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 코로나 팬데믹 이후, 세상은 어떻게 바뀔 것인가?2022년 5월 1일 현재 코로나 누적 확진자 수가 1,700만 명을 넘어서면서 ‘위드코로나’의 수순을 밟고 있으며, 조심스럽게 엔데믹endemic, 특정 지역에 사는 주민들에서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질병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지난 2년 동안 사람들은 ‘코로나 상황판’을 보면서 두려움에 떨었고, 열이 나거나 재채기 한 번에도 ‘혹시!’ 하는 불안감 속에 살았다. 아이들은 학교에 가지 못했고, 자영업자들은 규제에 얽매여 제대로 영업을 하지 못했으며, 직장인들은 재택근무를 하는 날이 많아졌다. 어느 한 나라의 문제가 아니라 전 세계의 상황이 이렇다 보니 피해서 도망갈 곳도 없었다. 그리고 이제 그 끝을 내다보면서, “코로나 팬테믹 이후 세상은 어떻게 바뀔 것인가?”를 고민하는 시점에 다다랐다. 마스크 쓰기와 비대면으로 2년을 보낸 사람들은 앞으로 펼쳐질 세상이 코로나 이전의 세상과 달라질 것임을 예감하고 있다. 무엇이 뉴노멀New Normal, 시대 변화에 따라 새롭게 떠오르는 기준 또는 표준이 될지, 세계 시장이 어떤 흐름 속에서 변화해 갈지에 대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드는 9가지 원칙, X마케팅』은 세계 유명 기업의 사례를 통해 구체적으로 진단하고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도쿄의 디테일  = 東京のディテール  : 고객의 감각을 깨우는 아주 작은 차이에 대하여 도쿄의 디테일 = 東京のディテール : 고객의 감각을 깨우는 아주 작은 차이에 대하여 2018 / 지음: 생각노트 / Book by publy
생각의 쓰임 : 사소한 일상도 콘텐츠로 만드는 마케터의 감각 생각의 쓰임 : 사소한 일상도 콘텐츠로 만드는 마케터의 감각 2021 / 지음: 생각노트 / 위즈덤하우스
생각의 쓰임 : 사소한 일상도 콘텐츠로 만드는 마케터의 감각 생각의 쓰임 : 사소한 일상도 콘텐츠로 만드는 마케터의 감각 2021 / 지음: 생각노트 / 위즈덤하우스
유저  : 애플과 구글은 소비자가 아니라 사용자에게 물건을 판다 유저 : 애플과 구글은 소비자가 아니라 사용자에게 물건을 판다 2012 / 에런 샤피로 지음 ; 박세연 옮김 / 민음사
서비스 마케팅  : 이론과 사례  = Service marketing : theory and case 서비스 마케팅 : 이론과 사례 = Service marketing : theory and case 2008 / 강도원, 박종원, 안운석, 장형섭, 조춘봉, 최동춘 공저 / 대진
서비스 마케팅  : 이론과 사례  = Service marketing : theory and case 서비스 마케팅 : 이론과 사례 = Service marketing : theory and case 2008 / 강도원, 박종원, 안운석, 장형섭, 조춘봉, 최동춘 공저 / 대진
영업 날로 회쳐먹기 영업 날로 회쳐먹기 2024 / 지음: 서시영 / 박영사
X마케팅 :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드는 9가지 원칙 X마케팅 :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드는 9가지 원칙 2022 / 지음: 서용구 / 시사저널
훅 끌어당기는 콘텐츠 마케팅 : 매출과 브랜딩을 생각하는 마케터의 5단계 전략 훅 끌어당기는 콘텐츠 마케팅 : 매출과 브랜딩을 생각하는 마케터의 5단계 전략 2023 / 지음: 서준원 / 아시아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 리테일 비즈니스, 소비자의 욕망을 읽다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 리테일 비즈니스, 소비자의 욕망을 읽다 2018 / 지음: 석혜탁 / 미래의창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 리테일 비즈니스, 소비자의 욕망을 읽다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 리테일 비즈니스, 소비자의 욕망을 읽다 2018 / 지음: 석혜탁 / 미래의창
납작한 생각 버리기  : 입체적 마케팅을 위한 7가지 관점  납작한 생각 버리기 : 입체적 마케팅을 위한 7가지 관점 2024 / 지음: 설명남 / 이은북
(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억대 세일즈 2017 / 성하늘 지음 / 하늘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2021 / 지음: 데이먼 센톨라 ; 옮김: 이충호 / 웅진지식하우스: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2021 / 지음: 데이먼 센톨라 ; 옮김: 이충호 / 웅진지식하우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로세스 이코노미 프로세스 이코노미 2022 / 지음: 오바라 가즈히로; 옮김: 이정미 / 인플루엔셜
관계에도 연습이 필요합니다: 타인으로부터 나를 지키는 단호하고 건강한 관계의 기술 관계에도 연습이 필요합니다: 타인으로부터 나를 지키는 단호하고 건강한 관계의 기술 2020 / 지음: 박상미 / 웅진지식하우스 :
완벽한 공부법 : 모든 공부의 최고의 지침서 완벽한 공부법 : 모든 공부의 최고의 지침서 2017 / 지음: 고영성, 신영준 / 로크미디어
스토리만이 살길 :  콘텐즈 전쟁에서 승리하는 27가지 스토리법칙 스토리만이 살길 : 콘텐즈 전쟁에서 승리하는 27가지 스토리법칙 2022 / 지음: 리사 크론 ; 옮김: 홍한결 / 부키
(주가 상승과 자원 가격 상승으로 향해 가는) 세계경제 입문 : 주식이 거품이라는 거짓말 (주가 상승과 자원 가격 상승으로 향해 가는) 세계경제 입문 : 주식이 거품이라는 거짓말 2022 / 지음: 아사쿠라 게이 ; 옮김: 오시연 / 지상사 :
언택트건 컨택트건 잘 팔리는 말솜씨 언택트건 컨택트건 잘 팔리는 말솜씨 2022 / 지음: 강동섭 / 북드림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2, 정 대리·권 사원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2, 정 대리·권 사원 편 2021 / 지음: 송희구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2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