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영업 갑부”가 알려주는 성공 시크릿!현장의 주도권을 쥐는 고수의 법칙!백전백승, 고객의 심리를 분석하는 성공 법칙!핵심을 찌르고 판을 뒤집는전국 1등, 영업 고수의 모든 것!저자는 지난 15년간 수만 명 이상의 고객을 만났다. 수많은 고객을 상대하며 겪은 거절과 실패의 경험들은 저자를 이른바 ‘영업 고수’로 만들었다. 까다로운 고객을 평생 고객으로 만드는 영업의 기술, 고객의 심리를 이용하는 법 등 15년간 그가 배운 것은 이루 다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많다.저자의 영업 목표 달성의 주체는 당연히 ‘고객’이다. 고객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지 못하면 영업에서 큰 기대는 하지 않는 편이 좋다고 단언한다. 영업 고수의 비밀은 무엇보다 고객을 정확히 파악하고, 관계를 유지하는 데 있다. 고객과의 관계에 문제가 생기면 반드시 영업 목표에도 문제가 생길 것이다.마음을 여는 영업의 힘은 무엇인가?단순히 눈에 보이는 실적에만 급급해할 것이 아니라 고객과의 관계를 통해 마음과 마음이 제대로 연결되고 소통이 되고 있는지를 파악해야 한다. 전체적인 시야로 바라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저자는 이런 관점에서 고객의 심리와 진짜 속마음을 파악하고자 노력했고 대한민국 영업 고수들을 직접 만나며 인터뷰를 통해 얼마나 많은 것을 놓치고 있는지까지 찾아냈다. 그리고 이제는 진짜 영업 고수가 되어 그 비결을 남들에게 알려주고자 한다.15년 동안 영업 현장에서 오직 고객만 상대해 온 영업 고수의 성공 비법을 이 책을 통해 모두 밝힌다. 시중에 나와 있는 영업 관련 서적에서는 볼 수 없을 것이다. 거절 고객의 심리를 파악하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진짜 영업 비법이 궁금하다면 이 책을 보면 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 천재가 된 홍대리  : 영업부 말단 사원 홍 대리의 마케팅 도전기 마케팅 천재가 된 홍대리 : 영업부 말단 사원 홍 대리의 마케팅 도전기 2013 / 권경민 지음 / 다산북스
마케팅 천재가 된 홍대리  : 영업부 말단 사원 홍 대리의 마케팅 도전기 마케팅 천재가 된 홍대리 : 영업부 말단 사원 홍 대리의 마케팅 도전기 2013 / 권경민 지음 / 다산북스
거절에 대처하는 영업자의 대화법  : 1등 영업고수의 영업비법 거절에 대처하는 영업자의 대화법 : 1등 영업고수의 영업비법 2018 / 지은이: 권태호 / 갈라북스
거절에 대처하는 영업자의 대화법 : yes를 이끌어내는 영업의 기술  거절에 대처하는 영업자의 대화법 : yes를 이끌어내는 영업의 기술 2020 / 지음: 권태호 / 갈라북스
거절에 대처하는 영업자의 대화법  : 1등 영업고수의 영업비법 거절에 대처하는 영업자의 대화법 : 1등 영업고수의 영업비법 2018 / 지은이: 권태호 / 갈라북스
영업의 신: 1등 영업고수의 영업비법 영업의 신: 1등 영업고수의 영업비법 2020 / 지음: 권태호 / 슬로디미디어(슬로디미디어그룹)
영업의 신: 1등 영업고수의 영업비법 영업의 신: 1등 영업고수의 영업비법 2020 / 지음: 권태호 / 슬로디미디어(슬로디미디어그룹)
영업 갑부 : 세상 모든 영업인들의 목표 달성과 행복한 삶을 위하여 영업 갑부 : 세상 모든 영업인들의 목표 달성과 행복한 삶을 위하여 2022 / 지음: 권태호 / 미다스북스
내일부터 디지털 마케터 :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는 디지털 마케팅 필수 노트 내일부터 디지털 마케터 :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는 디지털 마케팅 필수 노트 2022 / 지음: 그레이스 / BJpublic(비제이퍼블릭)
