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현재 유행하고 있는 화려한 마케팅 스킬과 기법, 성공사례가 아닌, 마케팅의 기본과 본질은 무엇인지, 관계의 출발은 어디에서 오는지에 대한 물음과 고민에서 시작한다. 마케팅 서적으로는 이례적인 이 출발은 ‘상업적’ 혹은 ‘일회성’이라는 이미지를 떠올리기 쉬운 마케팅의 본질을 다시 생각하게 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메일을 더 신속하게, 더 적게, 더 잘 쓰는 법 :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이메일 전략 이메일을 더 신속하게, 더 적게, 더 잘 쓰는 법 :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이메일 전략 2020 / 다이애나 부허 지음 ; 김문주 옮김 / 위너스북
(샘플로 쉽게 배우는) 무역 실무영어 첫걸음 : 현장에서 바로 써먹는 무역영어 매뉴얼 (샘플로 쉽게 배우는) 무역 실무영어 첫걸음 : 현장에서 바로 써먹는 무역영어 매뉴얼 2021 / 지음: 오시학 / 중앙경제평론사
비즈니스 영어회화 & 이메일 표현사전 비즈니스 영어회화 & 이메일 표현사전 2023 / 지음: 이지윤 / 길벗이지톡
플랫폼 잉글리시 = Platform English : 언택트 시대, 영어는 텍스트 커뮤니케이션이 된다 플랫폼 잉글리시 = Platform English : 언택트 시대, 영어는 텍스트 커뮤니케이션이 된다 2021 / 지음: 진유하 / 길벗 이지:톡 :
(해외 비즈니스 실무자가 꼭 알아야 할)국제 영문계약 매뉴얼 (해외 비즈니스 실무자가 꼭 알아야 할)국제 영문계약 매뉴얼 2014 / 한국원자력협력재단 지음 / 넥서스
마케터의 문장: 글쓰기 스킬로 연수입 10배 올린 어느 현직 마케터의 실전 테크닉 33 마케터의 문장: 글쓰기 스킬로 연수입 10배 올린 어느 현직 마케터의 실전 테크닉 33 2020 / 가나가와 아키노리 지음, 김경은 옮김 / 인플루엔셜
감성 콘텐츠 : 롱런 브랜드를 만드는 35가지 콘텐츠 공식 감성 콘텐츠 : 롱런 브랜드를 만드는 35가지 콘텐츠 공식 2022 / 지음: 가혜숙 / 퍼블리온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인문학적 마케팅 사고방식 : back to the basic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인문학적 마케팅 사고방식 : back to the basic 2018 / 저자: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터가 알려주는 돈이 되는 빅데이터 분석 : 실전에서 바로 써먹는 빅데이터 마케팅 노하우 마케터가 알려주는 돈이 되는 빅데이터 분석 : 실전에서 바로 써먹는 빅데이터 마케팅 노하우 2020 / 강지은 지음 / 렛츠북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2013 / 카민 갤로 지음 ; 조은경 옮김 / 두드림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세스 고딘 지음 ; 김태훈 옮김 / 쌤앤파커스
보랏빛 소가 온다: 광고는 죽었다. 1 보랏빛 소가 온다: 광고는 죽었다. 1 2010 / 세스 고딘 지음; 남수영, 이주형 [공]옮김 / 재인
보랏빛 소가 온다. 2, 보랏빛 소를 만드는 방법 보랏빛 소가 온다. 2, 보랏빛 소를 만드는 방법 2010 / 세스 고딘 지음; 안진환 옮김 / 재인
보랏빛 소가 온다  보랏빛 소가 온다 2023 / 지음: 세스 고딘 ; 옮김: 이주형 , 남수영 / 쌤앤파커스
이상한 놈들이 온다: 주류, 대세, 유행을 뒤바꾼 변종의 시대 이상한 놈들이 온다: 주류, 대세, 유행을 뒤바꾼 변종의 시대 2020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정한 / 라이스메이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 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 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8 / 지음: 앨런 가넷 ;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희랍어 시간 : 한강 장편소설 희랍어 시간 : 한강 장편소설 2017 / 지음: 한강 / 문학동네
노화의 종말 : 하버드 의대 수명 혁명 프로젝트 노화의 종말 : 하버드 의대 수명 혁명 프로젝트 2020 / 지음: 데이비드 A. 싱클레어, 매슈 D. 러플랜트 ; 옮김: 이한음 / 부키
킵고잉= Keep going: 나는 월 천만 원을 벌기로 결심했다 킵고잉= Keep going: 나는 월 천만 원을 벌기로 결심했다 2020 / 주언규 지음 / 21세기북스:
나는 미술관에 간다: 전문가의 맞춤 해설로 내 방에서 즐기는 세계 10대 미술관 나는 미술관에 간다: 전문가의 맞춤 해설로 내 방에서 즐기는 세계 10대 미술관 2021 / 김영애 지음 / 마로니에북스
혼자 살아도 괜찮아  : 행복한 싱글라이프를 위한 안내서  혼자 살아도 괜찮아 : 행복한 싱글라이프를 위한 안내서 2020 / 지음:에릴야킴 키슬레브 ; 옮김:박선영 / Being(비잉)
벽을 뚫는 대화법 : 말해봤자 소용없고 참자니 속 터질 때 벽을 뚫는 대화법 : 말해봤자 소용없고 참자니 속 터질 때 2020 / 지음: 제이슨 제이, 가브리엘 그랜트 ; 옮김: 김지혜 / 알키
퇴근 후 아마존 : 창업을 꿈꾸는 미래의 사장님들을 위한 아마존 판매 전략 퇴근 후 아마존 : 창업을 꿈꾸는 미래의 사장님들을 위한 아마존 판매 전략 2021 / 지음: 최우석, 김대원, 윤일도 / 성안당
노랑무늬영원 : 한강 소설집 노랑무늬영원 : 한강 소설집 2012 / 한강 지음 / 문학과지성사
쌀 재난 국가: 한국인은 어떻게 불평등해졌는가 쌀 재난 국가: 한국인은 어떻게 불평등해졌는가 2021 / 지음: 이철승 / 문학과지성사
(부의 추월이 일어나는) 파괴적 혁신 (부의 추월이 일어나는) 파괴적 혁신 2018 / 지음: 제이 새밋 ; 옮김: 이지연 / 한국경제신문 :
프레임 = Frame : 나를 바꾸는 심리학의 지혜 프레임 = Frame : 나를 바꾸는 심리학의 지혜 2016 / 지음: 최인철 / 21세기북스
채널 전쟁  = Channel shift  : 온라이프 시대, 부의 미래는 어디에서 결정되는가 채널 전쟁 = Channel shift : 온라이프 시대, 부의 미래는 어디에서 결정되는가 2019 / 지음: 오쿠타니 다카시 ; 이와이 다쿠마 ; 옮김: 이수형 / 청림출판
무엇이 성숙인가: 나를 바꾸는 예수의 가르침 무엇이 성숙인가: 나를 바꾸는 예수의 가르침 2019 / 지음: 조정민 / 두란노
한끗 차이 디자인 법칙  : 우리를 사로잡는 신의 한 수 한끗 차이 디자인 법칙 : 우리를 사로잡는 신의 한 수 2017 / 칩 키드 지음 ; 김성아 옮김 / 문학동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1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