55 Topics in Public Design 2008 / 권영걸 저 / 사미헌
사인 디자인. 1-2 사인 디자인. 1-2 2003 / 건축세계 [편] / 건축세계
친환경 간판 친환경 간판 2013 / [반디출판사 편집부 편] / Bandi more
디지털옥외광고  = DOOH  : 크리에이티브 가이드라인 디지털옥외광고 = DOOH : 크리에이티브 가이드라인 2019 / 지은이: 백지희 / 디엑스랩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 미국편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 미국편 2019 / 최병일 지음 / 책들의정원
통근하는 삶 통근하는 삶 2019 / 지음: 데이비드 비셀 ; 옮김: 박광형 , 전희진 / 앨피
김현종 한미 FTA를 말하다 김현종 한미 FTA를 말하다 2010 / 김현종 지음 / 홍성사
대리사회 : 타인의 공간에서 통제되는 행동과 언어들 대리사회 : 타인의 공간에서 통제되는 행동과 언어들 2016 / 김민섭 지음 / 와이즈베리(미래엔)
'한국인과 아시아인' 그 간극을 넘어 : 2013 좋은 방송을 위한 시민의 비평상 수상집 '한국인과 아시아인' 그 간극을 넘어 : 2013 좋은 방송을 위한 시민의 비평상 수상집 2014 / 방송문화진흥회 엮음 / 한울
흑백 「테레비」를 추억하다  : '아씨'에 울고 '쇼쇼쇼'에 웃었던 그때 그 시절 흑백 「테레비」를 추억하다 : '아씨'에 울고 '쇼쇼쇼'에 웃었던 그때 그 시절 2014 / 정범준 지음 / 알렙
자동차의 사회적 비용 자동차의 사회적 비용 2016 / 지음: 우자와 히로후미 ; 옮김: 임경택 / 사월의책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중국편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중국편 2019 / 지음: 이성현 / 책들의정원
유튜버의 일 유튜버의 일 2019 / 지음: 이수진 / 스리체어스
1등이 목표가 아니야 :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공정무역 이야기 1등이 목표가 아니야 :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공정무역 이야기 2018 / 김이경 글; 문신기 그림 / 나무야
광고캠페인전략 광고캠페인전략 2003 / 도널드 패런티 외저 ; 조병량 ; 한상필 공역 / 열린책들
텔레코즘 텔레코즘 2004 / 조지 길더 저 ; 박홍식 역 / 청림
한미FTA 국민보고서 한미FTA 국민보고서 2006 / 한미FTA저지 범국민운동본부 정책기획연구단 엮음 / 그린비
광고 언어 연구 광고 언어 연구 2003 / 지음: 박영준 외 / 박이정
(방송인 김인규의)공영방송 특강 (방송인 김인규의)공영방송 특강 2005 / 김인규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