디지털 마케팅의 전략적 기초 디지털 마케팅의 전략적 기초 2017 / 지음: 에릭 그린버그, 알렉산더 케이츠 ; 옮김: 진보래 / 커뮤니케이션북스
자, 게임을 시작합니다 자, 게임을 시작합니다 2022 / 지음: 대니얼 그리핀, 앨버트 판데르 메이르; 옮김: 장용원 / 흐름출판
한 권으로 끝내는 마케팅 : 평생 써먹는 MBA식 마케팅 수업 한 권으로 끝내는 마케팅 : 평생 써먹는 MBA식 마케팅 수업 2021 / 지음: 글로비스 경영대학원 ; 옮김: 정문주 / 유엑스리뷰
숫자 세일즈  : 매출과 실적을 9.7배 높이는 숫자의 힘 숫자 세일즈 : 매출과 실적을 9.7배 높이는 숫자의 힘 2010 / 기쿠하라 도모아키 지음 ; 성백희 옮김 / 전나무숲 檜林
숫자 세일즈  : 매출과 실적을 9.7배 높이는 숫자의 힘 숫자 세일즈 : 매출과 실적을 9.7배 높이는 숫자의 힘 2010 / 기쿠하라 도모아키 지음 ; 성백희 옮김 / 전나무숲 檜林
100만 원 마케팅  : 작은 브랜드를 위한 가장 현실적인 광고 전략  100만 원 마케팅 : 작은 브랜드를 위한 가장 현실적인 광고 전략 2024 / 지음: 김건우 / 한빛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계속 가보겠습니다 계속 가보겠습니다 2022 / 지음: 임은정 / 메디치미디어
구글은 어떻게 일하는가 : 에릭 슈미트가 직접 공개하는 구글 방식의 모든 것 구글은 어떻게 일하는가 : 에릭 슈미트가 직접 공개하는 구글 방식의 모든 것 2014 / 에릭 슈미트, 조너선 로젠버그, 앨런 이글 [공]지음 ; 박병화 옮김 / 김영사
(매출을 5배 올려주는)고일석의 마케팅 글쓰기 (매출을 5배 올려주는)고일석의 마케팅 글쓰기 2015 / 고일석 지음 / 책비
경제 위기, 나는 부동산 경매로 다시 일어났다 경제 위기, 나는 부동산 경매로 다시 일어났다 2022 / 지음: 제이원 / 좋은연필
세일즈, 말부터 바꿔라  : 자꾸만 사고 싶게 만드는 궁극의 세일즈 기술! 세일즈, 말부터 바꿔라 : 자꾸만 사고 싶게 만드는 궁극의 세일즈 기술! 2017 / 지음: 황현진 / 비즈니스북스
마케팅 천재가 된 홍대리  : 영업부 말단 사원 홍 대리의 마케팅 도전기 마케팅 천재가 된 홍대리 : 영업부 말단 사원 홍 대리의 마케팅 도전기 2013 / 권경민 지음 / 다산북스
거절에 대처하는 영업자의 대화법 : yes를 이끌어내는 영업의 기술  거절에 대처하는 영업자의 대화법 : yes를 이끌어내는 영업의 기술 2020 / 지음: 권태호 / 갈라북스
잘 파는 사람은 이렇게 팝니다 잘 파는 사람은 이렇게 팝니다 2022 / 지음: 황현진 / 비즈니스북스
내일부터 디지털 마케터 :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는 디지털 마케팅 필수 노트 내일부터 디지털 마케터 :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는 디지털 마케팅 필수 노트 2022 / 지음: 그레이스 / 비제이퍼블릭
어떻게 해야 많이 팔 수 있나요?  = How could I sell a lot? 어떻게 해야 많이 팔 수 있나요? = How could I sell a lot? 2018 / 지음: 유은정 / 더문
융합적 사고를 위한 비즈니스 가이드 : 비즈니스맨을 위한 영업마케팅 지침서 융합적 사고를 위한 비즈니스 가이드 : 비즈니스맨을 위한 영업마케팅 지침서 2022 / 지음: 김덕희 / 집현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3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