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게임 디자인부터 프로토타입 제작, 그리고 플레이테스트까지 게임 디자이너가 할 수 있는 모든 영역을 다룸으로써, 이를 위해 처음부터 끝까지 사람이 하는 수고와 어려움을 해결하고 차시별 주제에 대한 이론과 개념을 학습하고 주요 매커니즘 분석을 융합한 수업으로 설계하여 설명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시작하는 개발자를 위한) OpenGL ES 2.0 안드로이드 게임 프로그래밍  = OpenGL ES 2.0 Android game programming (시작하는 개발자를 위한) OpenGL ES 2.0 안드로이드 게임 프로그래밍 = OpenGL ES 2.0 Android game programming 2015 / 저자: 이병옥 / 엘비오 출판사
쿠버네티스 패턴 :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설계와 구현을 위한 24가지 디자인 패턴 쿠버네티스 패턴 :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설계와 구현을 위한 24가지 디자인 패턴 2020 / 지음: 빌긴 이브리암 , 롤란트 후스 ; 옮김: 안승규 , 서한배 / 책만
쿠버네티스 패턴 :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설계와 구현을 위한 24가지 디자인 패턴 쿠버네티스 패턴 :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설계와 구현을 위한 24가지 디자인 패턴 2020 / 지음: 빌긴 이브리암 , 롤란트 후스 ; 옮김: 안승규 , 서한배 / 책만
이야기와 게임으로 배우는 스크래치  : 이코 프로그래밍 놀이터 이야기와 게임으로 배우는 스크래치 : 이코 프로그래밍 놀이터 2015 / 구덕회 ; 박정호 ; 이영호 ; 홍지연 지음 / 위키북스
(모두를 위한) 컴퓨터와 프로그래밍 지식 : IT 세상을 이해하기 위한 열쇠 (모두를 위한) 컴퓨터와 프로그래밍 지식 : IT 세상을 이해하기 위한 열쇠 2024 / 지음: 이연우, 양기철 / 위키북스
(언리얼 엔진5로 배우는) 3D 슈팅게임 레벨디자인 (언리얼 엔진5로 배우는) 3D 슈팅게임 레벨디자인 2023 / 지음: 이용태 / 비엘북스
(uGUI로 시작하는) 유니티 UI 디자인 교과서 (uGUI로 시작하는) 유니티 UI 디자인 교과서 2016 / 지음: 이와이 마사유키 ; 옮김: 김범준 / 위키북스
(누구나 쉽게 시작하는) 게임 디자인&페이퍼 프로토타입  (누구나 쉽게 시작하는) 게임 디자인&페이퍼 프로토타입 2024 / 지음: 이은정 / 길벗캠퍼스
(가장 빨리 만나는)Docker (가장 빨리 만나는)Docker 2014 / 이재홍 지음 / 길벗
(가장 빨리 만나는)Docker (가장 빨리 만나는)Docker 2014 / 이재홍 지음 / 길벗
(시작하세요!)Cocos2d-x 프로그래밍 = beginning cocos2d-x for iOS & android game development (시작하세요!)Cocos2d-x 프로그래밍 = beginning cocos2d-x for iOS & android game development 2013 / 이재환 지음 / 위키북스
절대강좌! VR/AR  : 유니티로 배우는 가상현실/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기법 절대강좌! VR/AR : 유니티로 배우는 가상현실/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기법 2017 / 지음: 이재현 / 위키북스
(절대강좌!) 유니티 VR/AR  : 유니티로 배우는 가상현실/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기법 (절대강좌!) 유니티 VR/AR : 유니티로 배우는 가상현실/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기법 2019 / 지음: 이재현 / 위키북스
레트로의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 : C#으로 배우는 입문부터 4가지 게임 제작까지 레트로의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 : C#으로 배우는 입문부터 4가지 게임 제작까지 2019 / 지음: 이제민 / 에이콘출판
(24단계 실습으로 정복하는) 쿠버네티스 : 헬름, 로키, 프로메테우스 등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쿠버네티스 도구 활용법 (24단계 실습으로 정복하는) 쿠버네티스 : 헬름, 로키, 프로메테우스 등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쿠버네티스 도구 활용법 2022 / 지음: 이정훈 / 위키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생 보드게임 인생 보드게임 2023 / 지음: 박윤미, 정인건 / 나무의마음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2020 / 지음: 한글과컴퓨터, 허미현, 부성순 / Youngjin.com(영진닷컴)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2018 / 글: TMD 에듀테크연구소 글 ; 기획·만화: 김상진 / 미디어숲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2018 / 지음: 박준석 / 동아시아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2021 / 지음: 강남석 / 한빛미디어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2022 / 지음: 에릭 프리먼, 엘리자베스 롭슨, 케이시 시에라, 버트 베이츠 ; 옮김: 서환수 / 한빛미디어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2020 / 지음: 정동균 / 이지스퍼블리싱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2020 / 지음: 천윤정, 그림: 박선하 / 팜파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2017 / 저: 박혜정 / 영진닷컴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2023 / 지음: 크리스찬 메이어; 옮김: 유동환 / 영진닷컴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2017 / 제바스티안 슈틸러 지음 , 김세나 옮김 / 와이즈베리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