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스틱!
  • 대출인기

    스틱!

    발행연도 - 2021 / 지음: 칩 히스, 댄 히스; 옮김: 안진환, 박슬라 / 엘도라도
    • 도서관 마전도서관
    • 자료실 [마전]일반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ML0000038621
    • ISBN 9788901098272
    • 형태 448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뇌리에 착 달라붙는 스티커 메시지' 창조의 법칙. 이 법칙은 책으로 출간되기 앞서 스탠퍼드 대학교에서 '스티커 메시지 만드는 법'이라는 강의로 탄생했고 곧바로 스탠퍼드 대학교 최고 인기 강의이자 미국내 최고의 마케터, 파키라이터, 작가들이 앞 다투어 듣고자 기다리는 명 강의로 자리 잡았다. 출간 즉시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오름과 동시에 '비즈니스 3대 필독서'로 영구히 남을 만한 걸작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2007년 출간된 책의 개정증보판.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2024 / 지음: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 옮김: 구소영 / 다산북스
사게 만드는 법칙: 꼭 사야 할 것 같은 분위기를 만드는 반전의 마케팅 사게 만드는 법칙: 꼭 사야 할 것 같은 분위기를 만드는 반전의 마케팅 2020 / 지음: 혼마 다쓰헤이, 엮음: 최예은 / 매일경제신문사
창작의 블랙홀을 건너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안내서 창작의 블랙홀을 건너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안내서 2019 / 지음: 라이언 홀리데이, 옮김: 유정식 / 흐름
크리에이티브 웨이  : 도둑맞은 창조성을 되찾는 10가지 방법  크리에이티브 웨이 : 도둑맞은 창조성을 되찾는 10가지 방법 2024 / 지음: 리처드 홀먼 ; 그림: 알 머피 ; 옮김: 박세연 / 현대지성
쇼핑의 미래는 누가 디자인할까? : 10대가 알아야 할 마케팅의 모든 것! 쇼핑의 미래는 누가 디자인할까? : 10대가 알아야 할 마케팅의 모든 것! 2021 / 지음: 황지영 / 곰곰
세일즈, 말부터 바꿔라 : 자꾸만 사고 싶게 만드는 궁극의 세일즈 기술! 세일즈, 말부터 바꿔라 : 자꾸만 사고 싶게 만드는 궁극의 세일즈 기술! 2017 / 지음: 황현진 / 비즈니스북스
(초보에서 최고의 마케터가 되는) 하루 10분 마케팅 습관 (초보에서 최고의 마케터가 되는) 하루 10분 마케팅 습관 2023 / 지음: 흑상어쌤 / 다반
스틱! 스틱! 2021 / 지음: 칩 히스, 댄 히스; 옮김: 안진환, 박슬라 / 엘도라도
스틱! : 1초 만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 그 안에 숨은 6가지 법칙 스틱! : 1초 만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 그 안에 숨은 6가지 법칙 2022 / 지음: 칩 히스, 댄 히스 ; 옮김: 안진환, 박슬라 / 웅진지식하우스 :
(하버드에서 배우는) 영업 혁신 (하버드에서 배우는) 영업 혁신 2016 / 지음: 프랭크 세스페데스; 옮김: 최용주 / 올림
고객만족개론= Customer Satisfaction Introduction 고객만족개론= Customer Satisfaction Introduction 2022 / 지음: 박지우 / 창조와지식
딱 하나만 바꾸면 되는데 :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고객 만족 : 고객 만족, '딱 하나' 서비스 프로세스 딱 하나만 바꾸면 되는데 :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고객 만족 : 고객 만족, '딱 하나' 서비스 프로세스 2019 / 지음: 이주연 / 강단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 2023 / 지음: 전주경 / 윌북
마켓 4.0 시대 끌리는 기업은 고객서비스가 다르다 = Market 4.0 : 차별화를 넘어서는 유니크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노하우 마켓 4.0 시대 끌리는 기업은 고객서비스가 다르다 = Market 4.0 : 차별화를 넘어서는 유니크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노하우 2019 / 지음: 정원석 / 라온북
(필립 코틀러의)아시아 마켓 4.0: 18개국 아시아 기업의 성공 스토리 (필립 코틀러의)아시아 마켓 4.0: 18개국 아시아 기업의 성공 스토리 2019 / 지음: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후이 덴 후안; 옮김: 도지영 / 21세기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순간의 힘 : 평범한 순간을 결정적 기회로 바꾸는 경험 설계의 기술 순간의 힘 : 평범한 순간을 결정적 기회로 바꾸는 경험 설계의 기술 2018 / 지음: 칩 히스, 댄 히스 ; 옮김: 박슬라 / 웅진지식하우스
제로 투 원: 스탠퍼드대학교 스타트업 최고 명강의 제로 투 원: 스탠퍼드대학교 스타트업 최고 명강의 2014 / 지음: 피터 틸; 블레이크 매스터스; 옮김: 이지연 / 한국경제신문: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 인간의 소비심리를 지배하는 뇌과학의 비밀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 인간의 소비심리를 지배하는 뇌과학의 비밀 2019 / 지음:한스-게오르크 호이젤 ; 옮김:강영옥, 김신종, 한윤진 / 비즈니스북스
클루지 : 생각의 역사를 뒤집는 기막힌 발견 클루지 : 생각의 역사를 뒤집는 기막힌 발견 2008 / 지음: 개리 마커스, 옮김: 최호영 / 웅진씽크빅
오래된 연장통: 인간 본성의 진짜 얼굴을 만나다 오래된 연장통: 인간 본성의 진짜 얼굴을 만나다 2010 / 지음: 전중환 / 사이언스북스
스위치 스위치 2010 / 칩 히스 ; 댄 히스 [공]지음 ; 안진환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백만장자 시크릿: 부를 끌어당기는 17가지 매뉴얼 백만장자 시크릿: 부를 끌어당기는 17가지 매뉴얼 2020 / 지음: 하브 에커; 옮김: 나선숙 / 알에이치코리아(RHK)
(MIT 리더십센터) 말하기 특강 : MIT speech (MIT 리더십센터) 말하기 특강 : MIT speech 2014 / 비카스 고팔 징그란 지음 ; 배충효 옮김 / 예문
공짜경제학  = Freeconomics  : 경제의 새로운 패러다임 공짜경제학 = Freeconomics : 경제의 새로운 패러다임 2009 / 나준호 지음 / 원앤원북스
자신 있게 결정하라  : 불확실함에 맞서는 생각의 프로세스 자신 있게 결정하라 : 불확실함에 맞서는 생각의 프로세스 2013 / 지은이: 칩 히스 ; 댄 히스 ; 옮긴이: 안진환 / 웅진지식하우스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6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당신은 전략가입니까 당신은 전략가입니까 2013 / 신시아 A. 몽고메리 지음 ; 이현주 옮김 / 웅진씽크빅
라즈베리 파이 스마트 라이프 라즈베리 파이 스마트 라이프 2013 / 김정윤 ; 김경 공저 / 디지털북스
5세 아이에게 꼭 해줘야 할 60가지 5세 아이에게 꼭 해줘야 할 60가지 2010 / 중앙m&b [편] / 중앙m&b
라즈베리 파이 시작하기 라즈베리 파이 시작하기 2013 / 매트 리처드슨, 숀 월리스 지음 ; 배장열 옮김 / 제이펍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4
30대10
40대13
50대1
60대2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9
2023년15
2024년7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