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무패 영업
  • 무패 영업

    발행연도 - 2022 / 지음: 다카하시 고이치; 옮김: 이은혜 / 비즈니스랩
    • 도서관 청라국제도서관
    • 자료실 [청라국제]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I0000074491
    • ISBN 9791192143262
    • 형태 285p. 21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고객의 생각과 어긋난 영업은 절대 승리할 수 없다!승률 100%, 3만 영업인의 멘토 다카하시 고이치의 백전백승 영업 바이블!‘지피지기(知彼知己)면 백전불태(百戰不殆)’라는 말이 있다. 전투와도 같이 치열한 영업 현장에서 고객을 파악하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은 익히 알려진 사실이다. 그러나 수많은 영업인이 자신도 모르게 고객의 생각과 어긋나는 실수를 저지르고 만다.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해 영업 실패를 부르는 포인트는 무엇일까? 또 고객과의 틈을 좁혀 성공하는 영업 사이클을 구축할 방법은 무엇일까? 〈무패 영업〉은 생각처럼 잘되지 않는 영업이 고민인 사람들과 영업력 향상을 위한 시스템을 만들고자 하는 조직에 불패의 영업 노하우를 전한다. 과학적이면서 저자의 경험으로 검증된 영업의 기술은 세 가지 질문법과 네 가지 능력으로 이루어져 있다.8년간 영업 승률 100%를 자랑하는 영업의 최고수 다카하시 고이치는 이 책을 통해 영업력 향상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그 질문법과 능력의 개발 및 활용법을 상세히 알려준다. 구체적인 통계 자료와 검증된 시스템을 기반으로, 겉으로 봐서는 좀처럼 알기 어려운 고객의 속마음을 깊이 파고들어 결국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궁극의 영업 기술을 소개하고 있다. 법인 영업 담당자는 물론 일반 영업 사원, 프리랜서, 창업가, 개인 사업자까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고군분투하는 모든 이들에게 더없이 유용한 가이드가 될 것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2016 / 김지헌 지음 / 갈매나무
마케팅 브레인= Marketing brain: 브랜드 심리학자가 말하는 불변의 마케팅 전략 마케팅 브레인= Marketing brain: 브랜드 심리학자가 말하는 불변의 마케팅 전략 2021 / 지은이: 김지헌 / 갈매나무
입문부터 전문가까지 한 권으로 끝내는 디지털 마케팅의 모든 것 입문부터 전문가까지 한 권으로 끝내는 디지털 마케팅의 모든 것 2020 / 지음: 김태훈 / 밥북
옴니채널 & O2O 어떻게 할 것인가? :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 전략 옴니채널 & O2O 어떻게 할 것인가? :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 전략 2015 / 김형택 지음 / e비즈북스
1회성 고객을 100번 방문 고객으로 만드는 비밀 : 언택트와 콘택트에 다 통하는 숍 비즈니스의 노하우 1회성 고객을 100번 방문 고객으로 만드는 비밀 : 언택트와 콘택트에 다 통하는 숍 비즈니스의 노하우 2021 / 지음: 김현정 / RAONBOOK
MBA 마케팅 필독서 45, 기본부터 최신 이론까지, 마케팅 필독서 45권을 한 권에= Must-read MBA marketing 45 MBA 마케팅 필독서 45, 기본부터 최신 이론까지, 마케팅 필독서 45권을 한 권에= Must-read MBA marketing 45 2021 / 지음: 나가이 다카히사; 옮김: 김정환 / 센시오
아마존의 야망 : 아마존의 경제대국에서 우리는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 아마존의 야망 : 아마존의 경제대국에서 우리는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 2019 / 지음: 나루케 마코토, 옮김: 유윤한 / 서울문화사
무패 영업 무패 영업 2022 / 지음: 다카하시 고이치; 옮김: 이은혜 / 비즈니스랩
다크 넛지 = Dark nudge  : 치밀하고 은밀한 알고리즘의 심리 조작  다크 넛지 = Dark nudge : 치밀하고 은밀한 알고리즘의 심리 조작 2024 / 지은이: 로라 도즈워스 , 패트릭 페이건 ; 옮김: 박선령 / 포레스트북스
1페이지 마케팅 플랜 1페이지 마케팅 플랜 2019 / 지은이: 앨런 딥 ; 감역: 김광래 / 봄봄스토리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차이를 만들어 내는 마케터들의 이야기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차이를 만들어 내는 마케터들의 이야기 2020 / 지음: 레드펭귄 / 천그루숲
