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게임 디자인 이론과 실제
  • 게임 디자인 이론과 실제

    발행연도 - 2001 / RICHARD ROUSE Ⅲ 저;최현호 역 / 정보문화사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보존서고(일반)
    • 부록 부록있음
    • 등록번호 KM0000143322
    • ISBN 8976278518
    • 형태 609p. 24cm
    • 한국십진분류 총류 >
    • 카테고리분류 컴퓨터 > 모바일 프로그래밍 > 모바일/임베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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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명한 게임 디자이너들로부터 직접 게임 디자인을 배울 수 있는 책이다. 게임 디자인의 배경에 있는 이론들을 배우고, 디자이너가 좋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부분을 알아본다. 게임 디자인 분야에서 저명한 여섯 명의 디자이너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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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뿌리가 튼튼한)illustrator 10 (뿌리가 튼튼한)illustrator 10 2002 / 남궁유;이동철 공저 / 영진.COM
프리미어 6 프리미어 6 2001 / 남기석 저 / 대림
일러스트레이터 9 일러스트레이터 9 2000 / 남은영;최서용 공저 / 삼양출판사
UI 디자인을 잘하기 위한 테크닉 80 UI 디자인을 잘하기 위한 테크닉 80 2002 / 노주환 저 / 비비컴
New 퍼펙트 Photoshop 6X New 퍼펙트 Photoshop 6X 2001 / 조계원 외저 / 사이버출판사
Director 8.5 Studio Director 8.5 Studio 2002 / Andrew Allenson 외저 / 영진.COM
Direct 3D Shader X : 정점 & 픽셀 셰이더 팁과 트릭 Direct 3D Shader X : 정점 & 픽셀 셰이더 팁과 트릭 2003 / 울프강 F. 엥겔 외저;류광;최지호 공역 / 정보문화사
게임 디자인 이론과 실제 게임 디자인 이론과 실제 2001 / RICHARD ROUSE Ⅲ 저;최현호 역 / 정보문화사
(따라하며 쉽게 배우는)플래시 5 (따라하며 쉽게 배우는)플래시 5 2001 / 류병권;우석진 공저 / 한국컴퓨터매거진
(Painter)동물&인물 정밀 묘사 테크닉 (Painter)동물&인물 정밀 묘사 테크닉 2005 / 류정훈 지음 / 길벗
(6,000원으로 해결하는)제대로 된 디카 사진을 위한 포토 리터칭 26선 (6,000원으로 해결하는)제대로 된 디카 사진을 위한 포토 리터칭 26선 2005 / 리트머스 지음 / 영진닷컴
ZBrush 2 ZBrush 2 2005 / 마이크로그래픽스 지음 / 혜지원
웹 사이트 디자인 웹 사이트 디자인 2000 / 로이 맥클비 지음 ; 이준환 옮김 / 안그라픽스
Motion Graphics with after effects Motion Graphics with after effects 2001 / Trish Meyer;Chris Meyer 공저;양춘화 옮김 / 임프레스
일러스트레이터 일러스트레이터 2007 / 미르아트 앤 ; Ray, Yoon [공]저 / 웰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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