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일본 마케팅의 대가 고사카 유지가 그간 연구해 왔던 마케팅 이론과 실제 경험 사례들을 통해 고객이 소멸하고 있는 이 시기에 진정한 고객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2020년 4월 코로나로 인한 긴급사태 선포로 거리에서 사람이 사라졌다. 그런 어려운 상황에도 매상을 계속 늘린 가게나 회사가 있었다. 이...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 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 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2013 / 지은이: 카민 갤로 ; 옮긴이: 조은경 / 두드림
모바일 동영상 마케팅  : 디지털 콘텐츠를 어떻게 제작, 배포할 것인가 모바일 동영상 마케팅 : 디지털 콘텐츠를 어떻게 제작, 배포할 것인가 2016 / 지음: 경호빈 / 프레너미
모바일 동영상 마케팅  : 디지털 콘텐츠를 어떻게 제작, 배포할 것인가 모바일 동영상 마케팅 : 디지털 콘텐츠를 어떻게 제작, 배포할 것인가 2016 / 지음: 경호빈 / 프레너미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이상한 놈들이 온다 : 주류, 대세, 유행을 뒤바꾼 변종의 시대 이상한 놈들이 온다 : 주류, 대세, 유행을 뒤바꾼 변종의 시대 2020 / 지음: 세스 고딘 ; 옮김: 김정한 / 라이스메이커
이상한 놈들이 온다 : 주류, 대세, 유행을 뒤바꾼 변종의 시대 이상한 놈들이 온다 : 주류, 대세, 유행을 뒤바꾼 변종의 시대 2020 / 지음: 세스 고딘 ; 옮김: 김정한 / 라이스메이커
고객 소멸 시대 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 고객 소멸 시대 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 2022 / 지음: 고사카 유지; 옮김: 강지원 / 파지트
기상천외한 마케팅수업  = Amazing marketing lessons  : 마케팅 대가 필립 코틀러의 3가지 가르침 기상천외한 마케팅수업 = Amazing marketing lessons : 마케팅 대가 필립 코틀러의 3가지 가르침 2011 / 고세키 나오키 지음 ; 김정화 옮김 / 길벗
기상천외한 마케팅수업  = Amazing marketing lessons  : 마케팅 대가 필립 코틀러의 3가지 가르침 기상천외한 마케팅수업 = Amazing marketing lessons : 마케팅 대가 필립 코틀러의 3가지 가르침 2011 / 고세키 나오키 지음 ; 김정화 옮김 / 길벗
다시 브랜딩을 생각하다 다시 브랜딩을 생각하다 2021 / 지음: 스티븐 고 ; 옮김: 신현승 / 청림
다시 브랜딩을 생각하다 다시 브랜딩을 생각하다 2021 / 지음: 스티븐 고 ; 옮김: 신현승 / 청림
고일석의 마케팅 글쓰기 고일석의 마케팅 글쓰기 2015 / 지음: 고일석 / 책비
(매출을 5배 올려주는 고일석의)마케팅 글쓰기  : 블로그, SNS, 세일즈카피, 파워컨텐츠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실전 글쓰기 (매출을 5배 올려주는 고일석의)마케팅 글쓰기 : 블로그, SNS, 세일즈카피, 파워컨텐츠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실전 글쓰기 2015 / 고일석 저 / 책비
(매출을 5배 올려주는 고일석의)마케팅 글쓰기  : 블로그, SNS, 세일즈카피, 파워컨텐츠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실전 글쓰기 (매출을 5배 올려주는 고일석의)마케팅 글쓰기 : 블로그, SNS, 세일즈카피, 파워컨텐츠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실전 글쓰기 2015 / 고일석 저 / 책비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하버드의 생각수업 = Harvard what the best college students learn 하버드의 생각수업 = Harvard what the best college students learn 2014 / 후쿠하라 마사히로 지음 ; 김정환 옮김 / 메가북스
배민다움 : 배달의민족 브랜딩 이야기 배민다움 : 배달의민족 브랜딩 이야기 2016 / 홍성태 지음 / 북스톤
어떻게 팔지 막막할 때 읽는 카피 책 : 기획자, 마케터, 광고인, 셀러라면 꼭 알아야 할 팔리는 글 작성법 어떻게 팔지 막막할 때 읽는 카피 책 : 기획자, 마케터, 광고인, 셀러라면 꼭 알아야 할 팔리는 글 작성법 2024 / 지음: 톰 올브라이튼 , 옮김: 정윤미 / 비즈니스북스
(10대와 통하는) 심리학 이야기 (10대와 통하는) 심리학 이야기 2017 / 지음: 노을이; 그림: 강병호 / 철수와영희
그로스 해킹  : 스타트업을 위한 실용주의 마케팅 그로스 해킹 : 스타트업을 위한 실용주의 마케팅 2015 / 저: 라이언 홀리데이 저 ; 역/편저: 고영혁 / 길벗
커피한잔의 명상으로 10억을 번 사람들 커피한잔의 명상으로 10억을 번 사람들 2006 / 오시마 준이치 지음 ; 박운용 옮김 / 나라원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3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0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