축구의 제국, 프리미어리그: 가장 부유하고 파괴적인 스포츠 산업이 되기까지 축구의 제국, 프리미어리그: 가장 부유하고 파괴적인 스포츠 산업이 되기까지 2021 / 지음: 조슈아 로빈슨, 조너선 클레그; 옮김: 황금진 / 워터베어프레스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차동차를 광고했을까?: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전략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차동차를 광고했을까?: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전략 2020 / 지음: 자일스 루리; 옮김: 이정민 / 중앙books
취향집: 늘 곁에 두고 싶은 나의 브랜드 취향집: 늘 곁에 두고 싶은 나의 브랜드 2020 / 지음: 룬아 / 지콜론북
마케팅 불변의 법칙 마케팅 불변의 법칙 2010 /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 이수정 옮김 / 비즈니스맵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김미경의 리부트: 코로나로 멈춘 나를 다시 일으켜 세우는 법 김미경의 리부트: 코로나로 멈춘 나를 다시 일으켜 세우는 법 2020 / 김미경 지음 / 웅진하우스
1등의 통찰  : 전 세계 1% 전략가들에게만 허락된 MIT 명강의 1등의 통찰 : 전 세계 1% 전략가들에게만 허락된 MIT 명강의 2016 / 히라이 다카시 지음 ; 이선희 옮김 / 다산3.0
거래 지능 = Business intelligence 거래 지능 = Business intelligence 2022 / 지음: 이석원 / 미문사
똑똑한 고객서비스 똑똑한 고객서비스 2014 / 데브라 스티븐스 지음 ; 박선영 옮김 / 시그마북스
(세상 모든 지갑을 열게하는) 95% 법칙 (세상 모든 지갑을 열게하는) 95% 법칙 2015 / 지음: 더글라스 밴 프랫 ; 옮김: 권혜숙 / 엑스오북스
젊은 부자들은 어떻게 SNS로 하루에 2천을 벌까? : 어디서든 자유롭게 일하고 하루에 수백, 수천의 매출을 올리는 '홈비즈니스'의 모든 것! 젊은 부자들은 어떻게 SNS로 하루에 2천을 벌까? : 어디서든 자유롭게 일하고 하루에 수백, 수천의 매출을 올리는 '홈비즈니스'의 모든 것! 2019 / 지음: 안혜빈 / 나비의활주로
(지금 살아남은) 승자의 이유 : 먹히는 브랜드의 비밀 (지금 살아남은) 승자의 이유 : 먹히는 브랜드의 비밀 2022 / 지음: 김영준 / 김영사
다 팔아버리는 백억짜리 카피 대전 다 팔아버리는 백억짜리 카피 대전 2022 / 지음: 오하시 가즈요시; 옮김: 신찬 / 보누스
스타트업 방정식  : 완벽한 스타트업 모델을 찾는 시각적 가이드북 스타트업 방정식 : 완벽한 스타트업 모델을 찾는 시각적 가이드북 2017 / 지음: 스티븐 피셔 ; 야네 두에인 ; 옮김: 이주영 / 시그마북스
MBA 마케팅 필독서 45 MBA 마케팅 필독서 45 2021 / 지음: 나가이 다카히사; 옮김: 김정환 / 센시오
지인에게 영업하지 마라: 상위 1% 보험 세일즈맨의 시장개척 비밀 지인에게 영업하지 마라: 상위 1% 보험 세일즈맨의 시장개척 비밀 2020 / 지음: 염동준 / 라온북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 이야기로 배우는 세일즈와 마케팅의 모든 것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 이야기로 배우는 세일즈와 마케팅의 모든 것 2018 / 지음: 제프 콕스, 하워드 스티븐스 ; 옮김: 김영한, 김형준 / 위즈덤하우스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2018 / 지음: 장문정 / 21세기북스
마케팅 불변의 법칙 마케팅 불변의 법칙 2010 /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 이수정 옮김 / 비즈니스맵
(기본부터 실전까지 일러스트로 이해하는)필립 코틀러의 마케팅 수업: 뉴 노멀 시대, 트렌드를 주도하고 저절로 팔리는 구조를 만든다! (기본부터 실전까지 일러스트로 이해하는)필립 코틀러의 마케팅 수업: 뉴 노멀 시대, 트렌드를 주도하고 저절로 팔리는 구조를 만든다! 2021 / 감수: 아베 테츠야, 옮김: 서희경 / 소보랩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3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0
20대0
30대4
40대2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4
2024년4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